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반짝반짝 조명 효과 화이트 친환경 바닥재

친환경 구정마루 무료 시공

기획·이성희 | 사진·현일수 기자

2013. 08. 06

반짝반짝 조명 효과 화이트 친환경 바닥재


“이사 온 지 어느덧 7년이 흘렀습니다. 처음 이곳으로 보금자리를 옮길 당시 안방과 아이 방 장판은 새로 했지만 거실은 형편이 여의치 않아 전 주인이 사용하던 그대로 두었습니다. 새것은 아니어도 꽤 쓸 만했던 거실 바닥이 세월이 흘러 곰팡이가 거뭇하게 생겼네요. 바꿔야지 마음먹었다가도 비용 부담 때문에 망설이다 여성동아를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펜을 들었습니다.”
이사 당시 초등학교와 유치원에 다니던 남매가 이제 어엿한 대학생과 중학생이 된 만큼 심혜숙(45) 씨 집 마루에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어렸을 적 두 아이가 뛰놀아 엉망이 된 벗겨지고 해진 마루를 걷어내고 구정마루의 친환경 바닥재를 시공했다. 바닥재만 바꿨는데도 새로 이사 온 집처럼 깔끔하게 변신! 보일러 공사가 잘못돼 가득했던 곰팡이와 파이고 긁힌 자국도 사라졌다. 아이보리 화이트 구정강마루 덕분에 집 안 분위기마저 밝아 조명을 켜지 않아도 밝고 화사해 보인다.
“거뭇한 곰팡이가 모두 제거돼 가리려고 깔아두었던 매트도 버렸어요. 그동안 식구들이 각자의 방에서만 생활하곤 했는데 이젠 거실에 한데 모여 앉아 이야기 나누는 일이 잦아졌어요. 천연 코팅이 돼 있어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아 청소하기도 편하고요. 앞으로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짝반짝 조명 효과 화이트 친환경 바닥재


▼ 구정마루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 무료 시공 이벤트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에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 마루 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티지 시리즈’는 자연의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내추럴 톤의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독특한 멋을 자랑하며 이국적인 멋과 고급스러운 실내를 연출해 품격 있는 공간 인테리어가 완성된다. 폭 125mm, 길이 1200mm로 기존 제품과 차별성을 두었고, 고강도 HPM 공법을 적용해 긁힘이 적어 내구성이 높다.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바닥·벽면재를 찾고 있다면 이번 스페셜 이벤트를 기회로 구정마루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로 우리 집 꾸미기에 도전해보자!

협찬 내용&비용
마루 1백38만원(38.88㎡)
시공비 42만원



반짝반짝 조명 효과 화이트 친환경 바닥재


1 바닥 시공 전에는 소파에 앉아 생활하는 시간이 많았는데 시공 후 바닥이 깨끗해져 좌식 생활을 즐기게 됐다.
2 HPM 고강도 공법을 사용해 긁힘이나 찍힘이 적고 천연코팅돼 있어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아 청소가 쉽다.
3 얼룩진 곰팡이가 제거돼 조명을 켜지 않아도 환해 보이고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가 좁은 공간을 넓어보이게 한다.

구정마루 무료 시공 스페셜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 수종 구정마루 ‘맥시강’ 빈티지 시리즈 모로칸 화이트, 캐리비안 블루, 오슬로 퍼플, 데저트 샌드, 섀도우 크라우드, 어텀 펄시몬, 파스텔 아이보리, 파스텔 그린, 파스텔 카키, 파스텔 스톤 그레이 중 택일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철거 필요 시 철거비 본인 부담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