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띠별로 알아보는 9월 운세

2011. 08. 30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운이 좋은 달. 단,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힘들 수 있으므로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뭔가를 결정할 때 독자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남의 의견도 참고하라.

48년생 건강운이 저조하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
60년생 미리부터 걱정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라.
72년생 가족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 남 탓하기 전에 자신의 행동부터 돌아보라.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어느 한 가지 일에 몰두하다 보면 중요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매사 긍정적인 태도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라. 여행 계획은 금전적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세우자.

49년생 신중하게 처신하라.
61년생 일 처리할 때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중도를 지키면 뒤탈이 없다.
73년생 갑작스럽게 지출을 늘리면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다. 과소비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계획을 변경할 때 즉흥적으로 판단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신중할 것. 가정에 파란이 생길 운세. 갈등이 폭발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50년생 자신이 뱉은 말에 책임질 일이 생긴다. 문제가 생겼다면 애초에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상책이다.
62년생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융통성을 발휘하라.
74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운이 열린다. 현실이 괴롭더라도 희망을 잃지 말자.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망설이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판단하는 것이 좋다. 문서운이 나쁘므로 자신의 명의를 빌려줄 때는 특히 주의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51년생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이라면 애초에 거절하는 편이 낫다.
63년생 중대사일수록 다수의 의견을 따르라.
75년생 배우자와 대화가 통하지 않더라도 배우자를 신뢰하는 마음만큼은 저버리지 마라. 지레 포기하면 냉전 기간만 길어진다.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금전운이 좋으므로 재테크를 열심히 해보자. 단, 혼자 결정하면 실수할 수 있으므로 가족과 상의하는 것이 좋다. 배우자의 의견을 참고하면 뒤탈이 없다.



52년생 베푸는 것을 아까워하지 마라. 아낌없이 주다 보면 어떤 방식으로든 보상받게 된다.
64년생 교통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심하면 송사에 휘말릴 수 있다.
76년생 착실히 살다 보면 재물이 쌓이기 마련이다.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문제가 생겼다면 남에게 기대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라. 지난 일을 돌이켜보는 과정에서 뜻밖의 해법을 찾을 수 있다. 자신감을 유지하라. 여행은 단기간에 가는 것이 좋다.

53년생 일이 지체된다고 조급해하지 마라. 때가 되면 저절로 해결된다.
65년생 일처리를 독단적으로 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으므로 작은 일이라도 가족과 상의할 것.
77년생 생각한 대로 일이 풀리는 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므로 투자를 했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라.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 있는 분야라면 뚝심을 발휘할 것. 단, 자신의 능력만 믿고 교만하게 굴면 문제가 생겨도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항상 겸손하라.

54년생 건강을 잃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가족을 배려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부터 챙겨야 한다.
66년생 어렵게 보이던 일이 풀리기 시작한다. 윗사람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줄 듯.
78년생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일이 생긴다. 실력 발휘를 마음껏 하다 보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계획 없이 행동하면 절대로 안 되는 시기. 특히 재물 관련 일은 충분히 준비하지 않으면 나중에 시련을 겪는다. 말실수를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

55년생 지금 세운 계획을 추진하는 것은 무리다. 현실을 냉정하게 판단한 뒤 계획을 재검토할 것.
67년생 매사가 뜻한 대로 잘 풀린다. 다만 약간의 사고수가 있으니 교통사고에 주의할 것.
79년생 행운이 따르는 달. 가족에게 기쁜 일이 생기고 고대하던 일도 성사된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온 힘을 다해 내실을 다져야 할 때. 기분대로 행동하면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다. 가능한 한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살자.

56년생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68년생 만사형통인 달.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마라. 중립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이 상책이다.
80년생 성공을 위해 전진해야 할 때. 무리한 계획을 세우면 힘만 빠지므로 천천히 나아가라.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한순간의 실수로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눈앞의 이익만 좇지 말고 시야를 넓혀라. 남의 말만 듣고 움직이면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건강에 유의하라.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기면 곧바로 병원을 찾을 것.
69년생 공정한 태도를 취하라. 무슨 일을 하든 편법을 쓰면 안 된다.
81년생 자신의 말과 행동에 책임질 일이 생기므로 신중해야 한다. 윗사람과 말다툼을 벌이지 않도록 주의하라.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대인관계에 힘쓰면 즐거운 달을 보내게 된다. 자신과 의견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적대적인 시선을 보내다 질책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자. 시댁 일에 성실하게 참여하면 좋은 평가를 받는다.

58년생 가족과 무신경하게 지내다 보면 문제가 커질 수 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여라.
70년생 공연히 마음이 불안해 걱정으로 밤을 지새울 수 있다. 마음만 잘 다스리면 만사형통인 운세.
82년생 남의 개성을 무시하면 자신도 같은 대우를 받는다. 가족을 자신의 뜻대로 조정하려고 하지 마라.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좋은 운세가 들어오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마냥 즐거워하면 안 된다. 감정적인 언행을 삼가고 자신의 본분에 충실하라. 윗사람의 조언도 귀담아들어라. 매사 절제하면서 생활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침묵은 금이다. 가족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어도 꾹 참고 넘기는 것이 좋다.
71년생 맡은 바 최선을 다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는다. 현실이 팍팍하더라도 하나씩 해결하라.
83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공연한 시비에 휘말려 관공서에 출입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