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ICK ME

BATHROOM COLLECTION

여름의 사치

기획 · 여성동아 | 진행 · 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 · 홍중식 기자

2015. 06. 03

여름을 즐기기 위한 최선의 준비는 욕실과 보디용품을 제대로 갖추는 것. 자외선으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 땀과 피지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 딱딱하게 굳고 메마른 피부까지, 한여름의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하고 우아한 향기까지 더해줄 서머 보디 컬렉션을 준비했다.

BATHROOM COLLECTION
IN BATH

1 딥티크 베티베리오 샤워 젤 플로리다산 자몽과 터키산 장미가 혼합되어 신선한 기운과 포근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아로마틱 보디 클렌저. 200ml 6만8천원.

2 로라메르시에 크림 브륄레 허니 바스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버블 배스 제품으로 달콤한 캐러멜과 꿀 향기가 느껴진다. 300g 가격미정.

3 오엠 배스 오일 솔트 이탈리아 남부 바닷가에서 채취한 청정염과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케어하는 호호바 오일이 믹스된 입욕제. 솔트 300g · 오일. 20ml 7만5천원.

4 메종프란시스커정 아쿠아 유니버셜 샤워 크림 레몬과 베르가모트가 들어 있는 상쾌한 향기와 에너지로 지친 피부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풀어준다. 150ml 7만8천원.



5 프레쉬 오벌 솝 라이프 공기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트리플 밀 제작 공법으로 만들어져 견고함을 자랑하고 기분 좋은 향기까지 듬뿍 품고 있다. 250g 2만2천원.

BATHROOM COLLECTION
OUT BATH

1 러쉬 러스터 노출 많은 여름의 필수품. 어깨, 등, 쇄골, 데콜테, 다리 등 원하는 부분에 반짝임과 일랑일랑의 관능적인 향기를 더해주는 보디 시머 파우더. 40g 3만원.

2 아이젠버그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비페이직 케어 오래된 각질을 케어하는 부드러운 제형의 멀티 오일로 페이스, 보디, 두피까지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다. 100ml 12만9천원.

3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컴포지션 오일 고농축된 식물성 오일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름처럼 피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동시에 피부가 메마르지 않도록 보호한다. 50ml 3만5천원.

4 디올 어딕트 퍼퓸드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재스민 플로럴 추출물이 포함되어 기분을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에는 산뜻하고 촉촉한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200ml 8만원.

5 샤넬 샹스 오 후레쉬 부왈레 이드라땅드 뿌르 르 꼬르 피부에 촉촉함과 은은한 향기를 선사하는 보디 미스트로,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로 되어 있어 피부에 가볍게 스며든다. 100ml 5만7천원.

6 록시땅 아몬드 벨벳 세럼 비타민 C와 아몬드 추출물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 아름다운 보디 라인으로 가꿔준다. 100ml 6만2천원.

7 오엠 라벤더 미스트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를 해소시키는 라벤더꽃 워터 98%로 구성되어 숙면과 피부 세포 재생을 돕는다. 100ml 2만9천원.

8 프레데릭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버터 최고급 터키산 장미가 들어간 오리엔탈 로즈 향에 시어버터와 밀 단백질을 혼합해 피부에 최상의 촉촉함을 선사한다. 200g 26만5천원.

디자인 · 이지은

어시스트 · 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