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엄마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이성희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10. 04

엄마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딸아이를 키우고 있는 44세 박영미입니다. 늦은 결혼 탓에 아이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했어요. 성격이 활달하고 야무져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던 지연이였는데 얼마 전 자전거를 타다 넘어지는 사고를 당해 뇌출혈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응급처치가 빠르게 이뤄져 수술 후 회복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때문에 긴 머리를 자른 후 아이가 우울해하네요.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데 여성동아에서 도와주세요.”
수술 후 회복하는 동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지만 자신만의 공간이 없어서인지 지연이는 집에 있는 시간을 지루해했다. 더욱이 몇 년간 길렀던 머리를 자른 후 평소 즐겨 하던 아기자기한 헤어핀도 할 수 없어 우울해해 엄마 박씨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것.
아이가 직접 고른 리바트 오즈 세트는 내추럴 나무 소재에 여자 아이가 좋아하는 라일락 컬러로 포인트를 더한 친환경 가구다. ㄱ자 형태로 접었다 펼 수 있는 회전형 책상은 친구가 놀러 와도 나란히 앉아 공부할 수 있을 만큼 사이즈가 넉넉하다. 또 평소 책 읽기를 좋아하는 지연이를 위해 심플한 디자인의 3단 책장 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방 한편에 자리한 4단 서랍장은 사계절 옷을 모두 보관할 수 있을 만큼 수납 공간이 넒어 실용적이다. 무엇보다 엄마가 만족스러웠던 것은 지연이에게 침대가 생겨 혼자 자는 습관을 기를 수 있게 된 것.
“초등학생이지만 침대가 없어 저희와 함께 잠을 자는 딸아이를 보며 마음이 아팠어요. 사고가 난 뒤엔 전보다 더 엄마랑 떨어지지 않으려 해서 걱정이 컸죠. 근사한 방을 꾸며주고 나니 이제 혼자 자겠다고 하네요. 사고 후 축 처져 있던 아이가 선물 덕분에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무척 행복합니다.”

협찬 내역
오즈 1200 회전형 책상 세트 59만9천원
오즈 800 3단 책장 세트 20만9천원
오즈 침대 세트 55만7천원
오즈 4단 서랍 옷장 41만6천원
오즈 테이블 책상 6만6천원
스터디 아이 방 의자 14만9천원
합계 1백99만6천원

엄마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


1 회전형 책상이라 ㄱ자로 펴면 친구와 나란히 앉아 공부할 수 있다.
2 책장에는 책을 꽂고 엄마가 직접 만들어준 인형으로 장식했다. 문을 부착한 칸에는 아이가 아끼는 물건을 보관한다.
3 4단 옷장은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디자인이 심플해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다. 지연이는 서랍장 위에 어린 시절 사진을 올려두어 장식했다.
4 책을 읽기 좋아하는 지연이는 침대에 앉아서도 독서 삼매경이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클레버·나무·아이마리플러스·스토리·오즈·브런치·엘리스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