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IPS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In&Out 뷰티 테라피

기획·이성희 프리랜서 | 사진·지호영 기자

2014. 10. 30

환절기엔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피곤해진다. 피부 역시 민감해져 트러블이 잦은데 이를 잠재우는 데는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된 홍삼과 진한 버터크림만 한 것이 없다. 먹는 홍삼 젤리 ‘쏙쏙 내몸애(愛) 홍삼’으로 속을 다스리고, 오일 캡슐을 함유한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으로 안과 밖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아보자!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면 OK!

쏙쏙 내몸애(愛) 홍삼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 2주분 2만2천원, 4주분(선물용) 4만4천원.

사포닌 성분의 일종인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된 홍삼만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완전식품도 없다. 홍삼이 몸에 좋은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먹기 번거롭고 비용 부담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기는 어렵다. 어바웃미에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젤리 ‘쏙쏙 내몸애(愛) 홍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 90년 전통의 식품 원료 전문가 삼양그룹의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을 토대로,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슈퍼푸드 블루베리, 겨우살이 추출물을 넣어 항산화 및 면역 증진 효과를 높였다. 하루 한 포로 홍삼의 하루 권장량인 2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꾸준히 먹으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등을 얻을 수 있다. 무색소, 무합성 향료, 무보존료 처방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 또한 홍삼 젤리만의 매력이다. 사이즈도 작아 외출이나 여행할 때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으며, 영양 성분은 유지하되 쌉쌀한 향을 줄여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 지방은 0g으로 다이어트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환절기에 심한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시달리기 전, 쏙쏙 내몸애(愛) 홍삼으로 미리 예방하도록.

Editor’s Review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몸 안에서부터 아름다움을 가꾸는 이너뷰티를 실행하기 위해 바르는 것 대신 먹는 것을 선택했어요. 피부에 좋다는 것을 바를 때는 즉각적인 효과만 있어 시간이 지나면 푸석해지고 건조해지기 일쑤였는데, 이너뷰티를 겸하고 난 뒤 피부 체질 자체가 건강해졌어요. 처음에는 홍삼 달인 물을 텀블러에 넣어 가지고 다녔는데 번거로워서 다른 방법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홍삼 젤리를 알게 됐어요. 어바웃미 쏙쏙 내몸애(愛) 홍삼은 젤리 형태로 포장돼 클러치백에도 쏙 들어가 휴대하기 간편해요. 홍삼을 젤리로 만드니 부담스러웠던 향도 줄고 씹는 식감도 좋아 간식 대용으로 먹기에 좋네요. 매일 젤리를 섭취해 속까지 꽉 채워주니 피부가 피로할 겨를조차 없답니다.” 여성동아 한여진 기자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보습력의 근원은 물보다 오일!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50ml 4만원대.

날씨가 건조하고 차가워질수록 피부는 부드럽고 리치한 텍스처의 제품을 갈구한다. 특히 코끝에 스치는 바람이 시린 환절기에는 수분이 급격히 저하돼 피부가 부쩍 예민해진다. 낮과 밤의 기온 변화로 신진대사가 약화돼 피지선의 분비 기능이 저하되는데, 이때 피부 각질층에 천연 피지막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피부가 땅기고 하얗게 각질이 들뜨는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 따라서 찬바람으로부터 피부의 든든한 보호막이 되어주는 크림이 절실하다.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이 그 해답. 먹음직스러운 잼을 연상시키는 쫀쫀한 포뮬러의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포도씨·아르간·올리브·해바라기씨 오일 등 보습은 물론이고 항산화 효과도 탁월한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담았다. 크림 속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투명한 캡슐 알갱이들이 알알이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고농축 보습 오일이 담긴 하이드로 콜라겐 캡슐이다. 피부 지질과 친화성이 높아 침투력이 뛰어나고, 림프 순환을 통한 피부 속 노폐물과 독소가 배출되고 정체된 체액의 순환을 도와주는 캡슐 속 오일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는 크림과 섞이면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것!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나 미끈거림 없이 산뜻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겨울철이면 각질로 고생하는 건성 피부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처방전으로 얼굴 부기, 칙칙한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6無 안심 처방 정책으로 피부에 유해한 인공 향, 인공 색소, 파라벤, 에탄올,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등을 첨가하지 않아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Editor’s Review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환절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다독여주기에 오일만 한 것이 없죠. 하지만 지성 피부인 제게는 흘러내림이나 번들거림 때문에 부담스러워 피부 땅김이 심한 날만 크림에 한두 방울 블렌딩해 사용했어요. 한데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오일을 캡슐화해서인지 쫀쫀한 마무리감을 주는 일반 젤 타입 크림을 사용한 것 같으면서도 오일 제품을 바른 것처럼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네요. 크림과 믹스해 사용하는 번거로움도 줄였고요. 건조함이 해소되지 않는 피부 속까지 촉촉해지는 느낌과 동시에 피부 표면에 매끈한 수분막이 만들어져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말라 갈라진 속건성 피부에도 제격!” 안미은

먹고 바르고 예뻐지는 뷰티 솔루션
“평소 밤 타입 오일 제품을 애용했지만, 매번 손으로 떠서 사용하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위생상 좋지 않아 고민이었어요. 한데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은 밤 타입 오일 제품의 최대 장점인 보습은 고스란히 간직하고 단점은 완벽하게 보완한 스마트 제품이에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윤기 보습막을 씌어주고 피부 속 수분까지 꽉 잡아주니 완벽한 보습 종결자랍니다.” 여성동아 김유림 기자

문의·어바웃미(080-740-7983 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