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RING BLOSSOM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피부

기획 · 이한경 기자 | 진행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지호영 기자

2015. 03. 31

피부 미인들이 빼놓지 않고 언급하는 아이템은 바로 ‘팩’이다. 짧은 시간 안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해 즉각적으로 피부결과 톤이 개선되기 때문. 식물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수확해 만든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은 자연이 가진 영양분과 생명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화사한 봄날의 신부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한다.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100% 천연 유래 팩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뷰티&헬스 토털 솔루션 브랜드 ‘어바웃미’의 신제품 ‘리얼 프레쉬 팩’은 피부에 무해한 100% 천연 유래 성분만 사용했다. 천연 옥수수와 감자 유래 전분을 비롯해 제품별로 장미와 캐모마일, 카렌듈라, 라벤더, 호박, 홍삼 성분을 함유한 것. 가장 화려한 시기의 식물 원료를 정성껏 수확한 뒤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진공 건조 공법을 적용해 만든 신선한 워시오프 팩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미백과 탄력, 생기, 진정, 부기 감소 등의 효능을 지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도록 돕는다. 또한 ‘리얼 프레쉬 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내장된 프레쉬 팩 용기에 부스팅 에센스를 붓고 잘 섞은 후, 피부에 바르고 10~15분 뒤 미온수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 올봄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으로 일상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주위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규칙적으로 관리해보자. 눈부시게 달라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의 차별화 포인트

01 보존제, 안정화제, 향료, 인공색소 등 무첨가

생화, 옥수수, 감자,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천연 원료만 사용했다.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02 변색, 변취, 오염 우려 없는 파우더 타입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건조 진공 공법으로 천연 유래 원료를 건조시켜 본연의 영양과 향취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1회용 개별 포장으로 변색, 변취,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때마다 가장 신선하게 이용할 수 있다.

03 99.5% 이상 고함량 유효 성분의 강력한 보습&영양 효과

고함량 유효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돼 강력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영양을 공급한다. 즉각적인 청량감으로 피부 온도를 관리해 생기 있고 활기찬 피부로 가꿔준다.

04 파우더가 젤로 변신하는 매직 포뮬러

천연 유래 파우더에 8가지 꽃물로 우려낸 부스팅 에센스를 섞어주면 탱글한 젤 타입으로 변신해 자연 원료의 다양한 색감과 향이 본연 그대로 살아난다.

Editor’s Review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생활 패턴이 불규칙해지는 마감 때가 되면 피부가 힘을 잃고 푸석해져요. 빠르게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싶은 마음에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을 사용했는데, 100% 천연 재료를 함유한 것부터 간편한 사용법까지 마음에 들었죠. 굳이 멀리까지 에스테틱을 찾을 필요 없이 집에서 편하게 홈 케어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by 여성동아 에디터 한여진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사용법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모든 제품은 파우더 팩 2.5ml, 꽃물 부스팅 에센스 12ml, 나무 스패출러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천원.

Step1 내용물 섞어주기

리얼 프레쉬 팩에 8가지 꽃잎으로 우려낸 부스팅 에센스를 붓고 우드 스패출러를 이용해 약 1분간 골고루 섞는다.(섞은 후 약 3분 정도 지나면 천연 유효 성분들이 우러나와 피부에 더욱 좋다.)

Step2 펴 바르기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뒤 잘 섞은 내용물을 얼굴에 고루 펴 발라준다.

Step3 씻어내기

10~15분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보습제로 마무리한다.(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롤링하며 씻어내면 더욱 효과적이다.)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어바웃미(080-740-798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