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ome Doctor

속이 답답한 날엔 대웅제약 베아제

글·김명희 기자 | 사진·지호영 기자

입력 2013.05.30 15:35:00

불규칙한 식생활과 빠른 식습관으로 인한 소화불량은 현대인의 가장 흔한 건강 고민 중 하나. 대웅제약 베아제는 위와 장에서 모두 작용하는 소화효소를 함유해 소화불량, 과식, 체했을 때 빠르게 속을 진정시킨다.
속이 답답한 날엔 대웅제약 베아제


행여 지각할세라 부랴부랴 출근 준비를 하다 보면 아침 식사를 거르기 일쑤. 붐비는 지하철 역시 스트레스다. 겨우 찾아온 점심시간, 급하게 끼니를 해결하고자 먹은 빵 한 조각이 오후 내내 당신을 괴롭힌다면?

음식과 소화불량의 관계
더부룩함과 속이 답답함을 자주 느끼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자주 섭취하는 음식의 종류를 생각해보자. 빠른 식습관과 인스턴트식품, 탄수화물, 육류 등의 섭취는 체한 느낌과 더부룩함을 느끼게 한다. 급격하게 서구화된 현대인들의 식습관에 맞춘 프리미엄 소화제 닥터베아제는 주식인 탄수화물의 소화효소를 강화하고, 육류 섭취가 많은 식습관에 맞춰 단백질 효소인 브로멜라인, 지방 소화를 강화하는 성분을 보강해 1일 1정으로 더부룩함과 답답함을 해소시켜준다.

건강 지키는 생활 속 습관

속이 답답한 날엔 대웅제약 베아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일쑤인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소화불량을 일으키기 쉽다. 소화불량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꼭꼭 오래 씹어 먹어야 한다”던 어른들 말씀을 떠올려보자. 음식을 섭취할 때 음식을 잘게 부숴 먹는 행동이 바로 소화의 시작이다. 소화불량을 줄이려면 올바른 식습관이 우선돼야 하며, 기름진 음식,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들은 피하도록 하자. 또한 탄산음료는 위산을 분비하기 때문에 속쓰림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처럼 소화불량은 꾸준한 생활 속 건강관리와 식습관으로 예방할 수 있다.

생활의 지혜, 대웅제약 베아제
대웅제약의 베아제는 갑작스러운 소화불량이나 체했을 때, 위와 장에서 모두 작용하는 소화효소를 함유해 속이 빠르게 진정되는 효과가 있다. 일반 소화제와 달리 베아제는 위에서부터 작용하므로 위에서부터 느껴지는 소화불량 증상을 개선해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위에서 작용하는 성분과 장에서 작용하는 성분을 다층으로 분리해 혼합한 다층혼합형 정제는 위와 장에서 동시에 약효를 발휘한다. 베아제의 다층혼합형 정제는 대웅제약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정제 특허로, 임상 결과 약효를 인정받았다.
문의 대웅제약 080-550-8308~9, www.daewoong.co.kr

여성동아 2013년 6월 594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