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at's New

NEW 홈즈 퀵크린

향기 솔솔~ 강력 청소 도우미

글·조윤희 진행·정미진 사진·문형일 기자

2011. 09. 07

NEW 홈즈 퀵크린


가을철 공간별 우리집 청소법

NEW 홈즈 퀵크린


욕실 바닥, 세면대, 욕조, 변기 등 욕실 전체에 세제를 뿌린다. 곰팡이나 묵은 때가 있는 곳은 세제를 뿌린 휴지를 붙인 후 하룻밤 두었다가 떼어내고 닦는다. 스펀지로 벽, 바닥을 문질러 청소하고 미지근한 물이 나오는 샤워기로 씻어낸다. 변기 안쪽은 세제를 뿌린 후 구석구석 솔로 닦고 변기 솔을 물에 담가 흔들어 씻은 후 변기 물을 내려 헹군다. 향이 있는 세제를 사용하면 욕실에 상쾌함을 더할 수 있다.
· 퀵크린 욕실용 애플민트향 애플민트 향이 욕실을 상쾌하게 하고 강력한 세정력으로 청소가 쉽다. 저자극 항균 제품으로 욕실 세균을 없앤다. 600ml 4천6백원.

NEW 홈즈 퀵크린




주방 벽면 타일과 닦기 힘든 레인지 후드는 주방용 세제를 고루 뿌려 닦는다. 가스레인지 버너 주위는 타월이나 뜨거운 물에 적신 행주로 때를 불린 후 주방용 세제로 닦은 다음 마른행주로 마무리한다. 후드 필터와 가스레인지 삼발이는 주방용 세제를 이용해 닦은 후 양쪽 끝을 잡고 물기를 턴 다음 마른걸레로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다.
· 퀵크린 주방용 라임시트러스향 주방에 상큼한 향을 남긴다. 항균 효과가 있어 세균을 없애고 저자극 원료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다. 600ml 4천6백원.

NEW 홈즈 퀵크린


침실 침실 바닥은 먼지를 제거하고 물걸레로 닦는다. 오염이 심할 경우 세제를 뿌리고 마른걸레로 닦는다. 가전제품을 닦을 때는 전원을 끄고 마른 천으로 닦는다. 오염이 심한 경우 세제를 뿌린 후 마른걸레로 닦는다. 창틀과 블라인드 등도 먼지를 제거하고 세제를 뿌린 후 마른걸레로 문질러 닦는다.
· 퀵크린 다목적용 마일드허브향 부드러운 허브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든다. 용량이 100ml 더 늘어나 집 안 구석구석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으며, 투시창이 있어 용량을 확인하기 편하다. 600ml 4천6백원.

NEW 홈즈 퀵크린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세정제로 사용 용도별로 오염을 제거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세정 시스템이 적용됐다. 애플민트, 라임시트러스, 마일드허브 등 공간에 알맞은 향이 은은하게 퍼져 방향제 역할까지 한다. 패키지 측면에 제품의 남은 양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시창이 있으며, 패키지는 슬림해지고 용량은 100ml 추가됐다. 피부 저자극 제품이며 99.9% 항균 효과가 있어 집 안을 세균으로부터 지킨다. 욕실용, 주방용, 다목적용 3종류.

홈즈 릴레이 체험 이벤트 2011년 8월16일~2012년 1월13일

5개월간 월별로 홈즈의 다섯 가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홈페이지(www. aekyungst.co.kr)에서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NEW 퀵크린 체험 이벤트는 10월8일부터 11월11일까지.


문의·애경 S.T.(080-024-1357 www.aekyungst.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