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비프앤램 뉴질랜드, 국내 최대 규모 ‘FOOD WEEK 2012' 참가

우먼동아일보

2012. 11. 08

비프앤램 뉴질랜드, 국내 최대 규모 ‘FOOD WEEK 2012' 참가

비프앤램 뉴질랜드(www.nzbeef.co.kr, 지사장 존 헌들비)는 지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Food Week 2012’에 참가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코엑스, 더바이어, 농수축산신문, 월간 호텔&레스토랑 등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국내외 영향력 있는 업계 대표들이 한 곳에 모여 식음료 제품을 홍보하는 행사로 비프앤램 뉴질랜드를 비롯해 33개국 698개 업체가 1,718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7일에 진행된 MBC 특별생방송 '맛있는 나눔! 사랑의 푸드뱅크' 촬영에 참가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목심 50kg을 기부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국내 최대 규모 ‘FOOD WEEK 2012' 참가


이날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지사장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순수 목초만을 먹고 자란 건강하고 맛있는 소고기로 주변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나눔행사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축산 강국으로 성공한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풀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곡물비육우에 비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아연, 비타민 등과 같은 주요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 소고기로 알려져 있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자료제공·비프앤램 뉴질랜드 02-542-9391 www.nzbeef.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