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피부 나이와 정면 승부를 시작하다

기획ㆍ신연실 기자|사진ㆍ문형일 기자

입력 2013.02.12 15:41:00

나이 들수록 늘어지는 피부, 깊어지는 주름에 대한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없을까? 젊고 건강한 피부 구성 성분, 유사 세라마이드를 적용한 참존의 모방과학 피부 케어 시스템은 벌집에서 추출한 다양한 성분 및 주름 개선 성분이 더해져 지친 피부에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더불어 피부 속결과 겉결을 동시에 관리하는 ‘입체 결 케어 시스템’으로 피부 나이와의 정면 승부에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참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PLEASIUM

피부의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하는 입체 안티에이징
피부 노화는 유전적으로 결정되는 내인성 노화와 자외선 같은 외부 환경에 노출돼 발생하는 광노화로 나눠진다. 노화된 피부는 상처 치유 능력과 면역 기능, 비타민 D₃ 합성 능력, 땀과 피지 분비 능력 등 전반적인 피부 기능이 떨어지는데 그중 피부의 건조는 65세 이상 노인층에서 75% 이상 발생할 정도로 노화의 대표 현상으로 꼽힌다. 이는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복원해 젊고 고른 피부결을 유지하는 ‘피부 장벽’의 본래 기능이 떨어지면서 피부 속 각질층의 수분 함량이 감소하는 것.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이러한 피부 장벽의 기능을 되살려 피부 속 건조를 막는 보습 관리가 우선돼야 한다. 피부 속과 겉을 함께 관리해야 완벽한 안티에이징이 이뤄진다는 의미다. 참존은 이러한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하는 입체 안티에이징에 착안, 속으로는 느슨해진 피부 조직에 빈틈없이 영양을 채우고 겉으로는 약해진 피부 장벽을 빠르게 복원시키는 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입체 결 시스템으로 피부 나이에 대응하는 참존 플레지엄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참존의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플레지엄이 11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속결과 겉결을 동시에 관리해 피부를 건강하게 지킨다. 주름 완화, 탄력 증가, 수분 및 영양 공급, 안색 개선 등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관리는 물론, 많은 여성이 고민하는 그 밖의 다양한 증상에 빠르게 대응해 생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안티에이징 해법을 제시한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1 참존 플레지엄 퍼스트 세럼 세안 후 맨 처음 사용하는 부스터 에센스. 세안 직후 균형과 활력을 잃고 흐트러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잃어버린 광채를 회복한다. 80ml.



2 참존 플레지엄 워터풀 하이드레이팅 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신속하고 풍부하게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수분 강화 크림. 50ml.

3 참존 플레지엄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일명 ‘10시 크림’으로 불리는 나이트 크림. 자는 동안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50ml.

4 참존 플레지엄 듀얼 링클 스팟 눈가, 목, 입가 등에 생긴 주름에 직접 작용하는 한편, 피부에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35ml.

5 참존 플레지엄 화이트닝 에센스 스팟 7가지 화이트닝 복합체 성분과 참존만의 독자적인 영양 성분이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잠재된 부분까지 개선한다. 미백 기능성 제품. 35ml.

6 참존 플레지엄 스킨-리페어 로얄 앰플 4주간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앰풀. 진한 꿀 제형 제품으로 탄력, 피부결, 영양의 3중 작용을 통해 느슨해진 피부 속결을 탄탄하게 가꾸고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한다. 12ml X 4.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참존 플레지엄의 스페셜리스트 1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피부의 노화 관리를 위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골든타임’이 있다. 매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 피부는 온종일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정화하고 본연의 기능을 되찾기 위해 재충전을 시작한다. 이때 복원력과 재생력이 활발한 밤 시간의 피부 활동에 포커스를 맞춘 ‘밤 전용 크림’을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참존의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밤 전용 크림으로 자는 사이 피부를 회복시켜 다음 날 아침 탄력있고 매끈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자는 동안 피부 회복
밤사이 세라마이드 엘-프로세라 성분과 리페어 컨트롤 성분이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킨다.

피부 자체 수분 보유력 강화
마누카 꿀과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가 가진 본연의 보습 기능을 강화해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을 높인다.

지친 피부 회복
토타롤 성분이 낮 동안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받고 지친 피부를 회복시킨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김유림(34, 여성동아 기자)

“밀키한 질감을 가진 크림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향이 나요. 나이트 크림답게 어느정도 유분감이 있어 바를 때 마사지 하며 바르기 딱 좋아요. 롤링하며 모두 흡수시키고 나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탄탄하게 차오른 느낌이 들어요. 바르고 잔 다음날 아침 한결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김석임(36, 편집 디자이너)

“가벼운 텍스처로 굉장히 부드럽게 발려요. 마사지해 흡수시키고 나면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이 만들어지면서 얼굴에 건강한 윤기가 흐르죠. 극건성인 저는 평소에도 수분크림을 여러 번 덧바르는데, 이 제품은 하나만으로도 피부에 필요한 유수분감을 모두 얻을 수 있어요. 사용 후 일주일이 지나면서부터 피부결은 부드러워지고 얼굴 전체가 탄탄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참존 플레지엄의 스페셜리스트 2
스킨-리페어 로얄 앰플

급작스레 건강이 나빠지거나 허약해졌을 때 보약을 챙겨 먹는 것처럼, 피부 상태가 급격하게 나빠졌을 때 역시 피부 보약이 필요하다. 앰풀은 피부에 유효한 다양한 성분의 엑기스를 고농축한 보약 같은 제품으로 빠르고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3~5주 동안 사용하는 프로그램 화장품 형태로 작은 병에 나뉘어 담겨 있다. 참존의 플레지엄 스킨-리페어 로얄 앰풀 역시 일주일 분량씩 4주간 사용하는 제품.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마누카 꿀 성분과 꿀 고유의 특징을 살린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풍부한 보습감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된다. 정해진 기간 동안 집중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므로 매일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4주간 스페셜 케어
마누카 꿀에서만 발견되는 항균 효능 UMF(Unique Manuka Factor) 지수 20 이상의 고급 마누카 꿀과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등으로 강화한 참존의 독자 성분, 하이브-콤플렉스를 농축해 만들어 단기간에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
엘-프로세라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고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빠르고 고르게 회복시킨다.

꿀처럼 촉촉하게
마누카 꿀이 가진 고유의 특징을 살린 진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마치 피부에 꿀이 스며들듯 피부결 사이로 흡수돼 피부에 윤기와 영양을 더한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이지은(42, 여성동아 기자)

“촉촉하게 빛나는 꿀 제형이에요. 농축된 앰풀이라 끈적거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피부에 쏙 스며들고 끈적임도 남지 않아 신기했죠. 앰풀 하나만 발라도 에센스와 오일, 수분크림을 모두 바른 듯 피부가 촉촉하고 촉촉함도 오래 지속되요. 제품을 바르고 나면 마치 ‘꿀광 메이크업’을 한 듯 피부에 윤기가 돌아 베이스 메이크업을 따로 하지 않아도 피부가 건강해 보인답니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김영화(46, 편집 디자이너)

“아침마다 수분크림을 듬뿍 바르고 외출해도 점심 때만 되면 얼굴이 땅기는 극건성 피부예요. 하지만 이 앰풀을 바르기 시작한 후부터는 오후까지도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현상없이 촉촉한 광이 돌아요. 진짜 꿀 같은 쫀득한 제형이지만 보기와는 달리 흡수력이 뛰어나고 흡수 속도도 빨라서 메이크업이 어찌나 잘 되던지! 건조한 실내에 오래 있어도 촉촉함이 지속돼 피부가 하루 종일 편안하더군요.”

속결부터 겉결까지, 진정한 아름다움의 시작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피부는 평면이 아니므로 피부 각 층에 필요한 영양과 기능을 적재적소에 전달하는 입체 케어를 필요로 한다. 참존 플레지엄은 피부 겉결과 속결을 동시에 관리하는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의 특허 성분이 함유된 엘-프로세라 복합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며, 피부 보습 및 진정ㆍ항균 작용이 뛰어난 청정 지역의 마누카 꿀과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등으로 효능이 강화된 하이브-콤플렉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시켜 손상되기 전의 피부 상태로 되돌려준다.

입체 결 케어 시스템 참존 플레지엄


이상적인 영양 결합체 하이브-콤플렉스로 속결 케어
참존 플레지엄의 핵심 성분인 하이브-콤플렉스는 여왕벌이 먹는 귀한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그리고 일반 꿀에 비해 우수한 효능을 가진 뉴질랜드 마누카 꿀을 결합한 성분이다. 마누카 꿀과 강력한 피부 속 보습 물질 히알루론산의 천연 보습인자 성분이 피부 밖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막고 피부 겉과 속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지속시킨다. 각종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등은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단단한 속결로 가꾼다.

참존의 혁신적인 독자 성분 엘-프로세라로 겉결 케어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요 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하나로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주는 참존의 독자 성분. 피부 지질 성분인 글리세릴포스포콜린, 피토스핑고신 및 콜레스테롤, 레시틴 등 피부 지질막과 유사한 조성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탄력을 높인다. 나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감소하는 피부 구성 성분을 지속적으로 보충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회복해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만들어 피부 겉결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관리한다.

문의ㆍ080-022-0204 www.charmzone.co.kr

여성동아 2013년 2월 590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