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ALK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라인

티아라 화영과 큐리의 여신광채 피부 종결 아이템!

기획 | 한혜선 기자 사진 | 이기욱 기자

2012. 02. 08

물광, 꿀광, 윤광…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광채 피부 열풍은 2012년에도 지속될 전망이다. 올해 메이크업 키워드는 은은하게 빛나면서 자연스러운 자체 발광 여신 피부! 프라이머 기능과 우수한 커버력을 갖춘 루미너스 여신광채 BB크림과 쫀득한 크림 질감으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빔, 촉촉한 수분막을 만들어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 여신광채 미스트의 매력에 푹 빠진 티아라 멤버들의 뷰티 시크릿.

광채 메이크업의 비밀 하이라이터 크림+BB크림+미스트
유난히 광채 나고 빛나는 피부톤을 가진 이들을 보면서 ‘타고난 피부가 좋겠지~’라고 생각하며, 포인트 없는 메이크업에 만족하고 있다면? 메이크업 기술에 따라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비밀은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일명 ‘하이라이터 크림’.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과 섞어 바르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이 완성된다.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드는 BB크림과 1:2, 1:3 비율로 섞어 바른다. 메이크업 후에는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드는 미스트로 마무리할 것. 하이라이터 크림과 BB크림은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남지 않는 촉촉한 제품을 골라야 피부에 잘 밀착되고 윤기가 흘러 탱글탱글하고 또렷한 얼굴이 된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라인


1 루미너스 여신광채 빔 미세 펄이 함유돼 파운데이션 또는 BB크림과 1:2, 혹은 1:3으로 섞어 바르면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가 연출되는 하이라이터 크림. 꿀과 로열젤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빛을 자연스럽게 반사하면서 촉촉함을 유지한다. 아르간·올리브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 및 각질이 뜨는 현상을 방지하고, 메이크업을 밀착·고정시킨다.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다. 30g 1만3천원.
2 루미너스 여신광채 BB크림 SPF37 PA++ 커버력이 좋고, 제형이 부드러워 피부에 투명하게 밀착되는 BB크림. 바르면 매끄럽고 촉촉해 보이며, 화사한 피부톤이 연출된다. SPF지수 37 이상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피부 진정 및 주름 예방, 미백 효과가 있다.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나무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보습 효과가 좋고, 다크닝 현상을 막아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톤을 만든다. 45g 1만3천원.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라인


3 루미너스 여신광채 미스트 가볍게 흔들어 뿌리면 알로에베라와 아르간의 이중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오일층과 수분층이 7:3 비율로 함유돼 있어 뿌리는 순간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는다.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이 밀착되도록 돕고,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면 들뜸 없는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할 때마다 뿌리면 반짝이는 윤광 피부가 연출된다. 80ml 8천5백원.



editor’s comment
“루미너스 여신광채 빔과 BB크림을 섞어 발랐더니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 있어요. 바르고 거울을 보니 얼굴 윤곽이 또렷해지고 피부톤이 밝아졌더라고요. 빔은 촉촉하고 수분감 있는 제형으로 건성 피부나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면 good! BB크림은 촉촉하게 발리고 윤기 있게 마무리되는데, BB크림 특유의 잿빛이 돌지 않아 피부색이 환해졌어요. 메이크업 픽서 역할을 하는 미스트를 뿌려 마무리하면 조명을 받은 듯 피부가 반짝거린답니다.”

문의 | 토니모리(080-356-2222 www.tonomoly.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