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아토피 있는 아이에게 좋은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한혜선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2010. 07. 08

“15년 된 낡은 아파트에 사는 주부입니다. 아들이 아토피 피부염이 심해 바닥을 친환경 마루로 교체하고 싶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 아이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어요.”
올해 초 아이 때문에 바닥재 교체를 계획했으나 친정 부모님댁 지붕 교체비에 돈을 보태느라 포기했다는 김은정씨(37). 남편이 처가 대소사를 일일이 챙기고 친정 부모님 건강도 신경을 많이 써줘 고맙지만, 아이에게는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아들의 아토피 피부염이 나아지지 않아 마음이 아파요. 생후 3개월 된 딸과 5살배기 아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에 건강에 좋은 바닥재를 깔아주세요.”
구정마루에서는 김씨 집 거실에 긁힘, 눌림이 방지되는 원목마루 메이플로 바닥을 깔아줬다. 100% 천연원목으로 만든 바닥은 때가 타지 않고 오염이 잘 되지 않아 피부 트러블이나 기관지 질병 등을 예방한다.
시공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첫째 아이 피부가 악화되지 않고 차도를 보이는 것 같아 놀랐다는 김씨.
“부모님께 효도하니 몇 배 큰 선물로 되돌아왔어요. 집으로 친구들 데리고 와서 자랑하는 아이를 보니 이번에 제대로 부모 노릇 한거 같아 마음이 뿌듯해요”라며 미소 지었다.

아토피 있는 아이에게 좋은 친환경 바닥재

1 환해진 거실을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김은정씨와 남편 강경구씨(38). 2 메이플 컬러로 시공한 거실과 주방은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 보인다. 3 김씨 집에 시공한 구정마루 바닥재는 때가 잘 타지 않아 청소가 쉽고, 표면 밀도가 높아 세균이 쉽게 번식하지 않는다.



▼ 구정 원목형마루 우노 다빈치(Uno Davinch)
온돌 난방에 의한 변형 방지와 눌림이 없고, 흔히 생기는 수축과 팽창 현상이 적다. 강도 높은 표면 코팅을 해 긁힘, 스크래치도 잘 생기지 않고 내구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때가 잘 타지 않아 유지 관리가 용이하다.
협찬내용 · 비용
마루 1백38만원(메이플 39.6m2)
시공비 42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의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54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