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Style

미션! 스타의 헤어스타일리스트를 찾아라

요즘 뜨는 헤어스타일이 탐난다면

기획·한여진 기자 | 어시스트·구희재 인턴기자

2013. 01. 31

윤은혜·문근영·정려원·이보영…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이 눈을 사로잡고 있다. 그들은 어느 헤어숍에서 어떻게 스타일링할까?

미션! 스타의 헤어스타일리스트를 찾아라


<드라마의 제왕> 정려원
Who 스타일리스트 주희 Where 순수 청담설레임점(02-542-5574)
How 풍성한 웨이브가 인상적인 정려원의 보헤미안 헤어스타일은 ‘발롱펌’으로 펑키하면서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어 뿌리부터 굵은 트위스트 S컬을 넣어 웨이브가 자연스럽게 흐르면서 볼륨감을 줘 긴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보고싶다> 윤은혜
Who 스타일리스트 강수정 Where 라스텔라(02-548-7473)
How 긴 머리와 단발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투 블록 샤기컷이다. 살짝 내린 시스루뱅 앞머리와 옆 라인이 이어지도록 둥글게 드라이해 살짝 뒤로 넘겨 묶으면 단발머리처럼 보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청담동 앨리스> 문근영
Who 스타일리스트 조소희 Where 메이엔(02-3443-9926)
How 레이어를 넣어 차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가벼운 느낌의 웨이브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앞머리는 가지런하게 다듬어 한층 어려 보이는 효과를 냈다.

<가족의 탄생> 이소연
Who 스타일리스트 박지영 Where 에스휴라륀느(02-3444-7778)
How 앞머리 없이 머리 끝 부분만 층을 낸 단발 스타일. 샴푸 후 손질할 때 옆 가르마를 타서 스타일링기로 굵은 컬을 넣어 부드러운 인상을 만든다. 스타일링제로 두피 부분을 단정하게 정리하고 머리카락 끝 부분에 볼륨을 주면 완성!



<백년의 유산> 전인화
Who 스타일리스트 송형석 Where 애브뉴준오(02-2138-0605)
How 뒷머리에 볼륨이 없는 이들에게 추천! 앞머리를 옆으로 내린 뒤 드라이어로 헤어 뿌리에 볼륨을 주고 밖으로 C컬을 만들어 풍성하게 연출했다. 단, 밖으로 뻗는 C컬은 턱선이나 목선이 부각돼 보일 수 있으므로 얼굴형은 고려해야 한다.

<너라서 좋아> 윤해영
Who 스타일리스트 이민 Where W퓨리피(02-549-6282)
How 층을 내지 않은 원랭스 단발에 스타일링기로 컬을 넣어 복고 스타일을 연출했다. 컬은 헤어 전체에 일정한 간격으로 웨이브를 2번 정도 넣고 끝 부분을 바깥으로 올린다. 손질할 때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이 포인트.

<백년의 유산> 유진
Who 스타일리스트 박철 Where 보이드바이박철(02-3443-0999)
How 레이어가 많은 롱 헤어에 굵은 웨이브를 만들고 앞머리를 옆으로 살짝 넘겨 여성스러운 느낌을 낸다.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살려 아래쪽으로 묶으면 우아해 보인다.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밀크 브라운 헤어 컬러도 눈여겨볼 것.

미션! 스타의 헤어스타일리스트를 찾아라


<아들녀석들> 명세빈
Who 스타일리스트 서언미 Where 보보리스(02-549-0988)
How 단발 헤어에 볼륨펌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머리 끝 부분에 에센스를 바르고, 왁스나 무스 등 스타일링제를 사용해 컬을 살린다.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스프레이를 뿌리면 시간이 지나도 부스스해지거나 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내딸 서영이> 이보영
Who 스타일리스트 임진옥 Where 스타일플로어(02-518-9270)
How 이마가 살짝 보이는 시스루뱅과 보디펌으로 우아함을 강조했다. 시스루뱅은 머리를 풀었을 때는 여성스럽고 지적이며 묶으면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 난다.

<내딸 서영이> 박정아
Who 스타일리스트 박지영 Where 에스휴(02-3448-3007)
How 레이어 C컬 보디펌으로 컬이 거의 없이 헤어 끝만 살짝 C컬을 넣었다. 턱선 아래 길이의 C컬이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오자룡이 간다> 오연서
Who 스타일리스트 지문 Where 제니하우스 올리브점(02-512-1563)
How 시스루뱅 발롱펌 헤어를 포니테일이나 번 헤어로 발랄하게 연출한다. 비즈, 리본 등 다양한 디자인의 헤어밴드를 착용해 포인트를 준다.

<힘내요 미스터김> 왕지혜
Who 스타일리스트 강성희 Where 보보리스(02-549-0988)
How 앞머리는 눈썹 밑으로 살짝 내려오는 뱅 스타일로,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묶어 여성스럽게 연출했다. 뿌리 부분은 드라이어를 이용해, 묶은 뒷머리는 빗으로 볼륨을 충분히 살려야 세련돼 보인다.

<패밀리> 황신혜
Who 스타일리스트 상민 Where 이경민포레(02-549-7772)
How 머리 뿌리부터 굵은 컬을 넣은 보헤미안 스타일 롱 헤어. 층을 거의 내지 않아 머리카락 끝이 풍성해 보인다. 샴푸 후 말릴 때 손가락을 두피 부분에 넣어 볼륨감을 살린다.

<힘내요 미스터김> 최정윤
Who 스타일리스트 구미정 Where 제니하우스 청담점(02-514-7243)
How 단발 볼륨펌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포인트. 앞머리가 얼굴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얼굴이 갸름해 보이면서 차분한 분위기가 난다.

도움말·이민(W퓨리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