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OT ITEM

신개념 자연가습청정기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깨끗한 공기 이제 테이크아웃해요~

기획 · 안미은 W동아일보 에디터 | 사진 · 김도균

2015. 06. 10

과학과 기술, 디자인이 이 작은 테이크아웃 잔에 모두 축약됐다. 대유위니아 신제품 론칭 쇼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날의 주인공, 스포워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 포터블 자연가습청정기를 소개한다.

신개념 자연가습청정기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지난 4월 30일 대유위니아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대유타워 신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 ‘스포워셔’ 론칭쇼를 가졌다. 스포워셔(Spowasher)는 스포츠(Sports)와 에어워셔(Airwasher)의 합성어로 대유위니아의 공기과학 전문 기술력을 반영해 청정 자연의 활기찬 분위기를 재현한 휴대용 자연가습청정기다. 모이스처와 이온 모이스처 두 가지 모드가 있으며, 각종 냄새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건강한 습도를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테이크아웃 잔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한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제품 상단에는 메탈릭 실버 데코를, 표면에는 실크 인쇄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하고,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전원은 물론 모드 전환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상부 급수 구조로 물 급수가 편리하고 누수 방지 구조가 적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워셔는 97x97x217mm(WxDxH)의 텀블러 사이즈로 편의성과 휴대성 면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차 안이나 환기가 필요한 사무실, 원룸, 침실 등 공기 청정이 필요한 공간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론칭쇼 현장에서는 사무실과 주방, 침실 등 공간으로 섹션을 나눠 스포워셔의 실사용 사례를 세세하게 전시해놓았다.

대유위니아 박성관 대표이사는 스포워셔에 대해 “매일매일 깨끗한 공기를 휴대하고 다닐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3백65일 장소 제약 없는 건강한 생활을 창조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그는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에 민감한 얼리어답터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은 물론 운전자,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가 타깃층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이날 신사옥에서는 스포워셔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유정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출시 전 미리 제품을 사용해봤다는 그는 “스케줄 이동 내내 차 안이 쾌적해 만족하고 있다”며 “앞으로 스포워셔가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대유위니아는 2017년 초 상장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해외 수출을 목표로 유통망 개선과 제품 라인업 강화를 준비 중이다.



신개념 자연가습청정기 대유위니아 스포워셔
1 스포워셔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유정이 론칭쇼에 참석해 제품 사용 소감을 밝혔다.

2 3 스포워셔는 가습과 공기 청정 기능을 겸하고 휴대하기 편해 차 안이나 사무실,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 김수미

문의 · 대유위니아(1588-958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