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oy's pick! 남심을 사로잡을 서머 스틱 열전

우먼동아일보

2013. 08. 03

불쾌지수 높은 여름철, 애티튜드를 높이고 싶다면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스틱형 향수를 추천한다. 160년 향수 역사를 지닌 프랑스에서 온 내추럴 향수 ‘르 소프트 퍼퓸(LE SOFT PERFUME)’이 바로 그 주인공. 남성 뷰티 모델 5인의 한줄 코멘트가 당신의 선택을 도와줄 것이다.


Boy's pick! 남심을 사로잡을 서머 스틱 열전


뷰티모델's Pick!
Boy's pick! 남심을 사로잡을 서머 스틱 열전


Using tip 르 소프트 퍼퓸 활용법
1. 다른 사람에게 보낼 편지지, 책, 엽서 귀퉁이에 스틱 향수를 발라두면, 매력적인 향기를 선물할 수 있다.
2. 무게감이 서로 다른 향을 레이어링한다. 차분한 우디 계열에 여성스러운 플로럴 향을 덧바르거나 샤워 코롱을 뿌린 뒤, 시트러스 계열을 덧바르는 식.
3. 자극 없는 셰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부위에 덧바를 수 있다. 주름지기 쉬운 눈가, 팔자주름에 문질러준다.


Boy's pick! 남심을 사로잡을 서머 스틱 열전

스틱형 향수의 오리지널, 이자벨 메종의
‘르 소프트 퍼퓸(LE SOFT PERFUME)’
160년 향수 역사를 지닌 프랑스에서 온 내추럴 스틱 향수. 세포라 공동 설립자이자 스틱형 향수 콘셉트를 최초로 도입한 이자벨 메종의 첫 번째 컬렉션으로 세련된 패키지와 천연향이 어우러진다. 쉐어버터, 모노이 오일, 망고 버터 등 자연 성분은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이 없을 만큼 안정성이 높다. 제품은 프랑스 쁘레땅, 세포라 등 전 세계 11개국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 수입업체인 JEA H&B의 판매 사이트(www.ourplac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5g, 2만9천원.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도움주신 곳·JEA H&B(제아에이치앤비) 070-7755-858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