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UP

건강미인 김혜수의 스타일리시 워킹 룩

프로스펙스W가 만들면 달라진다 효과는 높이고 스타일은 엣지있게!

진행·조윤희 사진제공&문의·LS네트웍스(080-023-1020)

2011. 10. 04

늘 자신 있는 애티튜드와 스타일리시한 의상으로 주목받는 패셔니스타 김혜수. 그가 운동할 때 선택한 의상이 궁금하다면?

건강미인 김혜수의 스타일리시 워킹 룩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지만 워킹 운동에 대한 관심은 여전하다.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한 워킹룩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프로스펙스가 기능이 뛰어나면서 워킹 시 몸의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편한 의류들을 선보였다.
김혜수 역시 아침마다 워킹을 하며 건강을 관리한다. 운동할 때 그가 선택한 의상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신개념 트레이닝 다운 재킷이다. 컬러풀한 후드 재킷과 면스판 소재 트레이닝 팬츠를 입어 날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한다. 워킹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역시 워킹화다. 디자인도 예뻐야 하지만 발에 편안한지, 운동 효과를 높이는 기능이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한다. 11자 워킹을 돕는 워킹화는 그가 잊지 않고 챙기는 워킹 파트너다.

김혜수 추천!

건강미인 김혜수의 스타일리시 워킹 룩


01 트레이닝 다운 재킷 워킹 운동에 최적화된 신개념 트레이닝 점퍼. 워커들에게 안성맞춤이며 일상 룩으로도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앞판에 구스다운을 넣어 차가운 바람을 막고 등판과 옆선은 발열 패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옆선과 소매 부위에는 신축성과 통풍성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가 적용돼 움직임이 편하다. 14만9천원 프로스펙스.
02 스트레치 다운 파카 니트2L 소재를 사용한 구스다운 파카다. 신축성이 있어 착용감이 좋고 활동이 편하다. 발열 소재가 혼합된 구스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다. 퍼플, 블랙 2가지 색상이 있다. 32만9천원 프로스펙스.
03 후드 셔츠+스판 팬츠 컬러풀한 후드 셔츠는 워킹룩 스타일을 업시킨다. 스판 소재 팬츠는 날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해 준다. 후드 셔츠 14만9천원, 스판 팬츠 6만9천원 프로스펙스.
04 W COMFORT 기능성 워킹화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해 레깅스나 롱스커트, 데님 팬츠와도 잘 어울린다. 부드럽고 은은한 파스텔톤 핑크 컬러가 포인트! 스웨이드 소재가 고급스럽다. 11만9천원 프로스펙스.
05 W POWER 인체공학적으로 진화된 32개 무브프레임 셀이 발의 미세한 흔들림을 잡아줘 11자 워킹을 유도한다. 앞볼이 유연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발의 피로가 적다. 13만9천원 프로스펙스.



PRESENT

건강미인 김혜수의 스타일리시 워킹 룩
프로스펙스W는 유럽 최고 명품 백화점 영국 헤롯백화점 한국특별전에 참여해 영국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헤롯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롯백화점 한국 특별전을 기념해 출시한 제품으로 헤롯백화점의 대표 컬러와 영국 국기를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헤롯백화점 한국 특별전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프로스펙스W 워킹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의류 구매 시 의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멤버십 7% + 추가 3%).

독자 20분에게 헤롯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W Power 417을 드립니다. 애독자 엽서에 사이즈(230~285mm)를 적어 보내주세요. 당첨된 분에게는 우송해드립니다. 우송비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