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Health News

휴롬 주스 카페 휴롬팜

자연의 맛과 영양이 담긴 천연 주스로 힐링하기

진행·구희재 프리랜서 | 사진·이기욱 기자

2013. 05. 03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시원한 과일·채소주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주스에는 인공 색소와 감미료 같은 첨가제가 들어가 건강에 좋지 않은 것들이 많다. 건강 카페테리아 휴롬팜에서는 휴롬 원액기에서 착즙한 100% 천연 과일·채소주스를 맛볼 수 있다.

휴롬 주스 카페 휴롬팜


세계보건기구 WHO에서 권장한 성인 기준 하루 채소 섭취량은 400g이다. 그러나 탄수화물과 단백질 식단 위주로 차리는 요즘, 채소와 과일을 매일 권장량만큼 섭취하기는 힘들다.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 방법 중 하나는 주스로 즙을 내 마시는 것. 주스로 마실 경우 체내 흡수량이 4배로 높아지고 많은 양을 한 번에 섭취해 쉽고 간단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원액기 전문업체 휴롬에서 슬로 주스 카페 휴롬팜을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오픈했다. 분당 율동공원점, 신사동 도산대로점에 이은 3호점이다. 원액기인 휴롬을 이용한 주스 전문 카페로 계절 과일과 채소로 만든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휴롬팜은 건강 브랜드 휴롬과 농장이라는 뜻을 가진 팜을 합쳐 신선하고 건강한 음료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주스는 건강 주스 전문가인 파이토스들이 직접 만들어준다. 원액기 휴롬의 제품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며,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아이패드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필수 ‘4대 건강 에너지’가 모두 담긴 신선한 주스
휴롬팜의 주스는 휴롬 원액기로 씨와 껍질까지 모두 갈며 저속착즙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소 손실이 적다. 버려지는 과일의 씨에는 암이나 콜레스테롤 예방에 좋은 레스베라트롤이나 리놀레산 등의 성분이 포함돼 있다. 잘못된 식습관, 과식,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돼 발생하는 활성산소는 노화를 촉진하고 암과 같은 각종 질환을 일으키는데, 신선한 채소·과일주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생과일과 채소를 직접 착즙한 주스는 현대인의 필수 4대 건강 에너지인 비타민, 미네랄, 피토케미컬, 효소가 살아 있으며 인공 감미료와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메뉴는 청포도, 홍자몽, 방울토마토, 오렌지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계절주스, 오렌베리, 라즈그레이프, 파인딸기, 블루베리키위 등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스·주스, 비트사과, 케일시금치 등 혼합주스 외에 포도토마토, 블루베리와 같은 천연스무디 등도 준비돼 있다. 하루에 한 번 신선한 채소·과일들을 체험할 수 있는 휴롬팜 건강 스튜디오도 운영해 건강한 휴롬 주스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금·토·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30분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4 롯데백화점 분당점 지하 1층 식품관 내

휴롬 주스 카페 휴롬팜


MINI INTERVIEW
휴롬 주스 카페 휴롬팜
휴롬팜 롯데백화점 수내점 부점장 이우람(28)


휴롬팜에서 인기 좋은 주스는 무엇인가요?
계절 주스 중에서는 청포도와 홍자몽주스, 혼합 주스 중에서는 비트사과와 케일시금치주스가 인기예요. 여성분에게는 피부 미용에 좋은 홍자몽주스를 권해드리고, 단맛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달콤한 파인딸기주스를 추천합니다.



주스와 곁들일 수 있는 다른 메뉴도 추천해주세요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를 맛볼 수 있도록 매주 한 종류씩 브런치를 할인 판매하고 있어요. 브런치는 신선한 채소만을 엄선해 사용하며 육류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콩으로 만드는 소이패티를 사용하죠. 고기를 좋아하는 분도 채식을 하는 분도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문의·휴롬팜(롯데수내점 070-4351-1849)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