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interior remodeling

엄마가 두 아들에게 주는 희망의 선물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진행·김수영 프리랜서 | 사진·현일수 기자

입력 2013.05.31 14:24:00

엄마가 두 아들에게 주는 희망의 선물


“저는 9년 째 유방암 투병 중인 두 아이의 엄마랍니다. 어릴 때부터 늘 아픈 엄마의 모습만 보면서 자란 아들 범주(16)와 찬일(13)에게 선물을 해 주고 싶어요. 학교에 다녀오면 아픈 엄마와 퇴근 후 집안 살림까지 도맡아하는 바쁜 아빠, 집안 구석구석에 쌓인 엄마의 약들까지…. 아이들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도 아니고 공간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록 몸은 누워 있지만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아이들에게 엄마 노릇을 해주고 싶어요.”
장선영(41)씨는 오랜 암 투병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는 것이 늘 미안했다. 점점 커가는 아이들에게 더 늦기 전에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여성동아에 도움을 청했다. 좁은 방을 두 아이가 함께 쓰고 있어 각자의 방을 주고 싶다는 것이 장씨의 소망이었다.
큰아들 범주의 방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클레버 라인으로 꾸며 사춘기인 아이의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꾸몄다. 막내 찬일이 방은 밝고 경쾌한 오즈 책상과 침대 세트로 꾸몄다. 늘 좁은 침대에서 형과 함께 생활해왔던 찬일이는 화사해진 방만큼이나 기분도 밝아졌다. 좁은 방에 쌓아 두었던 아이의 짐들은 이제는 각자의 방에 있는 가구에 여유있게 정리했다. “아이들도 기뻐하지만 제가 더 기쁘고 행복해요. 오랫동안 병마와 싸우느라 아이들을 제대로 돌보지 못해 마음 아팠는데 이렇게라도 엄마 노릇을 해 준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해요.” 그동안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던 엄마 장씨 역시 시공을 마친 후 환하게 웃으며 기뻐했다.

협찬 내역
클레버 1200 높이조절책장 세트 58만7천원
오즈 1200 일반형책상 세트 50만원
오즈 침대 55만7천원
마티 아이 의자 2개 25만8천원
합계 1백90만2천원

엄마가 두 아들에게 주는 희망의 선물


1 시원한 블루 톤과 아늑한 베이지 톤의 오즈 라인으로 꾸며진 찬일이 방.
2 수납공간이 많은 오즈 책상 수납장.
3 사용감이 편하고, 수납공간까지 있어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오즈 침대 세트.
4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클레버 책상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클레버·나무·아이마리플러스·스토리·오즈·브런치·엘리스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여성동아 2013년 6월 594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