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FTER SUN

퓨어템 퓨어베라 수딩젤

태양에 빼앗긴 피부 에너지 되찾는 법

기획 신연실 기자 사진제공 및 문의 웰코스(080-761-5432 www.welcos.com)

2010. 08. 04

퓨어템 퓨어베라 수딩젤


퓨어템 퓨어베라 수딩젤


자극받은 피부 진정시키는 애프터 선케어
바캉스 시즌의 절정을 달리는 8월. 연약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겐 이 시즌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다. 강한 태양광선과 높은 온도로 인해 피부가 쉽게 지치고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이다. 높은 기온은 피지 분비를 왕성하게 만들어 겉으로는 피부가 촉촉해 보이지만 많은 양의 수분을 빼앗겨 피부 속은 오히려 건조하다. 이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 속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각종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 또한 수분을 잃어 건조해진 피부 세포는 탄력이 급속도로 저하되면서 노화를 촉진시킨다. 야외 활동이 잦은 바캉스 시즌엔 피부 수분 증발을 막고 일정한 수분 밸런스를 유지함과 동시에 외부로부터 받은 자극을 진정시키는 대책이 필요하다.
태양광선의 영향으로 피부에 붉은 홍조가 생기거나, 수영장 물의 약품이나 오염된 바닷물 등 유해환경으로 인한 건조증ㆍ트러블 등으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을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알로에다. 알로에는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염증을 가라앉혀 햇볕을 쬔 부위의 따갑거나 간지러운 증상을 해소한다. 알로에의 점액 성분은 보습 작용이 뛰어나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한다.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 퓨어템 퓨어베라 수딩젤
퓨어템 퓨어베라 수딩젤은 순도 100%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베라를 2백 배 농축한 성분과 피토올리고 성분 등이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왕성해진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모기나 벌레 물린 곳에 바르면 부기나 가려움증도 완화시킨다. ‘無알코올, 無미네랄오일, 無색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넣어두고 사용하면 쿨링감이 더해져 시원하다. 100ml 2만5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