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Good Food

풀무원 착한 달걀

달걀 고를 때 선택 기준은?

진행·조윤희 프리랜서

2013. 03. 05

완전식품 달걀을 선택할 때 기준은? 비싸거나 유기농 달걀을 찾는 것만이 답일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달걀, 깐깐하게 선택하는 법.

풀무원 착한 달걀


완전식품, 달걀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달걀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다. 특히 달걀흰자는 단백질 소화흡수율이 98%에 달하는 이상적인 단백질 공급원이다. 칼슘과 철분도 풍부한데, 칼슘 함량은 우유보다 높고 철분 함량은 시금치보다 풍부하다. 레시틴과 콜린 성분이 기억력과 뇌 기능 향상을 도와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필수 브레인 푸드다. 저열량 식품이면서 필수 영양소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그만! 엽산 성분이 풍부해 임산부와 태아 건강에도 효과적이며, 루테인 성분은 눈을 건강하게 만든다.

건강하고 맛있는 착한 달걀 고르는 법

풀무원 착한 달걀


□ 신선함의 기준, 산란일자 표기
깨뜨렸을 때 볼록하게 솟은 노른자와, 두 개의 층으로 나뉘는 흰자 등 옆으로 쉽게 퍼지지 않는 신선한 풀무원 달걀은 산란일자를 표기한다. ‘ 포장일자’인지 ‘ 산란일자’인지 꼭 확인 후 구입한다.
□ 달걀로 섭취하는 천연 엽산
풀무원 목초란 1알에는 키위 2, 3개 분량의 천연 엽산이 들어 있어, 아이들의 세포 성장에 도움을 주며 임산부에게 더욱 좋다.
□ 동물 복지 인증 농장의 자연란
가축의 복지까지 생각한 쾌적한 사육 환경을 제공한 농장임을 말해주는 동물복지 인증. 풀무원 자연란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전용 농장의 닭이 낳은 달걀이다.
□ 동물성 단백질 사료 미사용
풀무원 달걀 전 제품은 동물성 단백질 사료(어분, 도축 부산물, 가금 도축 부산물, 혈분 등)를 먹이지 않은 닭이 낳아 안전하며, 맛 또한 비리지 않고 더욱 고소하다.



착한 달걀은 이곳에서!

풀무원 착한 달걀


풀무원이샵 www.pulmuoneshop.co.kr
풀무원이샵은 풀무원의 모든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생식품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녹즙, 샘물, 올가 상품 등 풀무원의 전 제품을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선 주문 후 생산> 원칙과 철저한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풀무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big event
황금알을 잡아라! 시즌2

신선한 달걀을 찍어라! 포토 콘테스트
풀무원 착한 달걀
어떤 요리에도 어울리는 영양 만점 달걀~ 천연 엽산이 풍부한 신선한 풀무원 달걀을 찍으면 황금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 3월 한 달간 신선한 풀무원 달걀을 찍어 풀무원이샵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순금 1냥의 황금알 또는 풀무원이샵 상품권, 엽산달걀 3총사를 준다.

기간 2013년 3월 1일 ~ 3월 31일
방법 풀무원 신선한 달걀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풀무원이샵 홈페이지 (www.pulmuoneshop.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다. 단, 풀무원 달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으로만 응모 가능
발표 2013년 4월 3일 풀무원이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경품 1등 순금 1냥(1명) 2등 풀무원이샵 상품권 3만원(20명) 3등 엽산달걀 3총사(50명)


문의·풀무원(080-022-0085 www.pulmuoneshop.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