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ifts book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저렴하게 추석 선물 장만하고 어려운 이웃 도와요!

기획·강현숙 기자 이수영 안미은 우먼 동아일보 기자l사진진행·김진경 프리랜서l사진·문형일 기자

2013. 08. 27

여성동아에서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모금의 일환으로 추석 선물 북을 준비했습니다. 41개 착한 업체가 기증한 선물은 9월 3~6일 동아일보 여성 웹진 ‘우먼 동아일보(http://thewoman.donga.com)’에 경매 형식으로 올려 판매할 예정입니다. 경매에서 얻은 수익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증해 아이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데 쓰입니다.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 착한 선물을 소개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Part 01 BEAUTY&HEALTH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 17호(5명)
땀에 번져 얼룩덜룩 무너지는 화장이 속상하다면,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 별도의 메이크업 수정 없이 12시간 이상 지속되며 높은 커버력을 자랑한다. 가볍고 편안하게 발리며 유분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한다. 30ml 6만5천원.

더히스토리오브후 에센스 2종(1명)
추석 선물로 생기 안티에이징, 자생 안티에이징하자. 나이가 들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생기를 잃는 등 피부 노화가 걱정된다면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관리한다.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노화를 방지하고,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생기를 살린다.
1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 자생 에센스 식물성 성분인 초자하비단에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이 더해져 피부 건조와 주름, 탄력 저하,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운다. 45ml 16만원.
2 더히스토리오브후 비첩 순환 에센스 어린 피부가 지닌 탄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생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9월 리뉴얼 출시했다. 85ml 9만5천원.



달팡 프리더민 퍼밍 링클 리페어 세럼(1명)
피부 손상과 노화 징후로 고민하고 있다면 달팡의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라인‘프리더민’이 제격! 눈에 띄는 주름의 흔적을 완화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자연스러운 생성을 돕는다. 30ml 20만원.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4종(1명)
안티에이징 라인 플랜트스크립션은 탄력 저하, 잔주름, 굵은 주름 등 노화로 인한 현상을 개선한다.
1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워터 트리트먼트 로션 플랜트스크립션의 강력한 효능을 높이기 위해 클렌징 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토너. 150ml 4만3천원.
2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세럼 아프리카 땅에서 발견한 아노게이시스 나무 추출물이 4가지 피부 노화 현상인 잔주름, 굵은 주름, 퍼밍, 리프팅을 해결한다. 50ml 11만5천원.
3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크림 제품 1병당 30만개의 라즈베리 줄기세포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 노화의 흔적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50ml 7만원.
4 오리진스 플랜트스크립션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눈꺼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한다. 15ml 6만6천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바비브라운 메이크업 제품 3종(1명)
파운데이션의 명가 바비브라운 제품을 한데 모았다. 바비브라운이 제안하는 메이크업 세트 제품으로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보자.
1 바비브라운 루미너스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하는 글로 파운데이션. 30ml 7만5천원.
2 바비브라운 일루미네이팅 페이스 베이스 SPF25 미세한 펄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준다. 30ml 5만8천원.
3 바비브라운 풀 커버리지 페이스 브러시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 모공과 미세 주름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5만3천원.

베네피트 메이크업 제품 6종(1명)
가을을 맞아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다면 베네피트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매력 지수를 높인다.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된 메이크업 세트가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1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SPF 15 아이보리 파운데이션의 촉촉한 커버력과 밀착력, 파우더의 깔끔한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모이스처 팩트. 7g 5만5천원.
2 베네피트 스테이 플로리스 메이크업을 밀착시키는 자석 프라이머.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바르면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다. 15.5g 4만8천원.
3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옥시전 와우 산소처럼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만든다. 30ml 5만5천원.
4 베네피트 틴트 키트 필링 댄디 베네피트 대표 아이템인 단델리온, 포지틴트, 하이빔, 울트라 플러쉬 립글로스, 블러셔 브러시로 구성된 휴대용 키트. 4만5천원.
5 베네피트 하이드라 스무드 립 컬러 립 서비스 에어키스 2종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립 컬러. 각 3g 5만6천원.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3종&시트러스 콜라겐(1명)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시리즈는 소프, 젤, BB크림 3단계로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안티에이징을 돕는다. 제품을 바르는 것과 함께 콜라겐과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는 시트러스 콜라겐을 마시면 피부가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하다.
1 오르비스 시트러스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6000mg과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비타민 C 500mg이 들어 있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한다. 50ml×10병 2만7천원.
2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멀티 모이스트 젤 스킨, 에센스, 크림, 팩 등 4가지의 효과를 지닌 다기능 고보습 올인원 젤. 50g 6만2천원. 리필 제품(5만8천원)이 함께 구성.
3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BB크림 순금 코팅 펄을 배합해 자연스럽게 광택을 만들고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정돈한다. 에센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선케어,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가 있다. 35g 3만8천원.
4 오르비스 라이브 리치 모이스트 소프 촘촘하고 진한 거품이 노폐물을 없애고 피부 톤을 개선하는 미용비누. 100g 3만8천원.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세트&핸드크림 세트(5명)
영국 전통 자연주의 코즈메틱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다. 인기 있는 화이트 머스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세트 전 세계적으로 2초에 하나씩 팔리는 베스트셀러 제품. 샤워 젤과 보디로션, 휴대가 용이한 미니 보디로션에 샤워 볼이 특별 증정된다. 3만9천9백원.
2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핸드크림 세트 고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된 미니 세트. 핸드크림과 미니 샤워 젤로 구성됐다. 1만9천9백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 펌TM 데이&나이트 크림 2종(1명)
피부 노화로 인해 얼굴의 탄력이 떨어지고 볼륨이 없어진다면 아침, 저녁용 크림으로 맞춤 관리한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TM 데이 트리트먼트는 낮 동안 피부를 보호하고,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TM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잠자는 동안 피부를 회복시킨다.
1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TM 데이 트리트먼트 SPF30 PA+++ 레지나-펌TM 콤플렉스와 자외선 A·B차단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환한 안색과 피부 볼륨을 찾아주는 안티에이징 데이 크림. 50ml 12만원.
2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TM 나이트 트리트먼트 레지나-펌TM 콤플렉스와 레티놀이 결합해 눈에 띄는 피부 볼륨을 찾아주는 고보습·고영양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50ml 15만원.

한율 화장품 5종(1명)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하거나,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눈에 띄거나, 안색이 칙칙해 고민이라면 피부 상태에 맞는 한방 화장품, 한율을 발라 관리한다.
1 한율 율려 원액 갈색 솔잎 성분과 83% 한방 농축액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만든다. 70ml 6만5천원대.
2 한율 고결진액 서담크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매끄럽고 윤기 있는 탄력 피부로 되살리는 한방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60ml 7만5천원대.
3 한율 고결수 에센스워터 한방 농축 수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맑고 탱탱한 피부로 가꾼다. 120ml 4만원대.
4 한율 류 에센스 피부 순환의 핵심 성분인 생강모주의 영양과 향이 피부 흐름을 원활하게 해 투명하고 생기 있는 복숭아 빛 피부로 가꾼다. 80ml 5만5천원대.
5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인 흰감국이 기미와 잡티, 칙칙함을 개선한다. 40ml 6만5천원대.

로라메르시에 메이크업 5종(1명)
드라마틱한 변신을 돕는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 세련된 스모키 아이를 위한 팔레트 3종과 오리지널 프라이머로 구성됐다.
1 로라메르시에 클래식 스모키 아이 팔레트 컬렉션 3종 5가지 다채로운 아이 키트와 마스카라, 탐스러운 석류 빛 립글로스를 함께 구성했다. 13만5천원.
2 로라 메르시에 오리지널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는 수분 프라이머. 메이크업 직전에 바르면 파운데이션 흡수를 돕고, 지속력을 높인다. 50ml 4만8천원.
3 로라 메르시에 샤인 컨트롤 파우더 중·지성 피부를 위한 기름종이 파우더. 뛰어난 피지 흡착으로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8.1g 5만2천원

샹테카이 바이오 다이나믹 리프팅 세럼(1명)
피부 노화로 인한 콜라겐 감소를 해결하는 강력한 콜라겐 생성 촉진제이자 콜라겐 프로텍터. 손상된 DNA를 회복시키는 줄기세포 테크놀로지와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지닌 라즈베리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젊은 피부를 만든다. 30ml 33만9천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미앤스킨 비타솔루션 4종(5명)
코즈메슈티컬 브랜드 미앤스킨 비타솔루션 4종은 피지 분비로 인한 트러블 및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 비타민 성분이 들어 있으며, 토너, 앰풀, 크림, 비비크림이 포함돼 기초부터 색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4종 세트 17만원.
1 미앤스킨 더블유에이 비타 토너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환하게 만들며,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100ml 3만6천원.
2 미앤스킨 더블유에이 비타 앰플 골드 캡슐이 터지며 보습 효과를 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 아데노신이 주름을 개선한다. 30ml 4만8천원.
3 미앤스킨 멀티 이펙트 비비크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으며, 피부 밀착력이 좋아 수정 메이크업 때 덧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 40ml 4만8천원.
4 미앤스킨 더블유에이 비타 크림 히알루론산, 베타인, 글리세린과 5가지 비타민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꾼다. 35ml 3만8천원.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FAB 디톡스 아이 롤러(3명)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피부에 생기를 주고, 아이 롤러는 눈가를 환하게 지켜준다.
1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 제품. 피부 결을 개선하고 진정 및 회복에 효과적이다. 170g 4만5천원.
2 FAB 디톡스 아이 롤러 눈가 처짐과 다크서클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아이 롤러. 눈 밑을 마사지해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관리한다. 8.5ml 4만2천원.

알티야오가닉스 불가리안 오가닉스 로즈워터(6명)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과 기타 화학 성분을 단 1%도 첨가하지 않아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알티야 오가닉스. 유기농으로 재배한 로사 다마세나 장미 5백 송이를 증기로 증류해 1병에 담았다. 250ml 3만8천원.

팜스스파 헤어 케어 3종&부스터 2종(1명)
팜스스파의 떼르메 스파 모근 강화 테라피 3종 세트는 두피와 머릿결을 동시에 관리해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부스터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활력 넘치는 아름다운 피부로 만든다.
1 디비 스킨리뉴 퍼펙팅 플루이드 부스터 루핀 씨앗에서 추출한 복합체와 모근 추출물이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활력을 준다. 300ml×2 각 12만원.
2 올로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 토마토에서 추출한 리코펜 성분이 항산화, 재생, 진정 효과를 주는 세럼. 20ml 3만원.
3 떼르메 스파 퓨리파잉 필링 샴푸 이탈리아 키안치아노 아쿠아 산타수가 들어 있는 두피 스케일링 샴푸로 두피 속 피지나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를 진정시킨다. 200ml 2만8천8백원.
4 떼르메 스파 하이드라 바이-파이즈 리브인 모이스춰라이징 트리트먼트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스트 토닉으로 두피 열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를 없애 모근을 강화한다. 150ml 4만8천원.
5 떼르메 스파 에퀴리브리움 리제네레이팅 랩 온천 미네랄 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되살리는 재생 마스크. 200ml 4만8천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유닉스 스타일 큐브(2명)
유닉스 헤어 고데기 스타일 큐브는 탱탱한 컬은 살리고, 머리 손상은 최소화했다. 일명 손가락 고데기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 아노다이징 코팅 발열판과 사용 시간을 알 수 있도록 온도 라벨을 부착해 윤기 있고 자연스런 헤어 연출이 가능하다. 고급스런 하드 케이스로 멋스럽고 휴대가 용이하다. 핑크와 블루 2가지 컬러가 있으며 각 11만9천원.

린츠(주)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이왕재 비타민 C 메가도스(1명)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은 영지, 숙지황 등 몸에 좋은 건강 원료를 함유해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다. 이왕재 비타민 C 메가도스는 비타민 C 1000mg의 고함량 제품으로 세포를 보호하고 몸에 활력을 준다.
1 이왕재 비타민 C 메가도스 영국 DSM사의 비타민 C를 사용해 제조한 비타민 C 1000mg 제품으로 일반정, 코팅정, 장용정 등 3가지 타입 정제로 구성됐다. 60포(1포 3정) 가격미정.
2 김소형 다이어트 일킬로팩 영지, 꿀, 숙지황 등 45가지 원료가 들어 있는 액상에 영지, 숙지황, 울금, 당귀 등 69가지 원료가 든 분말을 넣고 섞은 뒤 알파 분해 효소를 넣어 마신다. 액상(28포)+분말(28포)+알파 분해 효소+에코컵 19만6천원.

허벌라이프 아침 식사 프로그램&건강식품 3종&물통(1명)
바쁜 현대인은 식사할 시간이 없거나 영양이 부족하기 마련. 다이어트할 때도 무작정 굶다 보면 영양 불균형이 초래된다. 이럴 때 허벌라이프 아침식사 프로그램이 도움이 된다. 프로틴 바 디럭스는 농축우유단백질 140kcal의 에너지 바로 7가지 필수 비타민과 칼슘이 들어 있으며,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와 코큐텐 플러스는 건강을 챙기고 활력을 준다.
1 허벌라이프 코큐텐 플러스 코엔자임 Q10이 저밀도 콜레스테롤이 산화되는 것을 막고 항산화 작용을 한다. 30캡슐 7만5백원.
2 6 7 허벌라이프 아침식사 프로그램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단백질과 16가지 비타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가 들어 있다. 멀티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는 12가지 비타민과 8가지 무기질, 크롬이 들어 있고,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는 분리대두단백과 농축유청단백을 함유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13만2천6백원.
3 허벌라이프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 백수오가 들어 있어 여성 호르몬 감소로 관리가 필요한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8만4천7백원.
4 휴대가 간편한 물통. 2천7백64원.
5 허벌라이프 프로틴 바 디럭스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트랜스지방 0g인 에너지 바. 바닐라향 아몬드맛, 초코렛 피넛맛이 있다. 1박스(14개입) 4만7천7백원.

레어놀그렐 헤어 케어 4종(1명)
모발이 푸석하게 변하는 환절기, 할리우드 스타를 비롯한 전 세계 셀렙들이 선택한 레오놀그렐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자. 화학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희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두피와 모발의 성장을 돕는 3단계 토털 헤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1 레오놀그렐 두피 스케일링 각질 제거 오일 샴푸만으로 씻기지 않는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오일. 두피를 강화하고, 가려움증 완화를 돕는다. 60ml 9만4천원.
2 레오놀그렐 비듬·각질 두피용 프로폴리스 샴푸 향염·향균 작용에 효과가 있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두피 가려움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비듬, 각질 및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한다. 200ml 5만8천원.
3 레오놀그렐 두피 강화용 토닉 스프레이 모발 성장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콜라겐, 효소 성분을 함유해 탈모를 방지한다. 150ml 7만8천원.
4 레오놀그렐 향나무 빗(소) 특허받은 기술로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고,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주는 수제 나무빗. 옥단향목으로 만들어 아름다운 광택과 천연 향을 느낄 수 있다. 12×4.6cm 5만5천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세노비스 트리플러스50+&조인트 플러스 로즈힙(2명)
적극적인 사회생활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부모님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건강’. 40대와 달리 신체 변화가 급격하게 일어나는 50세 이후 건강관리에 소홀하면 크고 작은 질병에 노출되면서 활기찬 생활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올 추석에는 사랑하는 부모님의 젊음과 활력을 위해 ‘건강’을 선물하자.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선보인 부모님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추석을 맞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 50세 이후에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재설계한 ‘트리플러스50+’
50세 이후 성인 남녀의 신체 변화에 따라 더 필요한 영양소는 늘리고 덜 필요한 영양소는 줄이는 등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과학적으로 재설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 3가지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 오메가-3 700mg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혈관 건강과 혈액순환을 위한 고농축 오메가-3, 활성산소로부터 세포 보호를 위한 비타민 C, 셀레늄, 망간, 그리고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 D의 함량은 늘리고, 체내 요구량이 감소하는 철과 비타민 A의 함량은 줄였다. 비타민, 미네랄에 오메가-3까지 식약처가 기준한 1일 섭취량을 제대로 채웠다. 여러 가지 영양소를 따로 챙겨야 했던 부모님께 안성맞춤이다.

2 유기농 식물성 관절열매 로즈힙으로 만든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예부터 비타민 C 폭탄, 젊음의 묘약이라 불리던 들장미 열매 로즈힙은 유럽과 미국에서 관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국내 식약처에서도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한 성분이다. 안데스 산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들장미 열매를 통째로 갈아서 분말화한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은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인 IMO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알레르기나 혈당 상승의 위험이 없다. 맛있는 복숭아맛 과립형 분말 제품으로 목 넘김의 불편함 없이 쉽게 섭취 가능하며,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추석맞이 특별 선물세트
트리플러스50+ 선물세트 120캡슐×2입 11만8천원→최대 할인가 8만2천6백원.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선물세트 42포×2입 11만8천원→최대 할인가 9만4천4백원.
문의 080-050-3535 세노비스몰 www.cenovismall.co.kr

Part 02 LIVING&LIFE STYLE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부라더 재봉기 NV950(1명)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스마트 재봉기로 일반 재봉뿐 아니라 자유로운 자수 재봉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하다. 기기에 내장된 다양한 기능을 터치 한 번으로 설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CD 창으로 보이는 사용 가이드 기능에 따라 동작하면 되므로 재봉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자유로운 재봉 만들기’기능을 통해 1백30여 가지 재봉 모양 외에 내가 원하는 재봉 모양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LED 램프 장착, 터치 한 번이면 자동으로 실이 끼워지는 자동 실 끼우기 장치, 데이터 호환이 자유로운 USB 내장 포트 장착 등의 기능이 있다. 1백43만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광주요 캐주얼 라인 미(ME: My Essential) 시리즈 4인 홈세트(1명)
‘사발’의 전통적인 형태에 착안해 만든 생활 식기로 한 가지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광주요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백자 질감 조합토 소지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하고 심미성을 높였다. 화학 안료가 아닌 천연 광물에서 얻은 100% 천연 유약을 이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인 홈세트는 24p로 구성돼 있다. 24만7천원.

테팔 엑셀리오 엠비언스 콤보 그릴(1명)
바비큐판, 양념구이판, 전골판이 하나의 그릴에 구성돼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1800W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로 요리 시간을 단축하고, 세 번 회전하는 더블 와이드 열선이 설계돼 닿기 힘든 구이판 구석까지 고루 열을 전달해 음식 맛을 높인다. 특히 사용 횟수가 많은 바비큐판은 60개 그릴선을 따라 음식에서 나온 기름이 모여 넓고 긴 그릴 홀을 따라 물받이판 아래로 바로 떨어지도록 설계해 냄새와 연기를 한 번에 잡아주고 고기 맛도 풍부하게 해준다. 31만2천원.

샘표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세트 6호&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세트 3호(3명)
건강에 좋고 요모조모 쓰임새 많은 오일 세트와 장수를 돕는 흑초세트는 추석 선물로 제격!
1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세트 3호 현미 추출액이 아닌 생현미를 그대로 발효, 자연 숙성시켜 만든 자연 발효 음료로 현미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다. 백년동안 산수유·석류(900ml), 백년동안 산머루·복분자(900ml), 백년동안 블랙베리·블루베리(900ml)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천1백원.
2 폰타나 프리미엄 오일세트 6호 깊고 부드러운 향을 내는 최고급 올리브 품종으로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500ml), 프랑스 테루아에서 재배한 포도로 만든 프렌치 포도씨오일(500ml), 해바라기가 아름다운 프로방스 지방에서 만든 프렌치 해바라기오일(500ml), 유럽에서 전통 교배 방식으로 재배한 유채로 만든 카놀라오일(500ml)로 구성돼 있다. 3만5천2백원.

네슬레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스마트 써콜로(1명)
크레마 가득한 신선한 원두를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멀티 베버리지 기능이 있어 커피 캡슐 외에 네스티 피치와 네스퀵, 초코치노 등 다양한 음료 캡슐을 사용할 수 있다. 쉬운 버튼 조작으로 간편하게 나만의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캡슐 커피머신 중 유일하게 아이스 음료 추출이 가능해 여름철에도 실용적이다. 24만9천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소스 메탈 에디션(1명)
세계적인 스위스 디자이너 이브 베가가 디자인한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보디와 3단 점등 기능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 인테리어용으로도 최고. 에이드와 음료는 물론 전과 잡곡밥, 백숙 같은 요리 시 탄산수를 사용하면 맛을 업그레이드해준다. 일가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추석, 탄산수 제조기로 건강 밥상을 차려보는 건 어떨까. 39만8천원.

타파웨어 펭귄 홈파티 세트(1명)
강력한 밀폐력으로 외부 공기와 수분을 완벽히 차단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냉동실 전용 용기. 낮은 온도에서도 용기의 유연성이 유지돼 냉동된 음식을 덜어내기 편하며, 하단이 굴곡지게 디자인돼 냉동실 안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도와 빠르게 냉동된다. 펭귄 소형 1번(2), 펭귄 소형 2번(2), 펭귄 중형 1번(2), 펭귄 중형 2번(2), 펭귄 중형 3번(2), 펭귄 대형 1번(2), 펭귄 대형 2번, 펭귄 대형 3번, 펭귄 점보 1번, 펭귄 점보 2번, 펭귄 플러스 포켓 점보 1번으로 구성됐다. 30만2백원.

미국육류수출협회 굿스테이크 최고급 미국산 소고기 15만원 상품권(2명)
미국산 소고기는 생후 10~12개월 동안 넓은 목초지에서 방목돼 자라다, 이후 비육장으로 옮겨져 옥수수, 대두, 콩, 목초, 비타민을 넣은 곡물 사료를 먹으며 자라 맛이 고소하다. 단백질, 철분, 아연, 비타민 B군, 셀레늄 등 영양 성분도 가득한 건강식품. 미국 농무부 규정에 따른 깐깐한 검역 과정을 거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www.beefstory.co.kr, 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에서 제공하는 상품권으로 온라인 스테이크 전문 쇼핑몰 굿스테이크(www.goodsteak.co.kr)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권 사용 후 차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행남자기 해피트리 홈세트(1명)
알록달록한 잎사귀 무늬가 경쾌하게 그려진 행남자기 식기 세트는 요리하는 재미를 두 배로 만든다. 행남자기는 71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생활식기 브랜드로 세계 정상급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 발랄한 컬러의 조화가 테이블에 숨을 불어넣는다. 총 22p이며 37만원.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한국월드키친(주) 코렐 에메랄드 리브 4인조 세트(1명)
코렐 에메랄드 리브는 2010년 소비자 대상 디자인 공모전인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1회 수상작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이다. 에코 그린을 주제로 다양한 질감과 색감의 나뭇잎을 사실적으로 형상화했으며, 그릇·음식·자연의 이미지가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총 22p이며 29만원대.

매스티지데코 레트로 테이블 캐비닛(L)(1명)
원목과 무늬목 고유의 내추럴한 느낌과 단순하고 절제적인 디자인을 결합시킨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제품. 1960년대 덴마크 빈티지 오리지널 제품을 모티프로 현대 감각에 맞게 재구성했으며, 심플하면서 에지 있는 다리 라인이 가구의 품격을 더한다. 침실 서랍장, 거실 장식장이나 캐비닛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143×48×70cm 35만9천원(배송비 2만5천원 별도).

필립스조명 레디노 69060(1명)
필립스 레디노는 프리미엄 LED 등기구로 필립스의 독자적인 파워 LED 칩을 적용해 광량이 풍부하고 빛의 품질이 우수하다. 모던한 디자인이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레디노 69060은 알루미늄 재질의 서스펜션 조명으로, 직선 느낌의 깨끗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높이와 밝기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조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LED 조명인 만큼 별도 설치가 필요하다. 50만원대.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이즈미 프리미엄 보풀기 KC 320K-G(3명)
손쉽고 빠르게 보풀을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보풀기. 세련된 디자인과 5500(+/-1000)PPM의 강력한 회전력을 지녔으며 부드럽고 조용한 작동으로 소음이 적다. 다이아몬드 연마 코팅으로 만들어진 정교한 내부 날이 옷감을 상하지 않도록 한다. 52mm의 빅 사이즈 외부 망과 날은 쉽고 빠르게 보풀을 제거하고, 제거된 보풀은 정전기 방지 처리된 보풀 박스가 있어 정리가 편리하다. 옷감 재질과 보풀 정도에 따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전기식과 충전식 겸용이라 사용이 편하다. 8만9천원.

댕기머리 진기현 헤어 케어 세트(10명)
한방 샴푸 댕기머리의 진기현 샴푸액은 정제수 대신 홍삼 추출수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비듬과 가려움을 덜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든다. 인삼과 천궁 등 한약재를 전통 방식으로 농축·숙성시켜 달인 한방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두피는 건강하게, 모발은 탄력 있게 만든다. 샴푸 400ml×3개와 샘플 파우치 1팩(10ml×5개)으로 구성됐으며 6만9천원.

해남고구마생산자협회 해남 반시고구마(2명)
고구마 다이어트가 유행하면서 고구마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바쁜 현대인에게 고구마는 조리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휴대하기도 불편한 게 사실. 해남 반시고구마는 잘 익은 해남의 고구마를 건조시킨 고구마말랭이 형태로 해남 고구마 특유의 달콤한 맛은 살아 있고 쫀득한 식감은 더해졌다. 포장을 뜯어 바로 먹기만 하면 돼 간편하다. 180g 6천6백원으로 30개 제공.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에디카 클래식 쿠페 카카오레드(1명)
내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택, 클래식 쿠페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자. 에디카 클래식 쿠페는 유아 승용완구 전문 브랜드 지나월드에서 만든 제품으로 고급스런 외관과 부드러운 주행이 특징. 첫돌에서 유아 시기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푹신한 가죽 등받이와 충격 흡수 바퀴, 불빛, 사운드 등 디테일을 더해 실제 자동차와 흡사하게 꾸몄다. 카카오레드 컬러 27만원.

노스케이프 하지원 방풍 재킷(1명)
노스케이프는 패션그룹 형지의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다. 하지원 방풍 재킷은 강력한 스트레치성이 있는 일본 도레이사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등 부분에 타공 기법을 적용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킨다. 부피가 작아 등산이나 캠핑, 트레킹 등 가벼운 야외 활동 시 휴대하기 간편하며, 디자인이 심플하고 세련돼 일상복으로 입어도 좋다. 19만9천원.

화요 엑스트라 프리미엄&3종 세트(1명)
화요는 우리 쌀 100%와 지하 150m에서 채취한 암반수로 만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1 화요 3종 세트 17도, 25도, 41도 3가지가 들어 있는 프리미엄 증류 소주로 각 375ml다. 5만4천원.
2 화요 엑스트라 프리미엄 10주년을 기념해 2만 병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하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쌀을 원료로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시킨 원액을 사용해 만든 최고급 싱글 라이스 위스키다. 어떤 첨가물도 들어 있지 않은 숙성 원액으로 제조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뒤끝이 깔끔하다. 750ml 16만8천원.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이용권 8매(1명)
대명리조트 단양, 설악, 경주, 변산, 쏠비치 호텔·리조트에 자리한 워터파크. 단양 아쿠아월드는 실내존에 슬라이드, 바데풀, 이벤트 스파, 사우나가 있어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하다. 설악 아쿠아월드는 설악 온천수로 운영되는 물놀이 테마파크로 야외 레저풀, 에어바운스 슬라이드, 실내 워터파크 등이 있다. 경주 아쿠아월드는 아름다운 보문호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보문단지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온천수를 사용한다. 천연 해수를 이용한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사우나존과 스파존, 레저존, 마르테라피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동해를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욕 재미가 쏠쏠하다. 변산 아쿠아월드는 실내 아쿠아존, 야외 파도풀, 보디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아쿠아 플레이 등이 있으며, 특히 실내 아쿠아존에는 전신 마사지, 플로어팅, 넥 샤워, 드림 배스, 동굴탕 등 시설과 꼭대기의 바스켓에서 폭포처럼 떨어지는 1.5톤의 물을 맞는 즐거움이 가득한 워터플렉스 시설이 마련돼 있다. 티켓은 1인 4만6천원이며 총 8장을 제공한다. 유효기간은 2014년 4월 30일까지이며 겨울에는 실내존만 오픈한다.

풍성한 한가위 만드는 착한 선물 카탈로그


국립오페라단 파르지팔 A석 4매(1명)
바그너 오페라의 신성으로 꼽히는‘파르지팔’. 국립오페라단이 2013년 바그너 탄생 2백주년을 맞아 ‘파르지팔’을 국내에 초연한다. 성배의 전설을 바탕으로 종교를 뛰어넘는 숭고한 사상을 장엄한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지휘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 음악감독 및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로타 차그로섹이 맡는다. 연출은 세계 오페라극장을 누비며 바그너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필립 아흘로가 맡아 무대, 조명까지 책임진다. 세계 바그너 오페라 무대의 주역으로 서고 있는 베이스 연광철 서울대 교수가 구르네만즈로 열연한다. A석 8만원. 공연 날짜는 10월 3일(목) 오후 4시이며, 장소는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이다.

★ 응모 방법
1 9월 3일 오전10시~6일 오후6시 우먼 동아일보 사이트(http://thewoman.donga.com)에 접속한다.
2 회원 가입한다.
3 이벤트 페이지 ‘이벤트 응모하기’ 클릭 후 원하는 물품과 경매 가격을 적는다. 경매 시작가는 모두 1만원.
4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기재한다.
5 당첨자는 9월 10일 우먼 동아일보 사이트에서 발표.

★ 선정 방식
▶ 최고가를 적은 사람이 물건을 낙찰받으며 가격이 동일할 경우 최초 입찰자가 받는다.
▶ 1인당 한 물건만 응모·낙찰 가능.
▶ 낙찰받은 후 통장(계좌번호 추후 고지) 송금 확인 후 물건 배송.
▶ 배송비는 낙찰자 부담.


어시스트·한동민 인턴기자
제품협찬·네스카페 돌체 구스토(080-234-0070) 달팡(02-3440-2600) 더바디샵(080-759-7700) 레오놀그렐(02-777-1644) 로라메르시에(02-514-5167) 바비브라운(02-3440-2781) 베네피트(080-001-2363) 샹테카이(02-517-0960) 소다스트림(02-3409-2104) 알티야오가닉스( 070-7755-8585) 에스티로더(02-3440-2772) 오리진스(02-3440-2656) 유닉스(02-703-7111) 지나월드(02-2108-4800) 클립서비스(02-3496-8823) 행남자기(02-3019-3063) FAB(070-7731-1771) 더히스토리오브후(080-023-7007) 메리케이(080-500-1963) 한율(080-023-5454) 오르비스(080-301-5050) 미앤스킨(02-567-1416) 팜스스파(02-3444-0546 www.pamsspa.co.kr) 린츠(주)(080-741-0002 www.bondiet.co.kr) 허벌라이프(www.herbalife.co.kr) 세노비스((080-050-3535 www.cenovismall.co.kr) 부라더미싱(1588-3640) 광주요(02-3442-2054 www.kwangjuyo.com, www.ekwangjuyo.com) 미국육류수출협회(www.beefstory.co.kr, 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 테팔(080-733-7878) 이즈미코리아(주)(031-791-1763) 타파웨어(080-023-8811) 필립스조명(080-600-6600) 한국월드키친(02-2670-7800 www.worldkitchen.co.kr) 매스티지데코(1544-0366 www.mastideco.co.kr) 댕기머리(080-080-4200) 해남고구마생산자협회(061-534-9860 http://shop.haenamgoguma.com) 노스케이프(1599-7222) 화요(080-273-2730) 대명리조트(1588-4888) 국립오페라단(02-586-5282) 샘표(080-996-777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