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연인, 가족, 친구…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우먼동아일보

2012. 12. 14

연인, 가족, 친구들과 연말을 보낼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들뜨게 되는 시기다. 더욱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면 좋을 스마트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연인, 가족, 친구…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연인들의 추억 남기기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
연인과 함께하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가 제격이다. NX1000은 최근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카메라로 선정될 만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돼 촬영 후 사진을 SNS에 공유하거나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콤팩트 디카에 버금가는 사이즈와 디자인, 가벼운 무게에 DSLR로 찍은 것 같은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것도 특징. 화이트, 핑크, 블랙 색상이 갖춰져 있어 취향대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 79만 5000원.


연인, 가족, 친구…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가족과 함께 시상식 본방사수! ‘브릴리언츠 스마트TV’
각종 시상식을 시청하며 가족과 연말을 보내는 이들에게는 브릴리언츠의 일체형 스마트TV ‘브릴리언츠 Daum TV Inside‘를 추천한다. '브릴리언츠TV'는 ‘Daum TV 플랫폼’을 최초로 스마트TV 내에 장착해 포털사이트 ‘다음’의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유무선 인터넷망을 통해 3만 5000여 개의 유무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시상식이 끝난 뒤 수상자의 작품이나 음악을 찾아 감상하며 여운을 이어갈 수 있다. 가격은 50만원 대.


연인, 가족, 친구…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
친구들과 함께하는 출출한 밤,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HO-2000)’
친구들과 집에 모여 연말 파티를 하다보면 어느덧 출출해지기 마련. 한경희 생활과학이 내놓은 ‘한경희 광파오븐 홈쉐프(HO-2000)’는 카본(숯) 섬유가 원적외선을 내뿜어 복사열을 발생시키는 원리인 ‘카본 히팅’ 방식을 채용해 요리시간을 단축한다. 또 조리 시 일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아 한밤중에 창문을 열어 추운 겨울 바람을 맞으며 환기를 시킬 필요가 없다. 가격은 14만 9000원.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