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OOKING NEWS

코웨이 한뼘바리스타&스파클링정수기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 찾은 핫 아이템

기획·한여진 기자

2014. 10. 30

쿠킹 트렌드를 알 수 있고 핫 아이템이 한자리에 모이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무엇일까? 바로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코웨이 ‘한뼘바리스타’와 ‘스파클링정수기’였다. 주부들은 물론 요리 전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웨이 ‘한뼘’이 궁금하다.

코웨이 한뼘바리스타&스파클링정수기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 10월 11·12일 양일간 여의도 서울마리나에서 열렸다. 페스티벌은 입장 티켓이 조기에 매진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며 성황리에 치러졌다. 올리브TV에서 방영되는 ‘한식대첩 1, 2’팀의 한식 퍼포먼스와 ‘올리브쇼’ 스타 셰프들의 쿠킹쇼가 진행됐으며, 쿠킹 관련 브랜드 부스가 3층 건물뿐 아니라 야외 테라스까지 들어서 행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인파가 몰렸다. 그중 가장 많은 관람객이 모인 곳은 서울마리나 3층에 마련된 코웨이 ‘프리미엄 카페’ 부스였다. 향긋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한뼘바리스타’와 가정에서도 스파클링 워터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정수기’가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의 핫 아이템으로 꼽혔다.

캡슐 커피 머신과 정수기가 한 몸에~ ‘한뼘바리스타’

‘한뼘바리스타’는 커피 머신과 정수기 기능이 합해진 아이디어 제품. 커피 머신에 따로 물을 채워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관람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일반 정수기에 비해 혁신적일 정도로 작은 한뼘(약 19cm) 사이즈에서 정수 외 냉수·온수의 깨끗한 물은 물론 에스프레소와 룽고, 아메리카노까지 맛볼 수 있다. 캡슐 커피는 로베르즈, 에카페, 커피빈, 치보, 깔리아리 등 총 5개 브랜드의 35종 중 선택 가능해 커피 캡슐 국내 최다 호환을 자랑한다. 코웨이의 커피 캡슐 정기배송 패키지에 가입하면 집에서 편하게 캡슐을 받을 수 있다. ‘한뼘바리스타’ 하나면 생수는 물론 커피값까지 절약할 수 있다.

· 코웨이 한뼘바리스타 CHPC-330N

크기 193×424.3×391mm 용량 냉수 1.35L(온수는 순간온수 가열 방식, 정수는 직수식) 기능 정수, 냉수, 온수, 캡슐 커피 추출, 정량추출, 연속추출



물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정수기와 스파클링의 만남 ‘스파클링정수기’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코웨이 ‘스파클링정수기’는 정수된 물을 바로 탄산수로 제조하는 제품으로 ‘2014 대한민국 혁신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스마트 제품이다.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친 맑은 물에 북유럽 1위의 탄산 실린더 제조사 AGA의 실린더, 스웨덴 브랜드 AQVIA의 전용 보틀을 적용해 집에서도 간단하게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스파클링정수기’ 실린더 교체 비용은 국내 최저가인 1만4천4백원으로 알뜰한 주부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 코웨이 스파클링정수기 CPS-240L

크기 281×591×511mm 용량 총 4L(정수 2L, 냉수 2L) 기능 정수, 냉수, 탄산수, 과냉 방지 기능 등

코웨이 한뼘바리스타&스파클링정수기

1 관람객들에게 열화와 같은 호응을 얻은, 정수기와 커피 머신 기능이 함께 있는 ‘한뼘바리스타’. 2 2014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이 열린 서울 마리나 3층에 마련된 코웨이 ‘프리미엄 카페’ 부스. 3 청량한 스파클링 워터를 맛볼 수 있는 ‘스파클링정수기’.

자료제공·코웨이(1588-5200 www.coway.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