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Fitness Equipment

말을 타듯 즐겁게 운동하는 라니 모모레스트 리얼 승마운동기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2014. 10. 08

귀족 스포츠 승마를 이젠 집에서 즐겨보자. 하루 15분씩 승마의자에 앉아 있기만 하면 전신 군살이 쏙 빠져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말을 타듯 즐겁게 운동하는 라니 모모레스트 리얼 승마운동기
말을 타듯 즐겁게 운동하는 라니 모모레스트 리얼 승마운동기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과 속도 조절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한 시트로 승마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기구. 하루 15분씩 꾸준히 운동하면 복근 주위의 코어 근육이 활성화돼 허리 근력이 증진되고 자세 교정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저렴한 렌털로도 사용 가능하다. 일시불 1백4만원(렌털시 월 2만9천5백원/39개월).

승마가 몸에 좋은 이유는 수없이 많다. 말을 타면 몸이 위아래로 움직이며 전신 운동이 돼 기초대사량이 증가할 뿐 아니라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승마는 45분에 350kcal가 소비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복부와 골반, 허벅지, 엉덩이 근육이 강화되고 허벅지 안쪽과 골반 등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이 사용돼 군살이 쏙 빠지고 자연스럽게 뒤틀린 체형이 교정된다. 척추를 바로잡아주어 당당한 어깨, 곧은 허리선을 유지할 수 있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것. 또한 허리 근력이 강화되고 유연성이 향상돼 디스크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장운동이 활성화돼 변비와 위장병이 예방되고 신체 리듬감이 강화돼 스트레스 해소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하루 15분이면 탄탄한 허리에 다이어트까지

최근 승마의 효과가 알려지면서 집에서 승마를 할 수 있는 운동기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37년 전통의 (주)라니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렌털전문기업 라니 모모레스트의 리얼 승마운동기는 승마운동의 입체적인 8자 움직임을 구현할 수 있는 운동기구로 집에서 쉽고 즐겁게 승마운동을 즐길 수 있다. 분당 190회 진동으로 상하, 전후, 비틀기, 슬라이드, 전후 롤, 좌우 롤의 역학적 모션 동작으로 움직여 하루 15분씩 2회 정도 운동하면 근력 향상과 다이어트, 자세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다.

리얼 승마운동기는 효성 모터를 사용한 100% 국내 생산 제품. 최대 4800rpm의 강력한 모터가 운동 효과를 극대화한다. 시간과 코스 등 운동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는 디지털 계기판, 신장에 따라 4단계로 맞춤 조절할 수 있는 발걸이, 안전하게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전면 손잡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쿠션 등이 장착돼 집에서도 승마를 하는 것처럼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운동 모드는 준비운동, 자세 교정, 복근운동, 전신운동, 복합운동 등이 있다.

스타일리스트·진은영



문의·라니 모모레스트(1644-255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