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ARE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 & 마스크

추석 명절, 피부 피로 말끔히 날리는 뷰티 아이템

기획·한혜선 사진·현일수 기자

2011. 09. 07

교통 체증으로 인한 멀고 먼 귀향길, 장시간 고된 가사 노동에 시달리는 추석에 피부는 쉽게 망가진다.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방치하면 환절기 온도 변화와 건조함까지 더해져 피부는 이중고를 겪게 되고, 쉽게 노화된다. 이를 예방하고 빠른 시간 안에 회복시키는 똑똑한 뷰티 성분, 달팽이 점액질 화장품이 있다.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 & 마스크


피부 재생 마술사, 달팽이 성분
예부터 동서양을 막론하고 달팽이 점액질은 피부 재생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달팽이는 자신의 껍데기에 상처가 났을 때 신속하게 치유하는 능력이 있는데, 이는 달팽이 점액에 포함된 뮤신 성분 덕분이다. 이 끈끈한 성분은 피부 상처를 빠르게 치유하고, 피부 조직을 재생시킨다.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달팽이 점액에 함유된 콘드로이틴 성분 역시 생체 세포를 활성화시켜 노화를 예방하고 세포 조직을 재생시켜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뽀얗고 탄력 있는, 일명 ‘꿀피부’를 원하는 여성에게 달팽이 성분이 인기 있는 이유다. 하지만 좋다고 해서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면 NG! 제품의 70% 이상 달팽이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제품을 사용해야 피부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다.

CHECK 1 피부 고민별 처방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아침저녁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하는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으로 꼼꼼히 관리한다.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한국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 70%를 함유한 크림이다. 피부 재생 작용을 촉진하는 비단풀 추출물 및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도 포함됐다. 사막 자생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모이스트24가 균형 있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 노화를 막는다. 45ml(크림 구입시 아이크림 15m 추가 증정) 3만6천원.

푸석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싶다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보호막을 탄탄히 하고 촉촉하게 가꾸는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잠자기 전 20분 스페셜 케어를 한다.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달팽이 점액질 70%가 함유된 시트 마스크다. 비단풀 추출물 등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5g 1매 5천원.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크림 & 마스크




CHECK 2 토니모리 인텐스 리페어 라이브 스네일 구성 성분
■국내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 청정 지역 충남 금산에서 자란 달팽이 점액을 사용했다. 트러블 자국 및 상처 등을 재생시키고, 피부 산화를 억제해 탄력 있게 가꿔줄 뿐 아니라 모공이 늘어지는 현상을 막는다. 달팽이 점액질에 포함된 콘드로이틴 황산(뮤코다당류의 일종) 성분은 피부 속 보습제 역할을 하고,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
■비단풀 추출물 콜라겐 및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해 세포 재생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천연 성분이다. 피부 산화를 막아 노화를 예방한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피부 상처 치료제에 함유된 식물로 항균 효과가 우수해 상처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 조직을 재생시킨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고, 피부 트러블 및 노화를 예방한다.
■모이스트24 사막에서 자생하는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의 균형 있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문의·토니모리(080-356-2222 www.tonymoly.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