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라뷰티코아, 서울시와 ‘K-STYLE 셀프 헤어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우먼동아일보

2012. 11. 16

라뷰티코아, 서울시와 ‘K-STYLE 셀프 헤어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드라마와 K-POP은 물론, 뷰티에도 세계적인 한류 열풍이 불고 있다. 이에 발 맞춰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서울 글로벌 문화 관광 센터’에서는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와 함께 외국관광객을 대상으로 ‘K-STYLE 셀프 헤어스타일링 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과 외국 관광객이며, 영어 통역이 동시에 진행되므로 한국어에 서툰 외국인도 참여할 수 있다.

‘K-STYLE 셀프 헤어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수많은 스타들의 스타일을 메이킹한 현태 대표, 정준 원장 외에 라뷰티코아 소속 스타 디자이너들이 직접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 스타들의 최신 헤어 트렌드를 소개하고, 메이크오버를 통해 한류 스타의 헤어스타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셀프 스타일 연출 노하우와 함께 본인의 얼굴에 어울리는 개별 헤어컨설팅도 제공한다.

라뷰티코아 담당자는 “K-STYLE이 더 많은 외국인들에게 전파되어 한국 관광시장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분야가 될 수 있도록 뷰티투어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



클래스는 11월 15일, 29일, 12월 6일, 20일 4회에 걸쳐 각 90분간 열린다. 참가신청은 ‘서울 글로벌 문화 관광 센터’ 메일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Info 참여신청 ☞ 서울 글로벌 문화 관광 센터

페이스북 : www.facebook.com/SeoulGlobalCultureTourismCenter
홈페이지 : www.seoultourism.kr
전화번호 : 02-3789-7961~3
이메일 : seoulcenter@seoulwelcome.com
주소 : 서울 중구 명동 2가 31-1 M플라자 5층



글·조소현<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josssh@naver.com>
도움주신 곳·라뷰티코아 02-516-0848 www.rabeauty.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