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et I.T. Beauty!

우먼동아일보

2014. 04. 09

Editor's Review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뷰티 기기들을 보라. 당신의 뷰티 라이프는 점점 더 진화하고 편리해질 것이다.


Automatic Cleanser

Get I.T. Beauty!

1 클라리소닉 스마트 에디션 아리아 23만원대
What is this? 끝이 둥근 슈퍼 소프트 미세 섬유 브러시가 달려있다. 초당 3백 회 음파 진동으로 클렌징을 돕는다.
After use 브러시가 피부에 부드럽게 마찰되고 빠른 진동으로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되는 느낌. 1분 사용 후 신호음이 들릴 때마다 볼, 이마, 턱 순으로 위치를 바꿔가며 클렌징할 수 있어 과도한 클렌징을 예방한다. 브러시 크기가 다소 큰 편이라 굴곡진 부위는 신경 써서 클렌징해야 한다.

2 필립스 뷰티 비자퓨어 23만9천원
What is this? 일반 피부용 브러시를 포함해 모공 딥 클렌징용, 각질 제거용, 민감한 피부용, 아주 민감한 피부용 총 5가지 브러시가 함께 구성된 진동 클렌저.
After use 브러시 섬유는 다섯 가지 모두 부드럽고 촘촘한 편. 기본 회전 속도도 빠르고, 그립감과 브러시 각도, 브러시 크기 등 다방면에서 사용감이 뛰어나다. 20초씩 3회, 총 1분간 상하 진동 듀얼 모션으로 클렌징을 돕는다. 세안 후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냈을 때 잔여물이 거의 나오지 않을 정도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된다.

3 튠에이지 스핀 컨트롤 클렌징 브러시 8만3천원
What is this? 데일리 클렌징용, 딥 클렌징을 돕는 각질 제거용 두 가지 브러시가 함께 구성된 미니 사이즈 진동 클렌저.
After use 브러시 섬유가 가늘고 부드러워 눈가 주변까지 자극 없이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11초마다 회전 방향이 바뀌며 잠깐 멈추는데, 이때 클렌징 부위를 바꿔가며 사용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는 용이하지만 그립감이 좋지 않아 자꾸 미끄러지는 것이 흠.



4 메리케이 스킨비고레이트 클렌징 브러시 가격미정
What is this? 박테리아 저항력이 높은 인조 나일론 섬유 소재 브러시가 달린 진동 클렌저.
After use 회전 속도가 다른 기기들과 비교했을 때 빠른 편. 거품이 단시간에 많이 만들어져 클렌징을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다. 브러시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도 거의 없고, 크기도 적당해 콧방울이나 미간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Home Aesthetic

Get I.T. Beauty!

1 파나소닉 네일 케어 손톱 정리기 4만9천8백원
What is this? AA건전지 하나가 들어가는 펜 형태의 진동 기기. 손톱 모양 다듬기, 큐티클 정리, 손톱 표면 광택을 돕는 3가지 헤드 팁이 구성돼 있다.  
After use 원하는 관리 순서에 맞춰 헤드 팁을 갈아 끼우고 버튼만 누르면 되는 간단한 조작법으로 손쉽게 손톱 정리를 할 수 있다. 특히 표면 관리 헤드는 스티커 교체 형식으로 여분의 스티커까지 들어 있어 실용적! 네일숍에서 20분 정도 걸리는 손톱 표면 정리, 모양내기가 훨씬 빨리, 깔끔하게 완성된다.

2 코리아테크 리파캐럿 39만6천원
What is this? 두 개의 다이아 커팅 볼이 달려 있어 얼굴과 팔, 허리 등 어떤 부위의 피부라도 깊게 잡아 문지를 수 있는 마사지 롤러. 핸들 윗부분에 부착된 태양전자 판으로 피부에 흐르는 미약한 전류와 비슷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켜 피부 탄력과 윤기 관리에 도움을 준다.
After use 롤링감이 매끄러워 두 개의 볼 사이로 살이 집히지만 아프지 않고 시원하다. 여러 번 문질러도 피부 자극이 없으며 림프절을 중심으로 마사지하고 나면 부기가 금세 빠진다. 열이나 산에 강한 백금으로 코팅돼 있어 변질되지 않는다.

3 트리아뷰티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64만9천원
What is this? 피부에 레이저를 침투시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홈 레이저 조사 기기. 매일 1회씩 12주 동안 사용한 뒤 4주 후 다시 사용하며, 레이저 강도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After use 사용 직후엔 레이저가 조사된 부분이 빨갛게 달아오르는데, 하룻밤 지나면 붉은 기는 완전히 사라진다. 4주 정도 사용하고 나면 코 주변에 도드라지던 모공이 촘촘해진 듯하고 피부결도 한결 매끄러워진다. 피부과 레이저 시술 경험이 없거나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레이저를 1단계로 사용해도 따끔하니 손등에 미리 테스트해보고 강도를 결정한다.

4 블리스 팻 걸 린 머신 24만8천원
What is this?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를 집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 종아리, 배, 허벅지, 팔뚝 등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부위에 대고 문지르면 흡입 및 롤러의 마찰을 통해 혈액 순환 촉진과 셀룰라이트 감소를 돕는다.
After use 제품 자체는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지만 허벅지, 엉덩이, 복부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군살을 구석구석 마사지하기엔 적당하다. 같이 사용하면 좋다는 팻 걸 슬림을 바르고 허벅지에 집중적으로 일주일간 사용하니 울퉁불퉁했던 허벅지 라인이 정리되는 느낌. 자주 붓는 종아리를 낮은 강도로 마사지했을 때 부기 제거 효과도 만족스러운 편!



기획·신연실 기자 | 진행·이채영 프리랜서 | 사진·문형일 기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