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은 1백 년 전통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생활용품 및 필터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3M의 과학적인 기술력은 제품을 써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동감할 것이다. 이렇게 믿을 수 있는 기업 3M에서 60년 이상 축적된 필터 기술을 바탕으로 ‘보다 깨끗하게, 보다 상쾌하게 그리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정수기 브랜드가 ‘3M 필트릿’이다. 3M 필트릿은 2010년 미국에서 출시된 후 2011년 하반기 국내에도 출시돼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정수기를 원하던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M 필트릿 정수기는 워터스테이션(물병형)과 워터피쳐(주전자형) 두 종류가 있다. 두 정수기는 교체 필터(3개월 주기 교환) 구입비 외 별도의 유지비 및 전기료가 들지 않아 시중 일반 정수기 렌털 비용 또는 생수 구입비보다 저렴하다.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3M 필트릿 정수기의 필터는 깐깐한 대한민국 물마크 기준을 당당히 통과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를 제공한다. 특히 수돗물의 염소, 클로로포름 제거율은 거의 100%에 가깝다.
3M 필트릿 필터는 특허 출원된 ‘나노 필터’와 ‘압축 카본 필터’의 5중 복합 필터를 사용해 깔끔하고 깨끗한 생수 그 이상의 물맛을 제공한다.
압축 카본 필터가 수돗물의 염소, 클로로포름 및 유기물을 1차적으로 제거하고 나노 필터가 카본 필터를 통과한 미세한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내기 때문이다. 특히 필터는 3M 미국 현지 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것만을 사용해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필터는 3개월 주기로 교체하는데, 3개월 자동 알람 장치가 있어 교체 시기를 놓칠 염려가 없다.
필트릿 워터스테이션·워터피쳐
워터스테이션은 물병형 정수기로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하면 4병의 물병에 분산돼 담긴다. 물병 4병은 총 2L 용량이며 물병을 채우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2분이 걸리지 않는다. 깔끔한 정수가 채워진 물병은 바로 냉장고에 넣어 마실 수 있고 등산 등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 편리하다. 워터스테이션의 물병은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친환경 소재인 BPA-Free 제품으로서 건강과 환경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적 방식으로 설계돼 있고 물 샘 방지 기능이 있어 휴대 시 편리하다. 이렇게 혁신적인 3M 필트릿 워터스테이션은 2010년 미국에서 최고 혁신 제품에 부여되는 ‘에디슨상’ 은상을 수상했다.
워터피쳐는 주전자형 정수기다. 기존 주전자형 정수기의 부족한 정수 용량을 개선해 2.84L의 넉넉한 정수 용량으로 식수나 조리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M 필트릿 워터스테이션과 워터피쳐는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마트와 CJ, GS, G마켓, 옥션 등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터스테이션 7만7천원, 워터피쳐 4만4천원, 교체 필터 1만8천원, 친환경 물병(2EA) 1만8천원.
★ 필트릿 워터스테이션·워터피쳐 이렇게 사용하세요~
1 과일과 채소 씻을 때 마지막 헹굼물은 정수물을 사용한다.
2 쌀을 씻을 때 정수물을 사용하면 굿! 쌀뜨물을 받아 다른 요리에 사용하면 음식 맛이 깔끔하다.
3 물을 많이 넣어야 하는 요리를 할 때 생수는 비용 부담이 크고 수돗물은 건강이 걱정된다. 국과 찌개 끓일 때 정수물을 사용한다.
4 커피 끓일 때 정수물을 사용하면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5 워터스테이션의 물병은 물샘 방지 기능이 있어 휴대하기 좋다. 등산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6 건강을 지키려면 하루 2L의 물을 마셔야 한다. 필트릿 워터스테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리하다.
■ 자료제공·문의 | 3M(080-033-411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