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COSMETIC ZOOM

2015 업그레이드 코즈메틱

BEAUTY TREND REPORT

기획 · 최은초롱 프리랜서|사진 · 홍중식 기자

입력 2015.05.29 17:40:00

쉴 새 없이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이 출시되는 코즈메틱 업계에서 한 제품이 몇 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템들의 공통점은 리뉴얼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력을 끊임없이 발전시킨다는 것. 최근 새로운 기술과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모았다.
2015 업그레이드 코즈메틱
펄 애플리케이터를 적용한 최초의 아이 세럼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 20ml 9만9천원.

2012년 랑콤에서 출시한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은 눈 주변에 360도의 광채를 만들어내는 펄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한 최초의 아이 세럼. 이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아이 케어 부문 상위 랭킹을 지켜왔으며, 신세대 라이트-펄™이 장착된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메탈과 엘라스토머를 조합하여 개발된 새로운 애플리케이터는 80도 이상 부드럽게 돌아가 눈에서 가장 접근하기 어려운 곳까지 닿을 수 있고, 매일 아침 마사지를 통해 적당한 압박을 가하면 눈가 부기를 감소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탄력 잡는 위쌍 허니와 로열젤리의 만남

겔랑 아베이 로얄 데일리 리페어 세럼 30ml 19만5천원대.



프랑스 청정 지역, 위쌍 섬에서만 서식하는 블랙비로부터 얻은 위쌍 허니와 겔랑의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는 귀하고 다양한 효과를 지닌 천연 물질. 두 성분은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 세포의 회복을 돕고 재생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겔랑 아베이 로얄 라인의 대표 제품인 데일리 리페어 세럼에 원형 상태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마이크로 드롭스가 블랙비 퓨어 로열 농축액의 유효 물질을 가장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전달해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선이 또렷해지며 피부에 탄력이 더해진다.

발효로 업그레이드 된 수분크림

비오템 수퍼 아쿠아 수르스 수분크림 50ml 5만4천원대.

비오템 수퍼 아쿠아 수르스 수분크림은 기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아쿠아 수르스 수분크림을 리뉴얼한 신개념 ‘발효 수분크림’.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Mannose)를 함유하고, 발효 스파 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 함량을 10%로 늘려 수분력이 보다 강력해졌다. 특히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골든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가 오래도록 촉촉하며,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준다.

잘 빠지지 않는 군살 잡는 최고의 솔루션

클라란스 크렘 마스벨트 200ml 7만8천원대.

1974년 첫 출시 이후 1983년과 1996년, 총 3번에 걸친 업그레이드를 통해 탄생한 4세대 크렘 마스벨트. 보디 컨투어링 제품 전문 브랜드답게 이번 신제품은 잘 빠지지 않는 고질적인 지방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와 탄탄하고 매끄러운 보디로 가꿔주는 식물 추출물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다. 지방의 축적 속도를 늦추고 배출 속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는 카페인이 결합된 양귀비 추출물 오가닉 마르멜로 성분이 보디 탄력에 도움을 준다. 히비스커스 꽃에서 추출한 산 성분은 피부 각질 탈락을 도와 매끈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가꿔준다.

2015 업그레이드 코즈메틱
강력한 수분감으로 만드는 무결점 피부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SPF15 7g 5만5천원.

항상 휴대하고 다니는 팩트를 바닥에 떨어뜨려 아까운 파우더가 산산조각 났던 경험이 있다면 주목할 것. 베네피트의 스테디셀러 헬로 플로리스 팩트가 수분감은 강화하고 단단해진 포물러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다크닝 현상을 막아주는 성분도 추가되어, 시간이 지나도 방금 화장한 듯 화사한 피부톤이 계속 유지된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브러시와 스폿 커버용 스펀지가 같이 들어 있는데, 스펀지에 미스트를 뿌린 뒤 얼굴 전체에 눌러주듯 바르면 파운데이션을 바른 듯 완벽한 커버력을 느낄 수 있다.

물광 피부 만드는 신개념 부스팅 아이템

디어 바이 엔프라니 모이스트풀 부스킨 250ml 2만4천원대.

부스터·스킨토너·에센스가 결합된 신개념 뷰티 아이템인 모이스트풀 부스킨은 강력한 보습력과 수분을 지키는 유지력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해온 제품. 패키지부터 새로워진 모이스트풀 부스킨의 달라진 점은 높은 점성과 탄성을 지닌 물보라 제형이다. 손으로 두드릴수록 수분과 영양 성분을 액티브하게 만들어 피부에 탄력을 주기 때문에 이마, 볼, 하트 존, 콧날, 턱 등 얼굴 윤곽을 따라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빛나는 물광 피부가 완성된다.

한방 화장품 지존의 이유있는 진화

설화수 윤조에센스 60ml 9만원대.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았으며, 설화수의 역사와 함께 진화를 거듭해온 시그니처 제품이다. 윤조에센스의 인기 비결은 바로 1세대부터 지금까지 혁신을 거듭하는 진화. 최근 출시된 4세대 윤조에센스는 고유 원료인 자음단™에 함유된 유효 성분의 종류와 함량을 증가시켜주는 신규 기술 ‘프렉스트렉트 프로세스™(PREXtract Process™)’를 적용, 더욱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밸런스를 최적으로 유지해준다.

피부 턴오버 정상화로 되찾은 광채 피부

크리니크 턴어라운드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30ml 5만원대.

출시된 이래 ‘속살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사랑받아온 크리니크의 대표 아이템 턴어라운드 세럼에 광채를 더했다. 건강한 피부의 규칙적인 턴오버 주기가 스트레스, 피로,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느려진다는 점에 착안, 각질 세포 간의 연결 고리를 느슨하게 해 죽은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턴오버를 정상화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별한 피부 고민이 없는 20대라면 세럼 하나만으로도 매끄러운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기미·주름·탄력 등의 피부 고민을 가진 30대 이상은 기존에 사용하던 기능성 세럼 직전에 속살 광채 세럼을 바르면 효과가 배가된다.

디자인 · 이지은

여성동아 2015년 6월 618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