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iFan 레드카펫 남보라의 그윽한 ‘오로라 아이 메이크업’ 팁!

우먼동아일보

2012. 08. 09

PiFan 레드카펫 남보라의 그윽한 ‘오로라 아이 메이크업’ 팁!

최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에서 파격적인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인 남보라. 의상과 어울리는 그윽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테미(앳폼 조성아 이사)씨가 공개한다.


남보라의 ‘오로라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블링블링한 느낌의 섀도 3~4가지를 순차대로 레이어드 한다. 입술은 볼륨감 있는 누드립으로 눈매를 강조하고 입체감을 살린다.


EYE
피치골드빛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블랙 펜슬라이너를 이용해 점막 부분을 메워준다. 펜슬라이너가 굳기 전, 작은 브러시를 이용해 아이라이너를 번지는 듯한 느낌으로 펴준다. 진한 브라운 섀도로 아이라인을 연결해 그라데이션 시킨 후, 코코아 섀도를 연결해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마지막으로 눈두덩 중간 부분에 골드펄 섀도를 점을 찍 듯 살짝 찍어준다.

언더라인은 브론즈 컬러 펜슬로 점막을 메우고, 점막 라인을 따라 코코아 컬러 새도를 소량 발라준다. 눈두덩에 발랐던 피치골드 섀도를 점막에 바른 코코아 컬러와 연결시켜 그라데이션 한다.

마지막으로 언더라인 중앙에 눈동자 길이만큼 살구빛 브라운 섀도를 콕콕 찍어 눈동자의 반짝임을 극대화시켜준다.




PiFan 레드카펫 남보라의 그윽한 ‘오로라 아이 메이크업’ 팁!


LIP
피치빛 립 컬러를 바른 후, 입술산 부분과 아랫입술 중앙 부분에 투명 립글로즈를 발라 볼륨감을 준다. 자칫 밋밋해 보이기 쉬운 누드립에 입체감을 부여할 수 있다.


PiFan 레드카펫 남보라의 그윽한 ‘오로라 아이 메이크업’ 팁!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김향아<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nyahh2005@nate.com>
도움주신곳·앳폼조성아 02-517-5436루나솔  02-515-1682 메이크업포에버 02-3438-5426 맥 02-3440-2645 로라메르시에 02-514-516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