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8월 운세

2010. 07. 27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불필요한 다툼이나 언쟁에 개입하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굳이 끼어들지 말고 침착하게 사태를 관망하는 것이 좋다. 대화할 때는 단어 선택에 신경 써야 한다. 가족들 간에 사소한 말다툼이나 갈등이 생긴다.

48년생 작은 일부터 집안의 대소사까지 희망했던 일이 이루어진다.
60년생 운세가 점차 나아지니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72년생 배우자와의 언쟁을 조심하라. 당신이 참으면 그만인 것을. 친한 이웃이나 친구와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마음을 안정하고 자신의 처지에 맞게 행동 하자. 매사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대처하면 무난하게 보낼 수 있는 운세다. 불필요한 일에 끼어들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쓸 것. 정신적인 피로에서 오는 질병이나 신경성 질환이 생길 수 있다.

49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행동하면 행운이 따른다. 가족들에게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다.
61년생 재물운이 그리 좋은 시기는 아니다. 재정 구조에 급격한 변화를 주는 일은 피해야한다.
73년생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열심히 뛴 만큼의 소득은 손에 쥘 수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말 것.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한 가지 일을 통해서 두 가지 이득을 보게 되는 운세. 단 무리한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라도 상대의 영역을 침범하면 좋지 않다. 허물없는 사이일지라도 상대방의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것이 좋다.

50년생 가벼운 타박상에서 심하면 교통사고까지 상해수가 염려되는 때이니 주의하도록.
62년생 말을 아끼는 것이 좋다. 말하지 않아도 진심은 통하는 법. 시빗거리나 오해가 해소되는 운세이니 당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이다.
74년생 손해 보는 운세가 들어오니 금전상 손해가 있겠다. 금전 대신 건강으로 어려워질 수도 있으니 건강에 유의할 것.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주변 사람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줄 운세. 하지만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면 뒷말이 무성해진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횡재수가 예상되니 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도 좋겠다. 여러모로 기분 좋은 한 달이 될 듯.

51년생 남의 일에 진심으로 걱정해주고 도움을 주게 되니 자신도 마음이 풍족해지고 주변으로부터 좋은 평도 듣게 된다.
63년생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운세. 기대하지 않던 일이 좋은 일로 돌아온다. 유능한 친구 덕에 대접받을 일도 생긴다.
75년생 금전운이 좋아지니 지출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다. 배우자에게 선물을 주거나 함께 여행가자고 하는 것도 좋을 듯.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낯선 사람의 달콤한 말에 넘어가 쓸데없는 물건을 구매하기 쉬운 달이다. 여러모로 착오가 많이 생기니 침착하게 행동해야 한다. 그러나 냉정한 판단력으로 임하면 좋은 운으로 바뀔 수도 있다. 현재에 만족하는 마음을 가지면 평온한 한 달이 될 수 있다.



52년생 건강에 걱정이 많이 생기는 운세. 특별한 질병이 생기는 운세는 아닌데도 마음이 편치 않게 된다.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64년생 단숨에 일을 성사시키기는 어렵다. 더욱이 절차를 무시하고 무리하게 추진하다보면 일이 틀어지기 쉽다. 여유를 가질 것.
76년생 현재에 만족하는 마음이 가장 필요하다. 무엇이든 더하려고 하지 말고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데 힘쓸 것.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남의 일에 개입하다 보면 자기 일에 전념할 수 없게 된다. 가십거리에 흥분하지 말고 본인 업무에 충실하도록 하라. 건강운이 저조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때이니 건강을 돌보는데 힘써야 한다.

53년생 주변 상황이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아 스트레스가 된다. 그러나 자신의 위치를 잘 지키고 말은 가능한 적게 하는 것이 좋다.
65년생 친절이 도리어 화근이 되는 때다. 남을 도우려고 한 행동 때문에 당신이 피해를 볼 수 있다.
77년생 시집이나 친척들 관련해서 일이 많아지는 때다. 무리해서 일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당신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승리를 쟁취하도록 하라. 재치 있는 발상이 주변의 관심을 끌어 평판을 호전시킬 수 있다. 시집과의 관계가 껄끄러웠다면 당신이 먼저 다가가도록. 주변 사람들을 당신 편으로 만들 수 있는 운세다.

54년생 친구의 중요함을 느끼게 된다. 가까운 이의 중병 소식을 듣게 돼 우울해질 수 있다.
66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세가 좋아지는 때다. 다만 재물운은 움직이기 어려우니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다.
78년생 금전적인 여유가 생겨 더 큰 계획을 세우는 게 좋지만 실행은 서두르지 말 것.

양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칫 허둥대다가 손실이 커질 수 있다. 손재수가 있으니 외출 전에는 집안 단속에 신경써야 한다. 대인 관계에서도 냉정한 태도로 일관하는 것이 좋다.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치면 후회할 일을 만들게 된다.

55년생 순간 깜빡하는 건망증으로 중대사를 망칠 수 있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실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어느 정도 금전 손실이 따를 수 있다. 공과금이나 세금 문제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할 것.
79년생 감정의 기복이 심해진다. 기분이 좋다가 한순간 가라앉기도 해 주위사람들을 당황시킬 수 있다.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일의 성공 여부보다 정신적인 안정을 중시해야 할 때다. 마음의 안정이 이루어지면 언제든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얕은 지혜보다는 뚝심을 발휘할 때다. 자신의 일에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56년생 자신을 낮추어야 대접받는다. 가족들에게 잔소리가 많아지게 되는데 웬만하면 그냥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68년생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기쁜 일로 외출하게 되니 기분전환도 되고 마음도 가벼워진다. 오랜만에 부부동반 모임에 나가보면 좋은 일이 생길 듯.
80년생 남과 다투면 당신만 손해 보는 운세이니 억울하더라도 참는 것이 좋다.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중요한 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긴장의 끈을 늦추면 안 된다. 안이한 발상으로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유의할 것. 현재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미래를 계획하고 움직여야 한다.

57년생 무엇하나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 공연히 짜증을 내고 언성을 높이게 된다. 그럴 때면 차라리 외출하는 것이 좋다.
69년생 생각 없이 한 말이 화근이 되어 부부간에 갈등이 심해질 수 있다.
81년생 옷차림에 신경 쓸 일이 생긴다. 자신을 가꾸는 것은 좋으나 과소비를 하지 않도록 신경 쓸 것.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의 이득만 따지지 말고 남의 입장도 배려하라. 스스로도 명확하게 알지 못하는 일은 절대 단정 짓지 말라. 무엇보다도 침착하고 용의주도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 기분에 따라 움직이면 손해만 따른다. 실물수도 있으니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할 것.

58년생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많이 생긴다. 사람들이 유독 자신에게만 불친절한 것 같지만 당신의 행동에 원인이 있을 수 있다.
70년생 서두를수록 손해가 나는 시기. 거래가 있다면 심사숙고하고 실행을 늦추는 것이 좋다. 금전은 새어나가는 운이니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게 된다.
82년생 외출이나 여행에 길한 운세. 학창시절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듯.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낙심하거나 마음아파하지 말라. 좋은 운이라 곧 만회하게 된다. 마음의 안정을 중시하고 시간이 촉박한 일이 아니라면 미뤄두고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운세가 점점 상승하게 되니 미래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59년생 때로는 침묵이 가장 강한 무기가 되기도 한다. 섭섭한 마음을 내색하지 말고 참고 있으면 저절로 서운함도 풀리고 화목한 분위기가 된다.
71년생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단, 실현가능한 계획이어야 한다.
83년생 부부간에 자존심을 내세우다 갈등이 심해진다. 부부간의 냉전은 좋은 운세도 약화시키니 사소한 갈등은 빨리빨리 풀어라.



운세풀이 낙청 서소옥 원광대 동양학대학원 동양철학 석사, 원광대 대학원 불교학과 박사과정 수료.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상담을 하며 낙청명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1-9041-1687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