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What’s hot

피부 보약 시슬리 마스크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

기획 | 강현숙 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입력 2012.08.01 10:19:00

기초 스킨케어를 열심히 하고 크림을 듬뿍 발라도 피부가 칙칙하고 주름이 눈에 띄는 등 문제가 생긴다면 마스크가 필요할 때. 시슬리 마스크는 피부에 유용한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돼 즉각적으로 피부를 빛나게 한다. 웰에이징, 보습, 딥클렌징, 트러블 개선, 영양 공급 등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보약 시슬리 마스크


“생기 넘치면서 주름 없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피부 노화를 막고 누구나 탐낼 만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는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자외선은 얼굴 잡티와 주름을 만들고 건조하게 하는 주범이므로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챙겨 바른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요가, 명상, 스트레칭 등 가벼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방법.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수분이 줄어들므로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사람마다 생김새가 제각각이듯 피부 타입에 맞는 코즈메틱 선택도 중요하다. 특히 매주 1~3회 피부 상태에 따라 마스크 팩을 하면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해 피부 문제점을 개선하고 피부를 빛나게 한다.
시슬리에서는 웰에이징 플럼핑 팩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수분 팩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딥클렌징 팩 ‘마스끄 에끌라 엑스쁘레스 포뮬 엥떵시브’, 지성·트러블 피부를 위한 팩 ‘마스끄 끄렘므 오 레진느 뜨로삐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마스끄 지브르 오 띠엘’ 등 5개의 팩이 있어 피부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탄력 없고 주름지며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라면 →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피부에 탄력을 주고 매끈하게 하는 블랙 로즈 추출물이 꽈리꽃받침 추출물·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비타민 E 아세테이트 등 3가지 핵심 활성 성분과 결합해 플럼핑 효과를 주고 피부를 젊게 만든다. 적포도잎·클로렐라·제라늄 에센셜 오일 등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그레이트 멀레인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회복시킨다. 장미 향의 크리미하면서 상쾌한 텍스처의 팩을 눈가를 피해 얼굴과 목에 펴 바르고 10~15분 정도 지나면 잔여물을 닦거나 그대로 흡수시킨다. 60ml.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 없다면 → 젤 익스프레스 오 플뢰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윤기와 활력을 되찾아주는 수분 팩이다. 백합과 아이리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해 산소를 차단하며, 유기농 참깨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진정 효과를 준다. 장미 성분이 지치고 탄력 없는 피부에 신선함을 부여한다. 크림-젤 타입이라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며, 눈 주위를 포함한 얼굴과 목에 바르고 3분 후 남은 잔여물을 티슈로 닦는다. 잠자리에 들기 전 팩을 한 뒤 그대로 수면을 취하면 보습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60ml.

피부가 칙칙하고 생기 없다면 → 마스끄 에끌라 엑스쁘레스 포뮬 엥떵시브
화이트 앤 레드 클레이와 식물성 글리세린이 모공을 막고 피부의 광채를 칙칙하게 만드는 노폐물을 흡착해 부드럽게 제거하는 딥클렌징 팩이다. 과도한 피지와 불순물이 제거되면 피부는 깨끗하고 맑아진다. 캐모마일과 로즈메리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로즈힙 추출물은 진정 효과를 준다. 클렌징 후 제품을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과 목에 두껍게 바르고 5분간 둔 뒤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60ml.

지성·트러블 피부라면 → 마스끄 끄렘므 오 레진느 뜨로삐깔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각질이 많아지면 피부가 번들거리면서 피부톤이 칙칙해지고 모공이 막힌다. 시슬리 마스끄 끄렘므 오 레진느 뜨로삐깔은 딥클렌징, 피부 정화, 모공 수렴 기능이 있어 자극 없이 피부를 매트하게 만들고 피부결을 정돈해 화사하게 만든다. 화이트 클레이는 과도한 피지 분비를 유발하는 피부 표면 불순물을 없앤다. 주 1~2회 세안한 후 얼굴 전체에 두껍게 바르거나 트러블 부위에 부분적으로 바르고 10분간 둔 뒤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60ml.



피부가 지치고 영양이 필요하다면 → 마스끄 지브르 오 띠엘
건성·악건성이 복합된 중성 피부에 적합하며, 보리수 열매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안색을 환하게 하는 영양 팩이다. 피부 피로를 덜어주고 불순물을 없애며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주 2회 얼굴과 목에 얇게 펴 바른 뒤 15~20분 지나면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눈 아래에 두껍게 발라 아이 마스크로 사용해도 좋다. 60ml.

피부 보약 시슬리 마스크


문의 | 시슬리(080-549-0216)

여성동아 2012년 8월 58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