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HOT ITEM

운동 효과 높이는 리복 토닝 슈즈

여성동아 기자의 올가을 머스트 해브

진행 이유림 사진&자료제공 리복(02-3446-4058)

입력 2010.09.08 14:32:00

운동 효과 높이는 리복 토닝 슈즈


시원한 바람이 부는 초가을에 딱 맞는 운동법은 바로 걷기. 누구나 도전하기 쉬운 운동이지만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운동화에 신경 써야 한다. 제대로 된 운동화는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운동 효과를 배로 높인다.
최근 운동 열풍을 타고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기능성 운동화를 출시하고 있다. 그중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은 리복의 토닝 슈즈 라인이다. 걷기와 달리기, 트레이닝 등에 각각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져 운동 효과를 높이는 기특한 제품. 하체 근육을 강화해 각선미를 아름답게 만드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지톤, 런톤, 트레인톤으로 구성돼 운동에 맞춰 자신에게 적합한 기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산뜻해 일상생활에서 멋스럽게 신고 다니기 좋다.

운동 효과 높이는 리복 토닝 슈즈


걷기 마니아라면… 이지톤
걷기와 일상생활에 적합한 슈즈로 걷는 것만으로도 하체 근육을 활성화시킨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하체 만들기를 원하는 여성에게 강추! 두 개의 커다란 밸런스 파드가 있어 엉덩이에서 28%, 허벅지에서 11%, 종아리에서 11% 이상 다리 근육을 활성화시킨다. 디자인이 세련돼 일상 활동을 할 때도 멋스럽게 신고 다니기 좋다. 이지톤 센세이션 13만9천원대.

다리선을 매끈하게! 런톤
조깅 등 달리기를 할 때 적합하다. 변형된 8개의 밸런스 파드가 러닝 시 허벅지 앞쪽, 장딴지 근육 등 다리 근육 운동을 도와 각선미를 아름답게 만든다. 알록달록 팝 컬러로 슬림하게 디자인돼 평상시 패션 운동화로 착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런톤 액션 14만9천원.



트레이닝에 딱! 맞는 트레인톤
트레이닝 운동을 할 때 제격! 이지톤보다 40% 작은 밸런스 파드가 바닥을 디딜 때 안정성을 더해 트레이닝을 할 때 짐볼 위에 서서 몸의 균형을 맞추는 듯한 효과를 준다. 하체 근육 운동 효과를 높이고 순간적인 움직임을 쉽게 취할 수 있도록 해 트레이닝 시 근육 활동을 자유롭게 만든다. 트레인톤 리엑티베이트 12만9천원.

여성동아 2010년 9월 561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