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FOOD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진행 | 조윤희 프리랜서

2012. 01. 04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블랙모어스 슈퍼트리플액션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블랙모어스 전속 모델 이언 소프



블랙모어스는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으로 불리는 호주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특히 눈과 면역력, 심장,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과 비타민은 호주 최고 건강식품으로 꼽히며 호주 10개 건강식품 카테고리 중 8개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2009년 유로모니터 발표).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 정부의 엄격한 기준에 맞춰 모든 제품이 생산돼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여론조사 결과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3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자연건강전문가 블랙모어가 1938년 창립해 현재까지 이어져오고 있으며, 호주의 각 대학과 병원, 연구소에서 건강식품 전문가들에 의해 현재 3백여 가지 상품을 출시한다. 호주 청정 자연에서 나온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꼼꼼한 공정을 통해 제품을 만들며,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갈색 용기에 제품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주 대표 브랜드에 맞게 호주 최고 수영 선수 이언 소프가 브랜드의 대표 모델을 맡고 있다. 이언 소프는 15세에 호주 수영 국가대표로 처음 발탁돼 올림픽에서 총 5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개인과 계영 종목을 합친 세계 신기록만 22번에 이르는 세계 최고의 수영선수다.
블랙모어스 대표 상품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슈퍼트리플액션이다. 체내 비타민과 무기질이 부족하면 체내 영양 밸런스가 깨진다. 블랙모어스 수퍼트리플액션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인체가 기본적으로 필요로 하는 3가지 핵심 성분을 담고 있다. 혈행을 개선하는 오메가3, 세포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 E, 인체 조직과 기능 유지를 돕는 비타민 C, 골다공증에 좋은 칼슘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합성색소는 물론 맛을 위해 다른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청정 건강식품으로 온 가족이 섭취하기에 좋다.
슈퍼오메가3 데일리도 인기 제품이다. 고함량 고순도의 오메가3로 1캡슐당 EPA380mg, DHA 270mg이 함유돼 있어 깨끗하고 건강한 혈관 관리를 돕는다. 청정한 호주 인근의 남태평양에서 잡은 작은 물고기에서 추출한 신선한 정제어유 100%를 사용하고 25단계의 제조 공정을 거쳐 역겨운 냄새를 제거했다. 천연 레몬 향과 바닐라 맛을 더해 먹기 쉽게 했다. 혈액 속의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 원활한 혈액 흐름을 돕는 오메가3는 우리 몸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한다.
관절 건강이 염려되는 이들을 위한 슈퍼조인트 오메가는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글루코사민은 물론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중장년층에 필요한 네 가지 핵심 영양소가 담겨 있다.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글루코사민 원료를 사용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이를 위한 비타민도 있다.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11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아이의 면역력을 높이고 뼈의 성장과 유지를 돕는다. 합성감미료나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딸기 향과 바닐라 향이 나 아이가 잘 먹는다.
블랙모어스는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돼 있으며 CJ오쇼핑을 통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CJ오쇼핑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블랙모어스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트리플액션 9병 19만8천원, 슈퍼오메가3 데일리 9병 16만원, 슈퍼조인트 오메가 9병 19만8천원, 키즈 멀티 10병 10만2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1 블랙모어스 슈퍼오메가3 데일리 2 블랙모어스 슈퍼조인트 오메가 3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



★ 에디터의 설 선물 강추 리스트



Editor’s Pick 1 가족 모두에게 블랙모어스 슈퍼트리플액션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명절에는 주로 건강식품을 선물해요. 건강식품은 깐깐하게 고르는데 최근 눈에 들어온 제품이 블랙모어스예요. 건강기능식품 선진국으로 유명한 호주에서 판매 1위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제품이라 신뢰가 가요.
블랙모어스 제품 중 수퍼트리플액션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를 담고 있어 하나만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온 가족 선물로 딱!이에요.

Editor’s Pick 2 남편에게 슈퍼오메가3 데일리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인스턴트와 육식을 즐겨 먹는 남편의 건강이 늘 걱정이에요. 몸에 좋은 생선류는 입에 잘 대지 않아 건강 관리에 늘 신경이 쓰였어요. 이러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은 꼭 오메가3를 섭취해야 한다는 건강전문가의 이야기를 듣고 이번 설에는 남편에게 블랙모어스 오메가3 데일리를 선물하려고 해요. 오메가3 데일리는 고함량 제품으로 1일 1회 섭취로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천연 레몬 향과 바닐라 향이 나 냄새에 민감한 남편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Editor’s Pick 3 부모님께~ 블랙모어스 슈퍼조인트 오메가

집안일 하랴, 조카 돌보느라 관절이 좋지 않음에도 고생하시는 친정 엄마께는 슈퍼조인트 오메가를 선물할 계획이에요. 관절에 좋은 식물성 글루코사민은 물론 오메가3와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많은 약 드시기를 꺼리는 엄마께 안성맞춤이지요. 제품 하나로 관절과 면역력, 혈관까지 관리할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아요.

청정 호주 NO.1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Editor’s Pick 4 조카들에게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
선물을 준비할 때 귀여운 조카들도 빠질 수 없죠? 조카를 위해 면역력을 높이고 성장을 돕는 종합 비타민을 고를 생각이에요. 아이 비타민을 고를 때는 한국식약청 기준에 적합한 제품인지, 합성감미료나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따져봐야 해요, 제가 꼼꼼하게 골라 선택한 제품은 블랙모어스 키즈 멀티랍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