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Report

Star’s styling score

스타의 제작발표회 의상, 스타일링 점수는?

기획·신연실 기자|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뉴시스 네이버영화 제공

2013. 10. 02

레드 카펫을 방불케 하는 제작발표회 속 스타들의 패션을 모았다.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스타들의 의상, 제 점수는요~.

제작발표회의 주역들

Star’s styling score


문채원 94점_ 원피스 하나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독특한 절개 디자인을 선택하고 화이트 펌프스로 포인트를 줘 에지 있게 마무리했다. 미니멀한 원피스로 드라마 속 캐릭터 이미지를 드러내기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최강희 97점_ 톡톡 튀는 매력이 스타일에 그대로 묻어나는 시스루 베어 룩. 크롭트 된 화이트 니트 톱, 그 사이로 드러나는 시스루 톱과 플레어 스커트의 조합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까지 챙겼다.

김혜수 98점_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그의 스타일은 제작발표회에서 더욱 빛난다.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저지 원피스는 그의 시그니처 아이템! 허리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와이드 벨트와 홍창이 포인트가 되는 플랫폼 힐, 클리비지 라인을 빛내는 골드 네크리스까지. 타고난 패션 센스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듯!




정유미 92점_ 등장하는 작품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진화하고 있는 그는 패션 스타일 역시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중! 산뜻한 블루 컬러 크롭트 톱과 하이 웨이스트 플레어스커트는 작은 키를 보완하는 동시에 분위기도 상큼하게 업시킨다.


김규리 90점_ 제작발표회 의상의 정석! 옆 라인의 슬릿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원피스는 그의 고혹적인 이미지를 한껏 업시킨다. 볼드한 네크리스와 주얼 장식 오픈 토 힐로 포인트 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소이현 88점_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그도 제작발표회 의상을 준비하느라 고생깨나 한 듯 보인다. 레이어드된 메시 스커트가 독특한 실버 새틴 튜브 톱 드레스와 드롭 이어링, 페이턴트 펌프스가 한데 어우러져 그의 환한 미소를 더욱 밝혔다. 이제는 트레이드마크가 된 진분홍빛 립 메이크업이 스타일의 화룡점정.

제작발표회 찾은 스타들

Star’s styling score


한예슬 94점_ 시스루 소재를 덧댄 블랙 미니 원피스를 그만큼 완벽하게 소화할 스타가 있을까? 오랜만에 포토 월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패셔니스타의 면모는 바래지 않았다. 블랙 · 화이트 플랫 백과 케이지 힐은 미니 원피스를 더욱 시크하게 연출해주는 소품. 화려한 주얼리 대신 화사한 미소로 스타일 지수를 높인 것 역시 그만의 능력이다.


오연서 95점_ 포토 월에서 찍힌 스타들의 다양한 캐주얼 룩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펑키 룩. 느슨한 블랙 톱과 블랙 스키니 진, 워커 차림에 타탄체크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멋스럽다. 여러 디자인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하고 네일까지 블랙 컬러로 맞춘 그의 센스에 박수를!


고아성 97점_ 최근 폭풍 성장하며 매력적인 여성미를 뽐내기 시작한 고아성이 제작발표회를 찾기 위해 선택한 의상은 버건디 컬러 미니 원피스. 톤 다운된 컬러 덕분에 적당히 점잖으면서도 셰브론 프린트의 그랩 백과 오픈토 부티 등 핫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뽐냈다.


소녀시대 수영 92점_ 모델 못지않은 보디라인과 비율로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하지만 이번 니트 스커트 룩은 여느 때보다 그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파스텔 컬러의 루스한 니트 톱과 헴 라인에 변화를 준 니트 스커트는 부드러운 여성미를 연출하는 아이템. 스트랩 슈즈를 톤온톤으로 맞추고 퍼플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까지 완벽하다.


강혜정 90점_ 화이트 셔츠와 오버올 스타일 블랙 맥시스커트를 매치해 작은 키를 커버하면서 블랙· 화이트 조합으로 시크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박스 형태의 미니멀 스퀘어 백과 블랙 스트랩 워치를 더하고 버건디 컬러 슈즈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이 그만의 패션 전략!


조여정 88점_ 페미닌한 풀 스커트 차림에 매니시한 블레이저 하나 걸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지수 UP! 플랫폼 힐을 매치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 그의 스타일링 비법도 기억하자. 플랫 백과 레더 스트랩 워치, 네일 컬러를 같은 아이보리 컬러로 맞춘 센스도 눈여겨볼 것.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