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OLUTION

천연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 앰플이 답이다

미스트 ‘진짜’ 필요할까?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이상윤

2015. 01. 06

미스트가 스킨케어 단계에서 빠지면 안 되는 필수품이 된 지금도 여전히 미스트 사용에 대한 논쟁이 뜨겁다. 미스트 효과가 궁금한 당신을 위해 사용 설명서를 준비했다. 미스트 선택법부터 사용 팁,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제품까지.

천연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 앰플이 답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 앰플이 답이다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별명:여우 미스트)

자연에서 찾아낸 피부 활성 성분을 응축시킨 농축 앰플. 밤 껍질, 모란 뿌리 추출물 등 항산화 성분과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고 탄력을 더한다. 수분을 빼앗아가는 화학보습제 피피지(PPG), 피이지(PEG) 성분을 배제한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며,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보습은 물론, 어두워진 안색을 밝고 화사하게 만든다. 150ml 4만9천5백원.

출시 기념 한정판 Gift 세트

Step 1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클렌징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고 촉촉한 젤 타입 클렌저.



Step 2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강력한 보습 파워가 건조함에 늘어진 볼살, 턱살에 수분과 탄력을 집중 공급해주고, 은은한 로즈 향으로 마음의 리프레시까지 도와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미스트 앰플.

Step 3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케어해 맑고 새하얀 피부톤으로 관리해주는 아이소이 지우개 세럼.

Step 4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아이소이만의 특허 성분 전복느타리 발효 여과물이 힘없는 피부를 바탕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영양크림.

Step 5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마스크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얼굴 전체에 밀착한 뒤 20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남은 에센스 액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지는 집중 영양팩.

Plus Item 미스트 공병

일러스트레이터 김진아 작가의 그림으로 포인트를 준 미스트 공병. 미스트 앰플을 덜어 휴대하면서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린다.

천연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 앰플이 답이다


Q&A 미스트, 이것이 궁금하다

Q 미스트를 뿌리면 피부가 오히려 건조해진다?

A 모든 미스트가 그런 건 아니다. 중요한 것은 미스트의 성분이다. 미스트를 사용할수록 피부가 더 건조해진다면 피피지(PPG), 피이지(PEG) 같은 화학 보습 성분이 함유된 것이다. 이런 화학 보습 성분은 피부에 닿는 순간엔 촉촉하지만 원래 피부에 있던 수분까지 증발시키는 속건성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미스트를 선택할 때 이런 화학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는지 확인해본다.

Q 피피지(PPG) 성분이란?

A 식품에 첨가하는 유해 성분으로 알려진 피피지(PPG)는 화장품에도 들어가 있다. 피피지(PPG)는 접촉성 피부염을 일으키고 심할 경우 간장, 신장, 심장, 뇌의 장애를 가져오며 중추신경을 억제할 수도 있는 독성 물질이다. 이 성분은 값이 싸고 구하기 쉬워 식물성 성분을 추출하는 용제로서 대부분의 화장품에 많이 들어간다. 식물의 단단한 조직을 파괴하고 그 속의 성분을 녹여내는 물질이 피부에서 좋은 영향을 미칠 리 없다.

Q 피이지(PEG) 성분이란?

A 석유에서 추출되는 피이지(PEG) 성분은 물과 기름이 섞이게 도와주는 계면활성제 역할을 한다. 피지는 우리 피부를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유화력, 세정력이 지나친 석유계 화학계면활성제는 피지를 모조리 제거해 피부 장벽을 무너뜨린다. 손상된 피부는 금이 간 그릇처럼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조차 잡아주지 못해 피부는 매우 건조해진다. 따라서 미스트를 선택할 때 어떤 계면활성 성분이 첨가되었는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Q 어떤 미스트를 선택해야 할까?

A 수분을 빼앗아가는 화학보습제 피피지(PPG), 피이지(PEG) 성분을 배제한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미스트를 선택한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미스트 앰플은 천연 비타민이라 불리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듬뿍 들어 있다. 여기에 18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 복합체가 마르지 않는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 뿌리면 뿌릴수록 지치고 늘어진 피부의 탄력과 볼륨이 살아나는 앰플 미스트다.

미스트 사용 Tip


1 미스트를 욕실에 두고 세안 후 3초 안에 사용한다.
2 건조한 사무실이나 강의실 등에서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3 여자가 가장 늙어 보인다는 오후 3시, 미스트를 뿌려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만들고 상큼한 향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시한다.
4 미스트를 뿌리고 수정 화장을 하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다.
5 미스트를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수시로 건조한 얼굴에 뿌리는 것이 포인트!


디자인·이지은

문의·아이소이(1544-4302 www.isoi.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