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엔프라니의 ‘프라니엘’

피부 속 세포 수명 연장해 젊음을 되돌린다

진행·박혜영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엔프라니(080-858-1339 www.enprani.co.kr)

2010. 12. 10

시간을 돌릴 수는 없지만 세심한 노력으로 피부 시계를 느리게 만들 수는 있다. 엔프라니의 10년 피부 과학 연구의 결실인 셀로미어TM 성분이 함유된 프라니엘은 피부 속 세포 수명을 연장해 피부 나이를 되돌려준다.

엔프라니의 ‘프라니엘’


겨울철 필요한 건 안티에이징!
겨울철, 피부는 매서운 한파와 건조한 실내 공기가 두렵다. 날씨가 차고 건조해지면서 피부의 수분과 유분은 빠르게 증발해 피부 시계의 속도는 더욱 가속화된다. 피부 유수분이 부족해 탄력이 없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것.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은 안티에이징 케어다.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노화를 예방해야 겨울철 유난히 빠르게 돌아가는 피부 시계를 멈출 수 있다.

젊은 피부로 되돌려주는 프라니엘
언제까지 젊고 아름다울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체념하고 한탄할 필요도 없다. 피부 세포 수명을 연장시키는 성분을 담은 ‘프라니엘’로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되돌릴 수 있다. 프라니엘은 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되는 35세 이후 여성의 피부를 보다 젊게 가꿔줄 엔프라니의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 여성의 대표적인 7대 노화 문제인 건조, 주름, 탄력 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안티에이징 제품들로 구성됐다.
프라니엘 전 제품에는 엔프라니의 10년간의 피부 과학 연구와 첨단 생명공학 기술을 통해 탄생한 피부 세포 수명 연장 기능의 ‘셀로미어™’ 성분이 들어 있다. 이 성분은 피부 세포를 오래도록 젊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노화된 피부 속을 젊은 세포로 채워준다. 더불어 세포 생성 촉진 효과가 있어 쉽게 재생되지 않던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속 탄력 조직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키는 올리고 펩타이드와 바이오 리페어MF 성분도 함유했는데 이 성분은 노화로 인해 얇아지고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속에서부터 꽉 채워 올려 한층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또한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으로 링클 케어와 리프팅은 물론 보습 효과를 더해 바탕 피부를 근본적으로 꼼꼼하게 다져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실크 감촉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텍스처도 프라니엘의 특징이다.

엔프라니의 ‘프라니엘’


생명공학으로 탄생한 프라니엘의 주력 성분
셀로미어™ 엔프라니의 피부과학연구소에서 10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성분. 나이가 들수록 세포 DNA 말단에 위치하는 세포 시계인 텔로미어가 짧아져 비정상 세포가 늘어나 노화가 가속화된다. 셀로미어™는 세포 DNA 내의 텔로미어를 보호해 건강한 세포의 수명 연장을 컨트롤하고 새로운 세포 생성을 촉진한다.
올리고 펩타이드 미국 FDA 인증을 받은 보톡스 단백질로 12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펩타이드다. 피부 세포 증식 능력이 우수하고 보습력이 뛰어나다.
바이오 리페어MF 상황버섯 발효 성분의 재생 단백질로 피부 속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시켜 피부 조직을 속에서부터 탱탱하게 가꿔 무너진 얼굴 라인을 되찾아준다.



tip 주름 예방하는 생활 습관
한 번 자리 잡은 주름은 쉽게 없어지지 않으므로 생긴 후 후회하지 말고 평소 생활 습관을 통해 미리 예방하는 것이 현명하다. 먼저 신경 써야 할 것은 수분 공급. 특히 건조하기 쉬운 겨울철 실내에서는 가습기 등을 틀어 피부가 마르지 않게 한다. 또한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미스트 등 보습 성분 화장품을 이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평소 비타민 A·C가 풍부한 녹황색 채소나 과일, 아미노산이 풍부한 달걀과 우유 등을 많이 섭취하는 것도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지름길. 자외선은 피부 노화 및 주름 생성의 주범이므로 겨울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특히 이마나 콧등처럼 튀어나온 부분은 더욱 꼼꼼히 발라야 한다. 마지막으로 엎드려 자지 않는다. 베개에 얼굴을 묻고 자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눈가나 목에 치명적인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의식적으로라도 반듯하게 누워 올바른 자세로 잠을 청하도록 한다.

▼ 뷰티 에디터 추천!
겨울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

1 프라니엘 슈페리어 토탈 크림
탄력 저하, 주름, 거친 피부결, 건조함, 칙칙함 등 피부 노화로 인한 총체적인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는 프리미엄 에이지 터닝 솔루션 크림. 고보습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과 매끈함을 유지시키고 피부 생기 회복 효과와 강력한 탄력 효과로 한결 건강하고 젊은 피부로 가꿔준다. 55ml 7만5천원대.

2 프라니엘 슈페리어 토탈 에센스
피부 탄력과 피부결 개선 효과가 탁월한 퀵 리프트 성분을 함유해 늘어진 얼굴 라인을 업시킨다. 촉촉한 수분력과 영양감을 제공하며 실크 감촉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텍스처가 특징. 45ml 7만5천원대.


엔프라니의 ‘프라니엘’


3 프라니엘 24HR 아이크림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눈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하는 고농축 텍스처 제품. 다크서클을 완화시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며 눈가 미세주름과 눈 아래 불룩하게 처지는 아이백 개선에 효과적이다. 아이 마스크를 붙인 듯 24시간 눈가 주름과 탄력을 잡아주며 촉촉한 보습력을 부여한다. 25ml 7만원대.
제품문의 080-858-1339 www.enprani.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