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cent of A Woman

케라시스 썸머 드림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Ⅱ

명품 향수의 향을 담다

기획·강현숙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8. 01

지난해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헤어 케어 시장의 퍼퓸 트렌드를 이끈 케라시스가 올 여름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원하고 상쾌한 시트러스 프레시, 시프레 계열의 세계적인 향수를 모티브로 만든 샴푸와 린스는 땀과 피지로 지저분해진 두피를 깨끗하게 가꾸며 향수를 뿌린 듯 매력적인 향이 오래 지속된다.

케라시스 썸머 드림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Ⅱ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무더운 여름, 몸에서 나는 땀 냄새를 없애려고 향수를 뿌리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진한 향수 냄새는 오히려 옆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향기로운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퍼퓸 샴푸를 사용하면 헤어 케어를 하면서 동시에 향수 뿌린 효과를 볼 수 있어 일석이조!
케라시스에서는 지난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의 성공에 힘입어 퍼퓸 샴푸 두 번째 버전을 5만 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케라시스 썸머 드림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Ⅱ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품 향수의 향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블루밍·플라워리, 프레쉬·러쉬, 글램·스타일리쉬 등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오래도록 지속되는 잔향을 위해 프레쉬·러쉬 퍼퓸 린스도 세트로 구성했다. 제품은 잔향의 지속력을 높이는 향 유화 기술과 향 흡착 기술을 적용해 오랫동안 향이 유지된다.
패키지 디자인은 호주 출신 일러스트 작가 옐레나 제임스와 콜래보레이션해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 환상적이고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썸머 드림 퍼퓸 샴푸(600ml) 3종+린스 1종(600ml) 1만9천8백원.

1 Blooming&Flowery
활짝 피어난 부케의 첫 느낌 담은 블루밍&플라워리 향
핑크빛 드레스 끝자락이 부드럽게 피부에 스치고, 활짝 핀 부케 다발을 받은 듯 은은하고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 다마스크 장미잎과 마돈나백합꽃의 싱그러움을 담아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꾼다.
TOP 만다린, 포멜로, 라즈베리
MIDDLE 프랑지파니, 퓨시아, 뮤게
BOTTOM 패츌리, 시더우드

2 Fresh&Lush
신비로운 풀잎의 상쾌한 바람이 머무는 프레쉬&러쉬 향
시원한 바람과 햇살 아래 넓게 펼쳐진 풀잎처럼 활력 넘치는 싱그러운 향이 하루의 에너지를 충전한다. 촉촉한 땅의 이슬을 먹고 자란 엘더꽃과 인디언들이 마법의 꽃이라 부르는 위치하젤의 물방울이 모발과 두피를 상쾌하게 만든다.
TOP 베르가못, 컴콰트, 벨플라워
MIDDLE 아이리스, 그린티, 바질, 셀러리
BOTTOM 사이프러스, 오크모스

3 Glam&Stylish
당당한 자신감으로 빛나는 글램&스타일리쉬 향
글래머러스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더욱 화사하고 빛나게 만드는 향. 낮에 활짝 피는 캐모마일과 지중해의 밝은 햇살을 받고 자란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의 영양이 담겨 있어 한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밝게 빛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TOP 스위트피, 오스만투스
MIDDLE 피오니, 제라늄, 위스테리아
BOTTOM 화이트 머스크, 로즈우드




문의·케라시스(080-024-135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