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y Present

산타클로스의 건강 선물, 임팩타민

가족의 머리맡에 살짝 두고 오세요

기획·이성희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1. 28

크리스마스에는 누구나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기 마련이지만 건강을 잃는다면 모두 무용지물. 올 크리스마스에는 겉모습을 빛내줄 화려한 선물 대신 건강을 빛내줄 비타민 선물을 추천한다.

산타클로스의 건강 선물, 임팩타민
몸은 움츠러들고 빡빡한 세상살이에 마음 나눌 일이 사라져 더욱 춥게 느껴지는 겨울이다. 이럴 때일수록 힘이 되는 건 가족뿐이라는 걸 절실히 느끼게 된다. 평소 애정 표현이 서툴러 데면데면했다면 올 크리스마스에는 그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작은 선물로 전해본다. 꼭 고가의 선물이 아니어도 좋다. 가족의 힘든 마음과 지친 몸을 건강하게 보듬어줄 마음이 담긴 선물이면 된다. 형식적인 선물이 아닌 가족의 마음과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은 어떨까? 부모님의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아이의 면역력까지 키워줄 고함량 비타민 B를 다량 함유한‘임팩타민 파워’하나면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연말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가족 위한 필수 영양제

무한 경쟁 시대인 요즘, 아이와 어른 모두 빡빡한 스케줄로 하루하루를 보낸다. 건강을 유지하려면 스트레스 지수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쌓여가는 피로에 대비할 수 있는 에너지, 비타민 B를 우리 몸에 충전시켜야 한다. 우리 몸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되며 몸속 비타민 B를 사용하는데 스트레스 호르몬이 분비될수록 체내의 비타민 B를 소모해 비타민 B 결핍 현상이 올 수 있다. 비타민 B는 우리 몸의 활동 에너지를 생성하고 면역력을 보강하는 데 꼭 필요한 영양분이기 때문에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에 먼저 쓰이면, 생활에 필요한 에너지를 만들지 못해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까지 무기력해지고 감기와 같은 가벼운 질병에 취약해지는 이유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이라면 평소 비타민 B군을 충분히 보충해야 한다. 조금만 피곤해도 입안이 허는 구내염을 달고 사는 여성이나 아이에게도 비타민 B는 없어서는 안 될 영양 성분이다. 비타민 B가 세포 재생을 돕는 촉매로 작용해 입술과 혀의 염증을 방지하기 때문이다. 또 아미노산 대사에 영향을 줘 모발, 피부, 손톱 등 건강에 필요한 비오틴이나 가임 여성에게 필요한 엽산, 신경전달 등에 관여하는 톨린 등도 주요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성분으로 가족의 건강관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다.

구내염 등 가벼운 질병을 이기는 힘, 임팩타민 파워

비타민 B1·B2·B6·B12는 물론 비오틴, 이노시톨, 콜린까지 피로 해소와 두뇌 활동에 필요한 비타민 B군 10종을 함유한‘임팩타민 파워.’ 피로를 자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성분만 담은 영양제로, 비타민 대사를 촉진하는 아연을 함유해 효과가 높다. 특히 비타민 B1이 활성형 벤포티아민으로 돼 있어 일반 비타민보다 8배 빠르게 흡수돼 복용 시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난다. 한번 생기면 열흘 정도 고생해야 하는 구내염도 상처가 빠르게 재생되고 쉽게 재발되지 않는다. 스트레스, 술, 담배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남편이나 두뇌를 많이 쓰는 자녀의 건강을 빠르게 회복하고 싶다면 가정에‘임팩타민 파워’를 구비해 가족 건강에 신경 쓰도록. 상비약을 이것저것 둘 필요 없이 고함량 비타민제 하나면 가벼운 질환은 예방할 수 있다.



사랑하는 부모님의 건강 지킴이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실버’는 중장년층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B 복합제다. 비타민 B1·B2·B6·B12 등 10가지 비타민 B군과 눈, 뼈, 만성 질환에 효과적인 비타민 C·E, 칼슘, 마그네슘까지 총 21종의 영양소가 성인의 최적 섭취량에 맞춰 함유돼 있다. 하루 한 정이면 나이 들수록 초래되는 중장년층의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비타민 B 결핍을 막을 수 있다. 끊임없는 집안일로 피로, 근육통,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어머니와 회사 생활에 지친 아버지를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로‘임팩타민 실버’를 준비하자. 제형이 작아 목 넘김이 쉽고 필름 코팅 제제 기술이 적용돼 비타민제 특유의 냄새가 없어 복용하기 쉽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