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MART WASH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

옷감의 색을 한층 선명하게!

기획 · 한여진 기자 | 사진 · 홍태식

2015. 06. 05

오래 입은 옷도 어제 산 새 옷같이 유지하길 바라는 소비자라면 ‘컬러 케어’ 기능이 있는 세탁세제를 사용할 것! 세계 최초로 세탁기용 세탁세제를 출시한 독일의 세탁세제 브랜드 퍼실에서 옷감의 색을 더욱 선명하게 해주는 ‘컬러젤’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
퍼실은 작은 것 하나도 제품력과 실용성을 꼼꼼히 따져 구입하기로 유명한 독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탁세제로 전 세계 1백25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2009년 퍼실 파워젤 출시 이래 컬러젤, 퍼실 캡스, 라벤더 코튼 프레쉬, 센서티브젤 등을 선보여왔으며, 2014년 액체세제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세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주부들의 영원한 과제인 빨래 얼룩과 찌든 때를 해결할 수 있는 1백만 개의 얼룩 분자와 7가지 스마트 효소가 함유된 ‘밀리언파워’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밀리언파워는 파워젤, 컬러젤, 라벤더 코튼 프레쉬 3종류가 있다. 그중 ‘컬러젤’은 우수한 세척력뿐 아니라 옷감의 컬러를 선명하게 만드는 컬러 케어 기능이 있는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세제로, 이미 스마트한 주부 사이에서 꼭 구입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다른 세탁세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컬러 케어 기능으로 꾸준한 사랑을 모으고 있는 퍼실 컬러젤의 비밀은 무엇일까?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의 2가지 특징

1 컬러 케어

옷을 입을 때 발생하는 마찰과 잦은 빨래로 섬유 표면에 미세 보풀이 생기면, 공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 매연, 황사 등 이물질이 섬유 속으로 침투해 의류의 색이 어두워지거나 누렇게 되기 마련. 컬러젤은 이런 착색의 원인이 되는 미세 보풀을 말끔히 정리해 섬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고, 변색 혹은 탈색된 섬유 보풀 또한 제거하는 기능까지 더해져 의류 본연의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옷감의 색상이 전이되는 것을 방지하는 PVP 이염 방지제도 추가하여 완벽한 컬러 케어를 완성시킨다.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
2 강력한 세척력

스마트 효소는 퍼실만의 특장점으로 일반 세정 성분으로는 지우기 힘든 강력한 때와 얼룩에도 맞춤형으로 작용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밀리언 파워에는 업그레이드된 7중 스마트 효소가 함유되어 있다. 최근 바뀌는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로 보편화된 음식인 올리브오일, 와인, 샐러드 드레싱 등의 얼룩 제거를 위해 지방계 얼룩 제거 효소를 추가하고, 과일·채소계 얼룩 제거 효소 함량을 기존 대비 100% 증가시켰다.

퍼실 밀리언파워 ‘컬러젤’
디자인 · 유내경

문의 · 헨켈홈케어코리아(080-022-121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