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ssage Lesson

5WAYS TO MASSAGE WITH DUREX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경험, 마사지 테크닉 배우기

진행·신연실 기자, 이은경 프리랜서

2014. 08. 06

서로를 부드럽게 터치하는 마사지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기에 배워둘 가치가 있는 테크닉이다. 특히 부부가 서로에게 해주는 마사지는 자연스런 스킨십을 통해 애정을 확인하고 상대에 대한 고마움을 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휴가지에서 한 번쯤 시도해보면 좋을 듯. 이성의 마음을 유혹하는 두피 마사지나 발 문지르기에서 더욱 친밀한 터치에 이르기까지, 마사지는 연인을 이완시키면서도 흥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듀렉스 ‘바디 마사지 투인원(2-in-1)젤’과 함께하는 즐거운 마사지 테크닉 5.

5WAYS TO MASSAGE WITH DUREX
바디 마사지 투인원 마사지 테크닉 5

5WAYS TO MASSAGE WITH DUREX
1 방 온도를 기분 좋을 만큼 따뜻하게 하고 시작하세요.

여름이라고 해서 시원하게 냉방을 한 방보다는 따뜻한 방에서 시작할 것을 권합니다. 떨림은 흥분에서 비롯되어야 합니다. 몸의 긴장이 풀리면 체온이 내려가기 때문에, 옷을 입고 있어도 방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더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사지하지 않는 부위는 따뜻한 수건으로 덮어주세요. 전신 마사지를 할 때는, 먼저 목욕을 통해 근육을 이완하고 편안하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만들면 더 좋습니다.

2 보디 마사지 젤을 활용하세요.



마사지할 때 터치를 더욱 부드럽게 하고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보디 마사지 젤을 활용하면 당신의 손가락으로 파트너의 피부를 더욱 부드럽게 어루만질 수 있습니다. 특히 듀렉스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은 스트레스로 뭉친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이를 통해 서로의 교감과 친밀성을 높이도록 돕는 제품입니다. 물로 쉽게 씻기는 수용성 제품으로 안전성이 입증돼 전신에 사용 가능합니다.

3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공부하지 않았다면 뼈에 압박을 가하지 마세요.

뼈에 잘못 압박을 가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대신 등 쪽의 큰 근육, 허벅지, 엉덩이 근육에 초점을 맞추세요. 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원을 그리면서 누르는 부드러운 ‘에플라주(effleurage)’ 동작으로 시작하세요. 특별히 딱딱한 부위가 만져지면 좀 더 천천히 풀어주세요. 그 부위가 계속 남아 있다면 주먹을 사용해 딱딱한 근육을 반죽하듯 누르는 ‘페트리사주(petrissage)’ 기법을 사용하세요. 부드럽게 시작해서 점차 힘을 더해가며 마사지하고,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편안한지 한 번씩 물어보세요.

4 평범한 마사지를 좀 더 관능적인 플레이로 대체하면 좋은 자극제가 됩니다.

근육을 풀어주는 동작을 에로틱한 터치와 함께 번갈아 가면서 구사하세요. 어깨 근육을 주무른 후 손가락 끝으로 목의 하부를 서서히 만지면서 내려갑니다. 또는 긴장이 집중되는 양쪽 엉덩이의 측면을 마사지해보세요. 좀 더 뜨거운 경험을 원한다면, 보디 마사지 젤을 파트너의 몸에 넉넉히 바르고 당신의 몸을 파트너의 몸 위로 미끄러지듯 밀착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야기를 나누세요. 상대가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세요.

5 몸에 대해 많이 알수록 마사지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어떠한 터치를 좋아하는지 숙지하고, 전반적인 인체 구조를 웹으로 공부하면 연인을 마사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게 됩니다. 적은 지식으로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WAYS TO MASSAGE WITH DUREX
듀렉스, ‘바디 마사지 투인원(2-in-1)’ 젤

① 수딩(Soothing) 피부 진정효과를 가진 알로에 베라 성분으로 촉촉함을 더해주는 제품. 충분한 수분감으로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② 바이탈라이징(Vitalizing) 에너지 드링크 원료로 알려진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해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 촉촉한 보습효과도 누릴 수 있다.

③ 인챈팅(Enchanting)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달콤한 향의 일랑일랑 오일을 첨가해 전신의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을 준다.

듀렉스 ‘바디 마사지 투인원 젤(Body Massage 2-in-1 Gel)’ 은 가까운 대형마트와 드러그 스토어, 편의점, 약국 및 인터넷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자료제공·듀렉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