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자연과 과학으로 이뤄낸 헤어 케어의 결정체

기획|신연실 기자 사진|홍중식 기자

2012. 12. 03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매년 새로운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화장대를 갈아 채우는 당신. 과연 모발과 두피의 젊음은 안녕할까? 자연 그대로의 상태라면 모발을 검게 보이게 하는 멜라닌 수는 10년마다 10~20%씩 감소한다. 하지만 호르몬 변화,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그 공식은 점차 무너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두피·모발의 노화 증거인 탈모, 모발 손상 및 두피 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트렌드로 급부상한 것은 바로 ‘헤어 안티에이징’. 두피 힘을 기르고 동안 머릿결로 되돌리는 홈 케어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헤드 스파를 찾는 이들도 늘어나는 이유다. 남성은 이마가 넓어지거나 모발이 가늘어진다는 느낌을 받을 때, 여성은 가르마가 넓어 보이거나 머리가 쉽게 빠지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면 당신도 지금 헤어 안티에이징이 시급하다.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는 모발 두께 감소, 숱 감소, 색 바램, 윤기 감소, 두피 트러블 등 다섯 가지 모발 노화 현상에 대처하기 위한 미쟝센의 NEW 헤어 케어 라인이다. 각종 노화 증상에 뛰어난 개선 효과가 있는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성분이 모발의 근원인 모낭의 줄기세포를 활성화해 모발 노화를 막는다. 실제로 40대 여성 61명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을 실시한 결과 모발의 다섯 가지 주요 노화 증상이 눈에 띄게 개선되는 것이 입증됐다.

HAIR ANTI-AGING POINT 1
안티에이징의 기본은 딥 클렌징
두피와 모발의 안티에이징은 피부 안티에이징과 케어 과정이 유사하다. 기본 개념은 묵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다음 제품의 유효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두피가 이완돼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샴푸와 린스만 잘 사용해도 모발 손상을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 두피에 자극을 줘 노화를 촉진시키는 정전기가 잦은 헤어라면 수분을 지켜주는 샴푸와 린스를, 반나절만 지나도 머리가 기름지고 처지거나 두피가 제대로 클렌징되지 않아 두피 트러블이 생겼다면 지성용 샴푸를, 두피 트러블을 방치해 문제성 두피로 이어진 경우엔 민감성용 샴푸와 린스를 사용해 해결한다. 단, 모발과 두피의 노화 속도에는 유전적 영향과 호르몬, 영양 상태, 스트레스, 환경 등 다양한 요인이 적용되므로 관련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전문가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는다.

5가지 모발 노화 개선하는 토털 케어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샴푸&린스 건성·손상된 모발용
‘설페이트 프리 포뮬러’를 적용해 모발 색 바램과 건조증 등 자극을 최소화했다. 두피 기능을 활성화하고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 효과적인 로즈힙·라벤더·라임·라즈베리·크랜베리 5가지 내추럴 오일을 사용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더하고, 탄력 있고 힘 있는 모발을 유지한다. 420ml 1만4천원대, 320ml 1만1천원대.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민감하고 기름진 두피를 건강하게!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샴푸&린스 지성·약한 모발용
지성 두피는 산화물과 노화된 각질이 두피에 엉겨 붙어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머리를 감은 후에 반드시 두피까지 말리는 것이 포인트! 완전히 마르기 전에 머리를 묶거나 그냥 잠자리에 들면 두피 염증이 유발될 수 있음을 유념하자. 지성 두피를 위한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지성·힘없는 모발용 샴푸·린스는 설페이트 성분으로 인한 모발 색 바램과 건조증 등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모발 컨디셔닝에는 좋지만 두피의 모근을 막고 모발 성장 환경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실리콘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하고 기름진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420ml 1만4천원대, 320ml 1만1천원대.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HAIR ANTI-AGING POINT 2
동안 헤어의 자존심은 탄력과 볼륨
동안 헤어의 필수 조건은 풍성한 모발과 탄력 있는 볼륨이다. 머리숱이 풍성해야 얼굴형도 예뻐 보이고 인상도 어려 보인다. 발롱 펌이나 물결 펌 등 최근 뜨고 있는 펌 시술 또한 볼륨을 살리기 위한 방법 중 하나다. 하지만 모발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무리 볼륨감 있는 펌을 해도 원하는 스타일을 얻을 수 없다. 건강한 두피와 윤기 있는 모발을 위한 케어 시스템도 타입별로 기능화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피와 모발을 힘 있게 관리해 볼륨 UP!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마스크팩
부드럽게 펴 발리는 고영양 겔 타입 헤어 팩. 부드러운 스크럽 알갱이가 담겨 두피 마사지와 동시에 깔끔한 클렌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푸석거리고 가라앉는 모발과 가는 모발을 힘 있게 관리해 머릿결이 부드럽게 정돈되면서 볼륨감이 풍성하게 살아난다. 샴푸 후 린스 전에 적당량을 덜어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1분 정도 그대로 둔다. 150ml 1만5천원대.
가는 모발을 처짐 없이 탄력 있게!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테라피 오일
5가지 내추럴 오일 성분이 윤기 없이 푸석거리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과 탄력을 집중 공급해 힘 있게 찰랑이는 머릿결로 가꾼다. 특히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효과적! 모발이 건조할 때도 수시로 모발 끝을 중심으로 바르면 처짐 없이 탄력 있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70ml 1만7천원대.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헤어 고민별 맞춤형 에센스
무리한 다이어트, 영양 불균형, 잦은 염색과 펌, 스트레스 등으로 요즘은 젊은 사람들도 탈모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소중한 모발을 위해 두피 케어 제품을 사용해 예방하는 것이 최선! 특히 탈모는 식습관과도 연관이 있으므로 균형 잡힌 식사는 필수다. 샴푸 후 끝이 무딘 브러시를 이용해 두피를 톡톡 두드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볼륨 젤리와 에센스를 한 번에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볼륨업 에센스
에센스와 젤 성분이 하나에 담긴 에센스. 모발에 영양을 줘 강화하는 동시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돕는다. 가늘고 힘이 없어 컬이 잘 살지 않는 웨이브 헤어에 사용하면 탱탱한 컬이 살아난다. 100ml 1만5천원대.
롤온 타입으로 간편하게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탈모 방지 두피 에센스
탈모 방지 주성분인 백자인 추출물·당약 추출물·판토테닐에치에텔이 두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를 막는다. 롤온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두피에 바를 수 있으며, 롤이 두피에 적절한 자극을 줘 자연스럽게 두피 마사지가 된다. 일주일에 하나씩 4주 동안 사용하면 건강한 두피로 거듭날 수 있다. 15ml×4 1만7천원대.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라인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때

줄기세포가 선사하는 5가지 모발 변화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줄기세포 성분이 모발을 보다 젊게!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 효과가 있어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으로 자리 잡은 줄기세포가 이제는 모발에도 강력한 생명력을 전달한다. 줄기세포로 이루어진 ‘셀 부스터’가 그 주인공. 에델바이스의 줄기세포 성분이 모근의 바이오리듬을 활성화해 두피 환경을 개선, 5가지 노화 증상을 해결한다.

두피와 모발 건강 지키는 안전한 포뮬러
세정력을 높이기 위해 대부분의 헤어 제품에 사용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는 두피 환경을 악화시키고 모발 색을 바래게 한다. 미쟝센의 토탈 안티에이징 5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빼 모발 및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5가지 천연 오일로 컨디셔닝 효과를 더한다.

임상 실험에서 입증된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
3개월 이상 염색을 하지 않은 성인 여성 61명을 대상으로,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라인의 샴푸, 린스, 팩 테스트를 진행했다. 사용하기 전, 2주 사용 후, 4주 사용 후로 나눠 모발 변화를 체크한 결과 윤기, 볼륨, 트러블 개선, 끊어짐, 색 바램 완화 5가지 부문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확인됐다.

모발 변화의 적신호, 초기에 잡은 3인의 헤어 안티에이징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모발의 생명은 모근에서 시작된다는 사실!”
김유림(33, 여성동아 기자)
제 모발은 가늘고 약해 스타일링이 잘 안 되고 항상 축 처져 있어요. 그동안 모발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모발 관리에만 신경을 썼는데, 두피 케어가 먼저라는 사실을 토탈 안티에이징 5 마스크팩을 사용해보고 깨달았답니다. 스크럽 알갱이가 두피를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하게 마사지하고 모발에 영양을 줘 모근부터 볼륨이 살아나요. 덕분에 자신감까지 되찾게 되더라고요!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지성 모발? No, 이젠 산뜻하고 탄력 넘쳐요.”
전수민(33, 회사원)
야근이 이어지는 날에는 어김없이 기름진 머릿결과 사투를 벌이죠. 왜 얼굴처럼 헤어를 위한 기름종이는 없는지 원망스러울 정도로요. 하지만 토탈 안티에이징 5 지성용 샴푸를 쓰고부터 고민이 싹사라졌어요. 평소 여러 지성용 샴푸를 사용해봤지만 두피는 산뜻하면서 머릿결은 부드럽게 유지되는 제품은 처음이에요!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탈모와 모발 끊김 줄고 모근에 힘이 생겼어요.”
김민경(36, 주부)
주름이 생기기 전부터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에 공들이듯 모발도 탄력을 잃기 전부터 꾸준한 관리가 중요한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도 금방 손질한 듯한 볼륨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한 제품은 토탈 안티에이징 5 볼륨업 에센스! 모발 볼륨을 살려줄 뿐 아니라, 모발 자체를 강화시켜 컬이 탱탱하게 오랜 시간 유지되더라고요.


헤어 안티에이징 위한 Plus Tip
동안 헤어 만드는 생활습관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1 하루 2L 이상 물을 마신다. 두피와 모발이 푸석해지는 것을 예방할 뿐 아니라 피부도 촉촉해진다.
2 샴푸는 손바닥에 덜어 거품낸 다음 모발과 두피를 씻는다. 당장은 귀찮아도 헹굴 때 걸리는 시간과 사용되는 물을 아낄 수 있다.
3 샴푸 시간은 2분 정도면 충분하다. 스타일링 제품이 두피에 남아 있는 것 같다면 길게 한 번 감는 것보다 짧게 두 번으로 나눠 감는 것이 효과적이다.
4 낮 동안 활동하면서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려면 샴푸는 저녁에 하는 게 효과적이다. 단, 젖은 모발은 완전히 말린 뒤 취침한다.
5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바람이 나오는 입구와 모발 사이를 20cm 이상 띄운다. 뜨거운 열은 모발 건강에 해로울 뿐 아니라 드라이어에서 나오는 전자파는 모발과 두피에 자극을 준다.
6 빗질은 모발을 건강하게 한다. 한 번에 최소 20회 이상, 모발의 끝 부분까지 빗질한다.
7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은 모발에도 치명적이다. 모발의 주요 성분인 케라틴을 손상시키고 두피를 건조하게 해 탈모를 유발한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모발 관리 제품이나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한다.
8 두부와 생선, 견과류, 해조류 등을 꾸준히 섭취한다. 단백질과 비타민 E, 요오드 성분이 모발을 구성하는 케라틴과 갑상선 호르몬을 늘리는 데 영향을 끼친다.
9 베갯잇을 일주일에 한 번 이상 세탁한다. 밤새 얼굴과 모발에서 나와 베갯잇에 흡수되는 유분은 피부와 모발 건강을 해친다.
10 모자를 오래 쓰지 않는다. 모자를 쓰면 두피에 땀이 차 두피의 호흡을 방해해 탈모와 두피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헤어도 노화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

미쟝센 토탈 안티에이징 5
피부가 처지고 주름지는 것은 한눈에 보이지만 모발의 노화는 제때 발견하기 쉽지 않죠. 나이가 들면서 모발에 힘이 없어지고 펌과 염색을 하지 않아도 손상되는 모발 때문에 고민하면서도 샴푸만 의례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나요? 모발도 피부처럼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노화 예방 효과가 있는 두피와 모발 관리 제품을 선택해 꾸준히 관리하면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막을 수 있고, 이미 노화가 시작된 모발도 동안 헤어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by 채수훈(미쟝센 전속 헤어스타일리스트)


문의|미쟝센(080-023-5454 www.mjsen.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