본문 바로가기

STYLE

PERFECT SKIN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고보습 영양크림 1통을 시트 1장에 담다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홍태식

2015. 07. 31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욕망은 영원하다. 세기의 팜파탈로 기억되는 클레오파트라 역시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갓 짜낸 신선한 당나귀 젖으로 목욕을 했다고 전해진다. 당나귀유에는 우리가 모르는 놀라운 피부 비밀이 숨어 있다. 클레오파트라와 같은 완벽한 피부를 원한다면 고보습 영양크림 1통을 시트 1장에 담은 엘리자베카 마스크팩을 주목할 것.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하늘에서 내려온 우유, 일명 ‘천유’라 불리는 당나귀유는 모유와 가장 비슷한 성분으로 자극이 적고 순해 고대부터 천연 보습제로 사용돼왔다. 고대 그리스 의학자인 히포크라테스는 당나귀유의 효능을 천기누설이라 여겼을 정도. 당나귀유에는 필수 지방산과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 탄력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당나귀유의 항산화 성분이 아토피 같은 피부염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도 보고된 바 있다.

생후 6개월 동안 하루 0.5~1L밖에 추출되지 않는 원료의 특수성 때문에 쉽게 볼 수 없어 아쉬운 뷰티 헌터들에게 희소식! 귀족 크림으로 통하는 당나귀유 마스크팩을 엘리자베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엘리자베카는 K-Pop 스타들에게 마스크팩을 협찬하며 피부를 위한 1인 1팩 뷰티 문화를 전파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은 고보습 당나귀 오일에 시어버터와 자몽 · 석류 · 바다포도 · 다시마 추출물을 고온 스팀으로 크림화해 시트 1장에 영양크림 1통을 농축시켰다. 마스크팩 1장이면 더위로 지친 피부에 강력한 수분과 탄력을 선사할 수 있다.

HOW TO USE

알뜰살뜰 마스크팩 사용법

1 마스크팩을 개봉하기 전 먼저 겉면을 조물조물 만져 시트에 크림이 충분히 배도록 한다.



2 개봉선 위쪽을 잡고 가볍게 흔들어 시트를 꺼내기 쉽게 아래로 떨어뜨린다.

3 개봉선을 따라 절취하고 시트지를 꺼내 얼굴에 부착한다.

4 15~20분 정도 팩을 즐긴 다음 떼어낸 시트를 손으로 짜 남은 에센스를 얼굴에 두드린다.

5 마스크팩 안쪽에 남은 크림은 목과 팔 등 다른 부위에 바르거나, 공병에 담아 크림 대용으로 사용한다.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Beauty Blogger’s Review 이렇게 사용했어요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바캉스 갈 때 수분크림 대신 챙겨 가면 좋아요. 짐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저처럼 악건성 피부에도 마스크팩 1장으로 수분 · 영양크림을 바른 효과를 낼 수 있거든요. 하루 종일 자외선에 메말랐던 피부에 광택이 되살아났어요. 넉넉한 크림 용량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팔다리에도 듬뿍듬뿍 발라줄 수 있어 좋습니다.” 김은경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당나귀 그림에 왕관이 씌워진 귀여운 패키지가 먼저 시선을 끌어요. 중요한 동창 모임을 위해 목욕 후 크림 마스크팩을 붙였는데, 일반적인 에센스 타입 마스크팩과 달리 생크림처럼 하얗고 촉촉한 크림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요. 팩을 붙이고 난 다음 충분한 수면을 취했더니 다음 날 오후까지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됐어요.” 최나리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
“연예인 마스크팩으로 유명해 저도 사용해 봤어요. 부드러운 크림과 시트로 피부 자극 없이 팩을 즐길 수 있고 정말 크림 한 통을 바른 듯한 느낌이 들어요. 피부톤이 맑아지고 보습막이 형성돼 수분감이 오랫동안 지속됐어요. 마스크팩 1장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호사라 생각합니다.” 김민애

PLUS TIP

최은초롱 여성동아 뷰티 기자의 마스크팩 사용 꿀팁

무더운 여름, 수분크림을 아무리 덧발라도 채워지지 않는 피부 속 갈증엔 크림 타입 마스크팩만큼 훌륭한 구원투수가 없죠. 그런데 되직한 크림 타입 마스크팩은 건조성 피부에만 사용해야 할까요? 궁금한 독자들을 위해 피부 타입에 따른 크림 마스크팩 사용법을 공개합니다.

중 · 건성 피부

일주일에 4~5번 정도 아침, 저녁 관계없이 사용한다. 마스크팩에 남은 크림은 공병에 덜어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덧바르는 게 좋다. 메이크업 전 파운데이션이나 자외선 차단제에 콩알만큼 섞어 사용하면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지 · 복합성 피부

지복합성 피부일수록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집중해야 한다. 일주일에 2~3번 정도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 마스크팩을 붙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할 것. 불필요한 스킨케어를 줄여야 유 ·#129; 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Now On!

엘리자베카와 여성동아가 함께하는 신제품 론칭 이벤트! 엘리자베카 홈페이지(www.elizavecca.com)를 방문해 간단한 회원가입 작성 후 추천인란에 ‘여성동아8’을 기재해주세요. 참여한 모든 분들께 엘리자베카 신제품, 밀키피기 실키 크리미 동키스팀 크림마스크팩을 50%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