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OLUTION

바르는 비타민 주사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미백과 안티에이징 모두 포기할 수 없다면?

기획·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김도균, 샘케이 제공

2015. 03. 05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는 안티에이징의 핵심이다. 결국 주름 제거와 다크스폿 회복에 노력해야 한다는 뜻. 이에 하루가 멀다 하고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았다는 신제품이 쏟아지는 지금, 특허받은 비타민 성분에 집중한 기능성 스킨케어 아이템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에 주목하자.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최대 18만 개의 비타민 캡슐로 매일 비타민 주사를 맞은 듯 환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르는 비타민 주사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About Sam.K

피부 속까지 작용해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스킨케어 시대 열어가는 Natural Skin Science Cosmetic Sam.K

샘케이는 ‘인류에게 아름다움과 건강을(Beauty · Health for Human Being)’의 기업 이념을 가진 바이오테크놀로지 코즈메틱 컴퍼니다. 경희대 의과대학 생화학연구소와 연계한 샘케이 스킨 사이언스 연구소(Sam.K Skin Science Laboratory)에서 20년간 쌓아온 체계적인 연구 결과 및 임상자료를 토대로 피부의 균형과 회복 기능을 자체적으로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비타민 A·C·A+C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비타민 C 안정화 기술을 접목한 샘케이 VC캡슐™ 라인을 선보였다.

Sam.K’s Special Effects

1 검증된 기술력



샘케이 스킨 사이언스 연구소에서 20년간 연구한 결과, 상온에서 불안정한 상태인 순수 비타민 C를 안정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해 국내 유일 특허를 받았다. 전국 3백여 개의 신뢰받는 병원과 클리닉에서 사용된 기술력으로 비타민 C의 미백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한다.

2 프리미엄 성분

비타민 C 유도체나 저가의 중국산 비타민 C가 아니라 전 세계 비타민 C 중 10%에 불과한 100% 영국산 비타민 C만 사용했다. 또한 파라벤과 인공 색소, 광물성 원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전혀 첨가하지 않은 ‘5-FreeSystem’으로 일반 피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3 자극 없이 강력한 효과

불안정한 비타민 C 성분을 과도하게 넣어 피부에 자극을 주는 제품들과 달리 적정량의 비타민 C를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해 자극은 없으면서 강력한 비타민 C 효과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부 속까지 작용하는 3ACT™효과

Antioxidant 피부결 케어

항산화 효과·자외선 차단 자외선으로 인한 활성산소를 억제해 피부 노화 방지

Collagen synthesis 피부 탄력 강화

콜라겐 합성 콜라겐 분자를 강화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Tyrosinase-inhibiting effect 피부톤 개선

미백 효과 표피와 진피 사이의 멜라닌 세포 분비를 억제해 화이트닝 효과

TEST&REVIEW

Before 거뭇거뭇한 다크스폿과 고르지 못한 피부결이 눈에 띈다.

After 균일한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톤으로 전체적으로 피부가 깨끗해졌다.

바르는 비타민 주사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하얀 피부를 타고난 덕분에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일은 없었어요. 하지만 30대 초반을 넘기고부터는 안색이 칙칙해지면서 피부결도 거칠어지더라고요. 그러던 중 특허받은 비타민 C의 ‘샘케이 VC캡슐™ 라인’을 알게 됐죠. 비타민 C가 피부에 좋은 건 잘 알고 있었는데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니 꼭 써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매일 아침저녁으로 에센스와 크림, 아이크림을 사용하고 일주일에 세 번씩 잠들기 전에 마스크를 사용했어요. 고농축 비타민 C 원료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서인지 제품을 사용한 후부터 서서히 피부톤이 밝아지면서 피부가 탄력을 되찾는 듯했죠. 앞으로 꾸준히 사용한다면 화사하고 탱탱했던 예전 피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by 40대 여성 김미경

성형외과 전문의 김삼 원장의 비타민과 피부이야기


바르는 비타민 주사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Q 비타민 C는 피부에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비타민 C가 미백에 좋다는 건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더욱이 비타민 C는 미백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를 줄이는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도 탁월한 성분입니다. 이것이 시중에서 비타민 C 화장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죠. 하지만 판매되는 비타민 C 화장품은 대부분 공기 중에서 쉽게 산화되고 수분에 약한 특성 때문에 제 효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한계를 지닙니다.

Q 샘케이만의 특별한 점을 꼽으신다면요.

A 비타민 C의 특성상 그 효능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흔치 않습니다. 이에 샘케이에서는 샘케이 스킨 사이언스 연구소 연구팀의 20년 연구 끝에 국내 유일 특허받은 비타민 C 화장품인 ‘샘케이 VC캡슐™ 라인’을 출시했어요. 100% 영국산 비타민 C를 샘케이만의 국내 유일 특허받은 기술로 안정화한 VC캡슐™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표면에만 효능을 미치는 다른 제품들과 달리 피부 속까지 관리해주죠. 이것이 바로 피부결, 탄력, 톤 개선이 동시에 가능한 VC캡슐™의 3ACT™효과입니다.

Q 샘케이에는 순수한 비타민 C만 들어 있는 건가요.

A 그렇습니다. 주름과 미백 개선 인증을 받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피부 자극이 적은 ‘샘케이 VC캡슐™ 라인’은 순수한 고농축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하고 있죠. 더불어 파라벤과 인공 색소, 광물성 원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전혀 첨가하지 않은 ‘5-FreeSystem’으로 일반 피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샘케이 VC캡슐™ 라인으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A 살아 있는 순수 비타민 C 캡슐 듀오라고도 불리는 ‘VC캡슐™ 컨센트레이트 에센스’와 ‘VC캡슐™ 컨센트레이트 크림’을 동시에 사용해보세요. 피부톤과 결,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고농축 비타민 C가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의 진정을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노화를 예방하죠. 여기에 ‘VC캡슐™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과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백과 안티에이징 고민을 한 번에 해결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샘케이 전 제품은 전국 롯데 롭스 매장(LOHB’s)과 샘케이 쇼핑몰(www.samkcosmetics.com)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바르는 비타민 주사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라인 4종
ITEM 1 눈에 띄는 깊은 주름과 축 처진 피부 탄력이 고민이라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에센스

특허받은 비타민 C 캡슐로 피부 속까지 살아 있는 비타민 C를 활성화시키는 주름 개선 인증 기능성 에센스. 20ml 7만9천원.

ITEM 2 미백과 주름 한 번에 관리하고 싶다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크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성분이 주름과 모공에 스며들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미백 및 주름 개선 인증 기능성 크림. 50g 6만4천원.

ITEM 3 탄력 잃은 눈가를 되돌리고 싶다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비타민 C 성분이 고농축된 주름 개선 인증 기능성 아이크림. 25g 4만2천원.

ITEM 4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마스크

탄력과 보습,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고농축 비타민 C 에센스를 담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인증 기능성 마스크. 25g 5천원.

샘케이 에스테틱


샘케이 스킨 사이언스 연구소 연구팀의 20년 연구 노하우가 담긴 샘케이 제품을 사용하는 에스테틱으로,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해 경험할 수 있다. 기초 관리부터 여드름/흉터, 진정/예민, 수분/보습, 탄력, 스페셜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른 특급 처방이 가능하다. 문의 070-7875-4587


디자인·이지은

문의·샘케이(070-8797-4985)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