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Interior Remodeling

엄마를 위한 쌍둥이의 서프라이즈 선물

친환경 구정마루 무료 시공

기획·이성희 | 사진·홍중식 기자

입력 2014.07.03 14:37:00

엄마를 위한 쌍둥이의 서프라이즈 선물
“저희는 초등학교 5학년 이란성 쌍둥이 노지영, 노윤헌입니다. 엄마께서 여성동아를 읽다 구정마루 무료 시공 이벤트를 보시고는 우리 집에도 좋은 마루를 깔고 싶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때 엄마의 표정이 쓸쓸해 보였어요. 나중에 커서 돈 많이 번 뒤 마루를 깔아드리고 싶지만 아직 먼 미래라 편지를 씁니다. 깨끗한 마루를 선물받고 엄마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쌍둥이 가족이 이곳으로 이사 올 당시만 해도 마룻바닥은 깔끔한 편이었다. 틈새는 정확히 맞물려 있었고 흠집도 많지 않아 바닥재를 교체하지 않은 채 생활했다. 하지만 쌍둥이가 태어나고 10여 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는 동안 마루는 더러워지고, 흠집도 많아졌다.

“원래는 매끈한 바닥이었는데 저희가 태어나면서 바닥이 더러워졌어요. 기어다니기 시작하면서 벗겨지고, 뛰어다니고 장난감 등을 떨어뜨려 찍힌 자국이 많이 생겼죠”라고 말하는 의젓한 윤헌이. 장난꾸러기인 자신들이 마루를 더럽힌 것이 미안해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다고 전했다.

“아직 쓸 만하다고, 마루를 리모델링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했는데 쌍둥이가 이런 서프라이즈 선물을 해줄 것이라고는 예상도 못 했네요. 뜻밖의 선물에 정말 기뻐요”라며 엄마 최미현(47) 씨는 당첨된 날의 감동을 전했다. 당첨 소식을 듣고 거실 시공을 감행하려 했지만 거실보다 각 방의 장판이 심각한 상태라 거실 대신 방에 마루를 시공하기로 결정했다. 엄마를 위한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받아 아이 방에 마루 시공을 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마루도 오래됐지만 방의 장판은 더 심각한 상황이에요. 특히 아이 방은 곰팡이가 많아 쌍둥이의 건강을 해칠까봐 항상 걱정이었어요. 아이들 덕분에 고민을 덜었네요. 표면 강도를 높여 강력 코팅 처리해 쉽게 상처 나지 않는다고 하니 긁힘이나 찍힘 걱정도 해결됐어요.”



지영이와 윤헌이는 엄마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자신들도 덩달아 신이 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협찬 내용&비용

마루 1백15만원 (32.4㎡)

시공비 35만원

여름맞이 실내 인테리어

엄마를 위한 쌍둥이의 서프라이즈 선물
여름을 맞아 침실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다면 화이트 톤 침대에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컬러 침구를 매치하면 어떨까? 컬러 소품을 적재적소에 매치하면 세련된 침실 분위기가 연출된다. 여기에 룸 인테리어의 핵심인 바닥재를 빈티지 색감이 돋보이는 ‘아트맥시강’으로 교체한다면 완벽한 서머 인테리어가 될 것. ‘아트맥시강’은 목재를 재현한 내추럴한 텍스처에 다양한 컬러를 입혀 빈티지풍 공간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선택의 폭을 넓힌 ‘아트맥시강’은 전국 구정마루 공식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에어컨 없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쿨링 인테리어에 도전하고 싶다면 해답은 ‘아트맥시강’이다.

엄마를 위한 쌍둥이의 서프라이즈 선물
1 쌍둥이 방뿐 아니라 안방의 낡은 장판도 걷어냈다. 안방의 바닥이 깔끔해지니 안방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었다.

2 평소 좌식생활을 즐기지 않았다는 엄마 최미현 씨는 마루 시공 후 180도 달라졌다. 바닥을 깔끔하게 단장하고 나니 소파보다 마루가 좋아 마루에 앉아 보내는 시간이 늘었다.

3 닦아도 얼룩이 그대로였던 장판과 달리 힘들이지 않고 문질러도 먼지가 금세 닦인다.

구정마루에서 온돌마루를 시공해드려요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체로키 화이트, 티크, 월넛, 가우디 카바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철거 필요 시 철거비 본인 부담.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31-766-0700 www.kujungmaru.co.kr)

여성동아 2014년 7월 607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