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대한민국 뷰티 큐레이터 1호 피현정의 투명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

우먼동아일보

2012. 09. 07

자체발광 여배우의 비밀 병기, 투명 피부! 속살까지 투영하게 비칠 것 같은 투명 베이스는 화장한 티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과 달리 한 듯 안한 듯 은은한 효과를 내면서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바쁜 아침, 간편한 투명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 씨의 추천 아이템에 주목할 것!

대한민국 뷰티 큐레이터 1호 피현정의 투명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



Celeb`s Pick 투명 피부를 위한 '한 겹 메이크업' 제품
카트린 매직 커버링 미네랄 스킨 피니셔 + 미네랄 파운데이션 + 미네랄 스팟 컨실러

“스타의 투명 피부 표현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 화학성분이 일절 들어가지 않은 천연 미네랄 제품이기 때문에 땀과 피지에 망가진 메이크업에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바쁜 아침에는 기초 단계를 줄이고 파운데이션 사용 전 에센스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을 가볍게 발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
나의 경우, 스킨케어 기능을 지닌 ‘카트린 미네랄 스킨 피니셔’를 바른 후, ‘카트린 매직 커버링 미네랄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발라준다. 펜슬 타입의 ‘미네랄 스팟 컨실러’로 잡티, 여드름 자국, 주름 부위를 톡톡 찍어 펴주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TIP 미네랄이 함유된 베이스 제품은 지나치게 글로시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대한민국 뷰티 큐레이터 1호 피현정의 투명 피부를 위한 ‘잇’ 아이템!


피현정 CC 액티베이터 + CC크림
“바쁜 직장인에게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의 피부를 블링블링하게 연출하는 비밀 병기로 ‘CC 액티베이터’와 ‘CC 크림’을  즐겨 사용한다. 부스터 기능을 지닌 ‘CC 액티베이터'는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주는 제품으로 피부 겉을 코팅시켜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일등 공신! 이 제품을 3~4회 뿌려 흡수시킨 다음 ‘CC크림'을 손이나 브러시를 사용해 발라준다. 'CC크림‘은 캡슐이 피부에 침투해 수분을 채우고, 캡슐이 터지면서 메이크업 효과를 내는 아이디어 상품! 바른 후 10초가 지나면 각자의 피부에 맞게 톤이 조절되기 때문에 마치 타고난 듯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 간단한 2 STEP 과정만으로 기초+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완성되는 셈이다.”




☞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은…
엘르 뷰티 디렉터, 애비뉴엘 편집장 출신이자 국내 1호 뷰티 큐레이터.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최초 기획자이자 ‘물결 세안법’, ‘333법칙’을 소개하는 등 리얼 뷰티 전도사로 유명하다. 홈쇼핑에서 10개 브랜드를 완판 시키며 일명 ‘뷰티 독설가’, ‘화장품 완판녀’라고도 불리는 그녀는 KBS 여유만만, SBS 스페셜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으며, 뷰티 컬럼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현재 토탈 에이전시 브레인파이를 운영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예쁜 서른 섹시한 마흔> <시크릿 쇼핑>이 있다.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도움주신 곳·브레인 파이 02-543-563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