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가을을 즐기는 5가지 레시피~오감으로 즐기는 ‘르 소프트 퍼퓸’

우먼동아일보

2013. 10. 18

시작은 코끝이지만, 눈앞에 스모키향 가득한 나무 한 그루 심어놓을 수 있는 것이 향수의 매력. 올가을, 당신을 스치는 모든 사람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싶다면 스틱향수의 오리지널 ‘르 소프트 퍼퓸(LE SOFT PERFUME)’을 활용해보자.


가을을 즐기는 5가지 레시피~오감으로 즐기는 ‘르 소프트 퍼퓸’


Editor's Pick! 스틱향수의 오리지널, ‘르 소프트 퍼퓸(LE SOFT PERFUME)’
작고 가볍지만 효과는 최강이다. 맥박이 뛰는 부위에 슬쩍 바르면 코끝을 맴도는 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160년 향수 역사를 지닌 프랑스에서 온 내추럴 스틱향수 ‘르 소프트 퍼퓸’은 세포라 공동 설립자이자 스틱형 향수 콘셉트를 최초로 도입한 이자벨 메종의 첫 번째 컬렉션. 세련된 패키지와 천연향이 어우러져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스틱향수가 못미덥다면 안심해도 좋다. 셰어버터, 모노이 오일, 망고 버터 등 자연 성분은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이 없을 만큼 안정성이 높다. 5g, 2만9천원.


Check! 내게 어울리는 스틱 향수는?

가을을 즐기는 5가지 레시피~오감으로 즐기는 ‘르 소프트 퍼퓸’

1. 재즈 Zazou
이름처럼 오묘하고 고혹적인 이노센트 플로럴 계열. 달달하기만 한 플로럴 계열 향수에 싫증났다면 중성적인 매력을 겸비한 재즈에 도전해볼 것.

2. 우마벨
Umabel
어릴 적, 외출 준비 중인 엄마의 화장대는 아른하고 포근했다. 그때의 그 향처럼 은은한 장미와 베이비 파우더의 향이 부드럽게 몸을 감싼다.


가을을 즐기는 5가지 레시피~오감으로 즐기는 ‘르 소프트 퍼퓸’

3. 에떼 이씨 에 아이허 Etre ici et ailluerus
달콤한 꽃향기에 자작나무의 스모키한 향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매력이 배가되어 미들 노트를 거친 2시간 후가 기다려진다.



4. 럭키 베이 Lucky bay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한 입 베어 문 것처럼 상큼한 탠저린과 과일 향이 맴돈다. 군더더기 없이 깨끗하고 싱그러운 잔향은 럭키 베이의 진정한 매력.


가을을 즐기는 5가지 레시피~오감으로 즐기는 ‘르 소프트 퍼퓸’

5. 엄밸리 무아 Emballe moi
부드러운 캐시미어 스카프나 순도 100%의 코튼을 만지듯 포근하고 우아한 향이 감돈다. 프루티 플로럴 계열이지만 적당한 무게감이 있어서 올가을 향수로 제격.


Using tip! 오감 자극, 스틱향수 활용법
1. 향수는 손목에만 바른다는 편견을 버릴 것. 스틱향수는 향이 은은하기 때문에 맥박이 뛰는 귀 뒤는 물론 무릎, 코 끝 등 어디든 슥슥 문지를 수 있다.
2. 자주 사용하는 종이에 발라둔다. 좋아하는 시집, 매일같이 사용하는 다이어리, 책상 위 메모지 한 귀퉁이에 스틱 향수를 발라두면 은은한 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3. 셰어버터와 모노이 오일 등 피부에 닿아도 자극 없는 천연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르 소프트 퍼퓸. 건조한 눈가나 입가에 바르면 땅기는 현상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Info 르 소프트 퍼퓸은 프랑스 쁘레땅, 세포라 등 전 세계 11개국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매장과 텐바이텐(www.10x10.co.kr), 공식 수입업체인 JEA H&B의 판매 사이트(www.jeahnb.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도움주신 곳·제아에이치앤비 070-4801-6331, www.ourplac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