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cipie

어바웃미 콜라겐 솔루션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기획·한여진 기자 | 진행·김성은 프리랜서 사진·문형일 기자

2014. 06. 12

뷰티&헬스 토털 솔루션 브랜드 어바웃미가 스마트한 인앤아웃(IN&OUT)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건강한 피부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피부 안팎으로 공급해주는 것.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LTE급 속도로 경험해보자.

어바웃미 콜라겐 솔루션
뷰티&헬스 통합 솔루션, 어바웃미

어바웃미 콜라겐 솔루션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좋은 화장품을 바르는 것뿐만 아니라 무엇을 먹는지도 중요하다. 피부 표면 상태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몸속 관리를 함께 시작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과 미네랄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면 피부가 좋아진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매일 피부에 좋은 식품을 챙겨 먹기란 쉽지 않다. 특히 콜라겐의 경우 돼지껍데기 등 특정 식품에 함유돼 있어 먹어서 섭취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어바웃미(ABOUT ME)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몸속부터 이상적인 건강 균형을 맞추고, 화장품으로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해준다. 국내 최초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의 통합 솔루션 브랜드로 ‘IN·OUT’ 통합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 바르는 화장품과 먹는 건강기능식품에 동일한 성분을 적용해 함께 바르고 먹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다. 각 성분과 기능에 따라 제품이 세분화돼 있어 개인의 피부와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식으로 관리할 수 있다. 디톡 부스터 라인, 바디 서포터 라인, 에이지 컨트롤러 라인, 바이탈 인핸서 라인, 데일리 파트너 라인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어바웃미에서 선보이는 모든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은 인공 향료, 인공 색소,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는 ‘3無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에는 섭취 가능한 프락토 올리고당 성분을 천연 보습제로 사용해 자극은 줄이고 보습 효과는 높였다. 식품 기반 원료와 천연 성분, 철저히 검증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전문 교수진과의 협력으로 제품을 공동 연구·개발했으며, 90년 전통의 모기업인 삼양그룹의 노하우를 담아 신뢰도를 높였다.

타임스퀘어점, 홍대점에 이어 지난 4월, 명동에도 로드숍을 오픈한 어바웃미. 매장에서는 개개인의 피부와 건강 상태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맞춤식으로 구성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카운슬링 서비스를 하고 있다. 어바웃미의 모든 제품은 로드숍과 온라인 쇼핑몰(www.aboutmeshop.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콜라겐, 먹고 바른다

콜라겐은 세포와 세포 사이를 이어주는 연결 고리로 진피층의 70%를 차지하며 피부 탄력을 되살린다. 하지만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중반부터 생성 속도가 줄어들면서 40대부터는 자체 생성이 현저하게 떨어진다. 결국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콜라겐이 부족한 부분에 탄력이 떨어지고 미세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것. 따라서 콜라겐을 적절히 보충해 피부 노화를 막아야 한다. 콜라겐은 대부분 잠자는 동안 생성되기 때문에 저녁에 화장품으로 바르거나 건강보조식품으로 먹는 것이 효과적이다. 어바웃미는 먹는 콜라겐으로 탱탱 아쿠아 콜라겐을, 바르는 콜라겐으로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을 선보였다. 피부 속부터 차올라 탱글탱글하게 탄력 있으면서도 촉촉해서 자연스럽게 빛이 나는 피부를 위해 속과 겉을 모두 케어하는 콜라겐 솔루션으로 뷰티와 헬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어바웃미 콜라겐 솔루션
먹는 콜라겐

탱글탱글한 피부를 위한 콜라겐 젤리 ‘탱탱 아쿠아 콜라겐’

‘탱탱 아쿠아 콜라겐’은 특정 음식을 통해서만 섭취할 수 있었던 콜라겐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이다. 어바웃미 콜라겐 젤리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피시 콜라겐 중에서도 분자량이 작아 피부 흡수율이 뛰어난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있다. 또 탱탱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일일 적정 콜라겐 양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도록 1포(1일 섭취량)에 1050mg의 콜라겐을 담았다. 기존의 콜라겐 젤리 제품과 달리 피부 탄력뿐 아니라 보습과 미백에도 효과적인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도 돋보인다.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겔’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비타민 C’까지 함유돼 있어 전체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천연 복숭아 과즙 분말이 첨가돼 있어 콜라겐 젤리 특유의 비린 맛이나 냄새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합성 감미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15g×14포 1만5천원.

바르는 콜라겐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잡아주는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은 ‘탱탱 아쿠아 콜라겐’을 화장품으로 구현한 젤 타입의 콜라겐 수분 크림이다. 수분 공급 효과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70% 함유돼 있으며, 휘슬러 빙하수와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꾼다. 복숭아 과육 성분은 피부 속 땅김을 개선하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젤리 같은 제형으로 피부 표면을 겉돌거나 무겁게 발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므로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더운 여름철 끈적임 때문에 스킨케어를 최소화한다면, 수퍼 아쿠아 젤리 크림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관리하자. 인공 색소, 인공 향료, 파라벤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0ml 3만5천원.

문의·어바웃미(080-740-798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