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LINIC

한방 성형, 동안침으로 피부 나이 되돌리기

쉿! 아무도 모르게 어려진다

진행 박혜영 사진 문형일 기자 || ■ 도움말 피브로한의원 ■ 모델 이예지

2010. 10. 07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을 나며 피부는 지치고 노화돼 지난봄까지만 해도 눈에 띄지 않았던 잔주름과 기미·주근깨 등을 선명하게 드러내 거울 보기를 두렵게 만든다. 즉각적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에 가자니, 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혹시라도 생길 부작용에 걱정만 앞서 망설여진다. 몰라보게 젊어지고 싶지만 선뜻 성형수술할 용기는 내지 못한 이들에게 단비 같은 소식이 들렸다. 침을 맞는 것만으로 탄력 있는 피부, 갸름한 얼굴 라인, 주름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동안침이 그것!

티 안나게 어려지는 동안침

한방 성형, 동안침으로 피부 나이 되돌리기


동안 열풍은 최근 몇 년간 절정을 이루며 쉽게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안티에이징에 관한 각종 성형수술이 행해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한방성형에 대한 인기도 대단하다. 한방성형 네트워크 병원인 피브로한의원에서는 “한방성형은 마취나 절개, 보형물 삽입의 방법이 아닌 침을 이용해 잔주름을 없애는 방법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아름다움뿐 아니라 피부 속 건강까지 동시에 찾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라고 말한다. 한 듯 안 한 듯 티 안 나게 고칠 수 있어 성형수술에 민감한 연예인들에게까지 입소문이 나고 있다.
동안침은 한방 약실과 침을 이용해 겉으로 보이는 노화된 피부와 함께 피부 속 노화된 연부 조직을 자극하고 끌어올려 피부 처짐과 주름을 제거해 피부를 팽팽하게 되돌린다. 탄력 있고 또렷한 얼굴을 만들어 5년은 어려 보이는 것. 시술 후 바로 안색과 피부 탄력이 좋아지지만 나이와 피부 상태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으므로 나이에 맞게 꾸준히 관리를 받아야 한다. 피브로한의원에 따르면 20~30대는 2~3회, 40~50대는 4~6회, 60대 이상은 6~10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원기동안침
효과 안면윤곽 리프팅 및 안면 축소 - 사각턱, 이중턱, 처진 볼살, 안면 비대칭 등
프로그램 원기동안 약실요법 (+척추 및 안면 교정, 안면을 위한 전신균형침)
원기동안침은 한방 약실을 이용해 겉으로 나타난 노화된 피부와 피부 속 노화된 연부 조직을 함께 끌어올려, 피부의 처짐과 주름을 제거하고, 피부를 팽팽하게 되살려주는 시술법. 피부 아래로 들어간 특수침이 혈액순환을 돕고 연부 조직을 재생시키며, 올라간 조직은 서서히 안정되면서 리프팅 효과와 지방 분해 효과, 안색 정화 효과가 지속된다.

원기주름침
효과 주름 제거 - 이마, 미간, 팔자, 눈가, 볼, 목 등
프로그램 주름제거침(피융침-꺼진 피부 올리기, 피함침-융기된 피부 내리기), Mis테라피, 자하거 탄력·미백 솔루션, 원기필링
근육의 혈관이나 신경을 손상하지 않고, 연부 조직에 탄력을 주는 원리이므로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전신마취나 절개없이 간단한 시술로 흉터가 남지 않는다. 부종이나 출혈이 거의 없어 회복기간 없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다. 이마, 팔자, 눈가 등의 주름진 부위에 약실을 자입해 간단하고 빠르게 주름을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이다.



혈장동안침(Tms테라피)
효과 안색정화 - 미백, 탄력, 모공 축소, 피부 트러블, 여드름흉터 개선
프로그램 재생/미백(기미, 잡티)/모공 축소/여드름 흉터

피부 표면에서 진피층까지 미세하고 반복적인 자극을 주는 침 치료법이다. 인위적으로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면 그 상처가 자연 치유되면서 새살이 돋아나 피부가 맑고 깨끗해지는 원리. 여드름 흉터뿐만 아니라 미백, 잔주름, 탄력, 잡티 등의 치료에도 효과적이며, 한방 약재로 만든 추출액을 침에 발라서 사용하기 때문에 안색 정화 효과를 높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