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GOOD NIGHT

프리미엄 항균 침구 ACE CASA

이제 침구도 과학이다

기획 | 한혜선 객원기자 사진 | 홍중식 기자

2011. 11. 08

프리미엄 항균 침구 ACE CASA


건강한 잠자리 위한 침구 트렌드
과거에는 디자인이 예쁜 침구가 사랑받았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디자인은 기본이고 품질과 기능까지 따져 고른다. 하루 평균 8시간 이상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가 쾌적하고 편안해야 잠자리가 편하고, 다음 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침구 소재로 각광받는 것은 첨단 항균 원단인 미오셀이다. 집먼지 진드기의 배설물보다 작은 미세한 기공으로 만들어져 조직이 가늘고 촘촘하다. 각종 세균 및 집먼지 진드기가 쉽게 통과할 수 없어 위생적이고, 피부와 호흡기 질환에 걸릴 걱정이 없다. 온도와 습도에 따라 자율적으로 수축·팽창해 밤사이 흘리는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체온을 조절해 편안한 잠자리를 만든다. 일반 면 소재보다 가볍고 실크처럼 부드러워 포근하게 감싸는 감촉이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 ACE CASA‘S BEST BEDDING

프리미엄 항균 침구 ACE CASA


1 유럽 전통 로얄 가문을 연상케하는 클래식 패턴 침구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한 크림 컬러에 잔잔하게 수놓아진 골드 페이즐리 무늬가 포인트!
2 블루 컬러에 세련된 자카드 문양이 프린트된 침구로 모로코 왕실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클래식한 공간에 잘 어울린다.
3 숲·나무·꽃 등 자연의 소재에서 탄생한 디자인 침구로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만든다. 내추럴한 나무 모티프에 그레이 나비와 플라워 디자인이 더해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침구 탄생!



ACE CASA BEDDING

프리미엄 항균 침구 ACE CASA


올해 4월, 에이스의 침대과학과 코오롱의 섬유과학이 만나 침구 브랜드 에이스까사(ACE CASA)가 탄생했다. BAF(영국 알러지재단)가 인증한 첨단 나노섬유 미오셀 소재로 만든 침구로 세균,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 걱정 없는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오롱에서 개발한 고밀도 원사로 만든 항균 원단 미오셀은 항알러지, 항진드기 효과가 있다. 일본 화학섬유인증협회와 FITI시험연구원 등 권위 있는 국내외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FITI시험연구원의 검사에서는 각종 피부염 및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유해세균 99.9% 감소 효과를 인증받았고, 마찰·세탁·일광·탈취·수축률·견뢰도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내구성을 입증했다.
에이스까사 침구는 모던과 내추럴 감성을 접목시킨 디자인을 선보인다. 미오셀로 만든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얄’, 미오셀로 만든 모던하고 내추럴한 디자인의 ‘골드’, 60수 국내 새틴 면을 사용한 ‘디럭스’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ACE CASA 침구 특징
우수한 항균성 손쉽게 세탁할 수 없는 침구는 항균성이 우수해야 한다. 최첨단 나노 기술로 진드기 배설물보다 작은 미세한 기공의 미오셀은 피부와 호흡기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물질을 차단한다.
가볍고 부드럽다 하루 8시간 이상 피부에 직접 닿는 침구는 속옷처럼 자극 없이 편안해야 한다. 면보다 가볍고 천연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에이스까사 침구는 기분 좋은 잠자리를 만든다.
보온성은 기본 외부 온도로부터 사람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보온성은 필수다. 주위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절한 보온성을 유지해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우수한 통기성 자는 동안 많은 땀을 흘리기 때문에 침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외부로 방출하는 통기성이 좋아야 한다. 습도에 따라 자율적으로 수축하고 팽창하는 미오셀은 땀을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든다.

ACE CASA 속통 성분
구스다운 스스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헝가리산 천연 구스다운을 사용해 고온이나 저온에 상관없이 체온을 유지한다. 기체 함유량이 커 따뜻하고, 복원력이 좋다. 습기를 배출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고, 가벼워 사용이 편하다.
마이크로화이버 저데니어 머리카락 굵기 150분의 1 이하의 초극세사로 천연 구스다운만큼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다. 항균력이 좋은 첨단 소재로 물세탁이 가능하다.
마이크로화이버 혼합 머리카락 굵기 100분의 1 이하의 초극세사로 물세탁이 가능하고 건조가 빨라 위생적이다. 나노섬유 기술이 적용돼 항균력도 우수하다.
항균 폴리솜 세균을 차단하고,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항균 침구 ACE CASA


문의 | 에이스침대(1599-7121 www.acebed.com)
장소협찬 | 에이스침대 잠실점(02-415-899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